하단


무인양품 오징어 먹물소스 (먹물파스타) Pasta Sauce Squid Ink 파스타소스 오징어먹물 먹을거리 리뷰





무인양품 먹물소스 (먹물파스타) Pasta Sauce Squid Ink

무인양품에서 산 먹물파스타소스
2팩이 들어있고 가격은 3900원
저는 20%할인할 때 사왔는데 
두봉지 들어있어서 가격은 할인전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좀 비싼느낌은 있지만 ㅠㅜ 

오징어 먹물의 맛을 살리면서 비린내를 줄여,
부드럽게 완성했습니다.익힌 파스타에 얹기만 하면
제대로 된 파스타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뒷면 - 먹물이 12%나 들어갔네요
사실 조미료가 많이 들어가서 원재료명보면 맛 없기도 힘들 것 같은 ㅋㅋ

마늘기름내서 불에서 소스넣고 휘리릭 볶아줘도 맛있지만
< 익힌파스타에 붓기만하면 > 이라는 설명문구에 꽂혀서 ㅋㅋ
한번 익힌파스타에 붓기만해보자!! 하고 ㅋㅋ 면을 삶아서 그냥 부어줘봤습니다.


한봉지만 사용 
근데 제 파스타는 항상 양이 1.5-2인분인데 
1.5-2인분 사이의 양에 부었음에도 전혀 부족하지 않네요 (싱겁지 않아요!!)


소스를 뿌리면 이런 비주얼 ㅋㅋ
허어어 
이거 먹어도 되는거냐며 ㅋㅋ


비벼주면 진짜 까매져요 ㅋㅋ먹으면 안될 것처럼

오일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잘 비벼지고 굉장히 까맣고
오일리한 파스타가 완성되네요 !


정말 오일리하죠 
미끄덩미끄덩 ~_ ~


돌돌말아 한입
맛은 원재료명보고 예상했지만 아주 맛있어요 ㅋㅋㅋ
살짝 먹물 비린향도 나면서 (거의 안나는편이긴 한데)
감칠맛쩌는 그런 오일파스타 맛이 나네요 
대만족..
리조또 해먹어도 짱 맛날 듯ㅎㅎ


예쁘게 동그랗게 말아서도 한입 :-)
아주 맛있게 싹싹 먹었어요 ㅋ근데 한입만 먹어도 입주위가 꺼멓게 되버려요 ㅋㅋㅋㅋ
먹고나면 입 완전 웃김..ㅋㅋ
혼자먹고있는데 남동생이 옆에서 거울보고 먹으라고 엄청 놀림 ..
ㅋㅋㅋㅋㅋ
남은 소스 한팩은 마늘기름 내서 면넣고 불에 휘리릭 볶아서 먹었는데 그렇게 먹어도 또 맛있더라구요
마늘향이 살아있는것이! 하지만 그냥 면위에 부어서 비벼주기만해도 훌륭한 맛이라서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여기에 생크림 조금 넣고 먹물크림소스 만들어서 먹물크림파스타나 먹물크림리조또 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고요
무인양품에 보니까 여러가지 파스타 소스들이 많던데
시험삼아 한종류만 사봤는데 파스타소스도 그렇고
커리랑 마라탕면도 먹어봤는데 전부다 맛나서 아무거나 사와도 될 것 같아요 :-)






핑백

덧글

  • 이스 2016/02/18 10:55 # 삭제 답글

    우와 맛있겠어요*.* 마라탕면도 있다니! 그건 어떤가요ㅋㅋㅋ 화교식당에서 먹었을때 진짜 맛있긴 했는데 고수를 너무 많이 넣어서 약간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 듀듀 2016/02/18 13:32 #

    마라탕면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 맛은 있는데 저는 엄청 중국중국스러운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향신료향이 약해서 살짝 아쉬웠어요 ㅋ그래도 맛은 있어요 ㅎㅎ
    고수 진짜 좋아하는데..흐흐 그래도 적당히 넣는게 제일 맛나죠!ㅋㅋ
    너무 많이넣으면 고수 좋아하는 저도 먹기가 약간 고역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 초코홀릭 2016/02/18 11:57 # 답글

    집에서 이렇게 다양하게 드시는거 넘 신기하고 부러워요 전 빡센직장의 노예 ㅠㅠ
  • 듀듀 2016/02/18 13:37 #

    예전에는 더 부지런해서 만들어먹기도 많이 했는데 요즘은 귀찮아서 ㅋㅋ이런거는 면만 삶으면 되니까
    휘리릭 해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저도 노예는 마찬가지이지만 ㅠㅠ;;(백수가 요즘 격하게 그립네요 엉엉 ㅠㅠ...)
    야근없구 집에 일을 끌고오는 업무는 아니라서 그나마 집에서 이것저것 음식도 챙겨먹고 하는 것 같아요 ㅎㅎ
    근데 먹는데만 제가 부지런해서 그런 것 같기도해요 ㅋㅋ예전에 4시간자고 일하고 그럴때도 ㅋㅋ도시락싸가고 먹을거 챙겨다니고
    ㅋㅋ주말마다 뭐 해먹고 그랬던거보면 ;;전 바빠도 먹는데만 부지런한가봐요 ㅠㅠㅠ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591275
9840
118378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