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 비스테까티라미수 비스테카 마켓컬리 MARKET Kurly





유명한 비스테까 티라미수
수요미식회에도 나오기도하고 ㅎㅎ
비스테까 매장은 지나다녔는데 
정작 이렇게 유명해질 줄 몰랐음ㅋㅋ 나중에 엄청 유명해지니까 
티라미수라도 사먹어볼걸하고 후회했는데
요즘엔 백화점에도 입점되어있어서 구매하기가 더 편해진 듯 ㅎㅎ
마켓컬리에도 팔아서 한번 먹어보자 싶어서 주문해봤다.
 
생크림, 마스카포네, 에스프레소, 설탕, 난황, 코코아파우더, 크림치즈등이 들어가네요 :-)
마스카포네만 쓰는 줄 알았는데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도 들어가는군요
사실 마스카포네치즈가 아니어도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로만 티라미수 만들어도 맛있긴하니까 ㅋㅋ
마스카포네가 좀 더 비쌀 뿐 ;ㅁ;;

아주 촉촉해보여유 ㅎㅎ
받자마자 냉장보관하루 하루 다음날 먹었어요 
이만원의 가격을 생각하면 자비리스한 양이긴 합니다 ㅠㅠ 
저 혼자 다먹어도 배 안부를 것 같아요^^;; 


양쪽다 공략하기 시작
ㅋㅋ주말에 가족들이랑 커피마시면서 
같이 나눠먹었어요 


티라미수 굴 

한입 먹어보기
맛있어요^----------^

커피가 굉장히 많이 부어져있더라구요 
맨 아래는 거의 젖어서 과하게 축축할정도로 ~

먹자마자 종이 띵띵 울려펴지며 
천국문이 열리는 맛있줄 알았는데ㅋㅋ
근데 저는 기대를 너무 많이 한 탓인지..맛은 있었지만 생각보다 막 엄청난 그런 맛은 아니었어요 
그냥 일반적으로 여기저기서 파는 티라미수들보다 살짝 더 맛있는 정도 ~ㅎㅎ


다시 사먹진 않을 것 같고 ..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하려구요 :-)
궁금하신분은 드셔보세요 맛은 좋아요 다만 가격이....
환상적인 맛이었다면 가격은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 같은데
제 기준에는 맛이 가격을 따라가진 못하는 것 같은 느낌이 있더라고요 ㅠㅠ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두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핑백

덧글

  • 초코홀릭 2016/02/19 09:23 # 답글

    저도 이거땜에 마켓컬리 가입했는데... 크기가 정말 -_-; 이만원이면 케이크 한판 살수도 있는 돈이네요
  • 듀듀 2016/02/19 13:32 #

    그쵸 ㅎㅎ양이 정말 가격대비 적었어요 ..
    맛은있지만 맛도 가격생각하면 조금 아쉬웠고요 ㅠㅠ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해요 ㅋㅋ마켓컬리 뭐 살까 매번 들여다보긴 하는데
    품목이 다양하진 않은 것 같아서 것도 좀 아쉽네요 ㅠㅠ
  • Jender 2016/02/19 11:49 # 답글

    아 이게 판교현백에 파는 그것인가요?ㅋ
  • 듀듀 2016/02/19 13:33 #

    네네 판교현백에도 팔아요 ㅎㅎ
    근데 가성비가 그렇게 좋진 않아서 ㅎㅎㅎ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하려고요^^
  • 도도돕 2016/02/19 14:55 # 답글

    티라미수를 좋아하긴하는데 어쩐지 애매해보이네요ㅠㅜ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1174
1376
121602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