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덕수궁 림벅와플 크림치즈블루베리와플, 플레인와플 About D ♥




덕수궁 림벅와플 크림치즈블루베리와플, 플레인와플

덕수궁의 림벅와플
여기 진짜 올떄마다 사람들이 줄서서 사먹는 곳이죠^^;
저는 맨날 보기만하고 사먹어보진 않았는데 남자친구가 여기 와플 맛있다고
내가 좋아할 맛이라면서 사먹자고 하더라고요 ㅎㅎ
시립미술관 관람하고 나오는길에 사먹었어요 ㅎ

사람이 넘 많아서 ㅋ옆쪽 골목에 서서 먹었네요 ^^
딱히 먹을 공간이 없어서 ㅋㅋ

블루베리와플, 플레인와플
두개해서 6천원대로 기억...
블루베리와플이 4.2인가 그랬던 듯


블루베리와플
와플도 겉은바삭 속은 촉촉쫀쫀 
블루베리 과육이 완전 알알히 살아있어서 대박 ㅠㅠ 
따땃한 와플에 살짝녹은 크림치즈랑
많이 달지않은 저 블루베리콤포트 !
과육 씹는맛도 예술임 ㅎㅎ흐

아 또먹고싶당 ㅎㅎ
그동안 왜 이걸 안사먹었을꼬 ㅋㅋ
앞으로 시립미술관 갈때마다 사묵으야지 호호 






덧글

  • 초코홀릭 2016/03/03 09:43 # 답글

    ㅋ 저는 이거 고속터미널 호남선에서 버스타기 전에 자주 사먹었어요. 제가 버스타던 승강장 바로앞에 있어서 ㅋㅋ 타기 직전에 사가지고 우등버스 혼자앉는 줄에 딱 앉아서 뜨뜻할때 한입 꽉 물면 완전 쫄깃하고 달달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악 림벅 먹고싶네요 급뽐뿌
  • 듀듀 2016/03/03 19:17 #

    저도 고터에서 지나가면서 본적있어요 히히
    근데 사먹은건 덕수궁에서 처음 사먹어봤어요 ㅋㅋ
    아 왠지 버스타기 직전에 따끈한 림벅와플사서 우등버스 혼자 앉아서 먹는생각하니까
    저도 완전 해보고 싶은거 있죠 ㅠㅋㅋ 완전 맛날 것 같아여 ㅋㅋ버스에서 먹는 뜨끈한와플 ㅋ
    담에 여행갈 떄 고터에서 버스타면 저도 꼭 해봐야겠어요 ㅋㅋㅋㅋ
  • jky 2016/03/03 13:26 # 답글

    이거 맛있죠!!
    저도 고터에서 가끔 지인들 사다주고 그러는데, 단거 싫어하는 사람 아닌 이상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ㅠㅠㅠㅠ
    저는 로투스 과자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서 파는 로투스 발린 와플은 진짜 맛있었어요.
    여기는 뭘 사든 다 중박이상입니당!
  • 듀듀 2016/03/03 19:18 #

    ㅎㅎ네넵! 고터매장은 보기만하고 지나쳤었는데
    이렇게 맛날 줄 알았음 ㅋ볼때마다 사먹었을텐데 싶더라고요 ㅎㅎ담에 고터에서 버스타면 꼭 사먹어봐야겟어요^^
    로투스발린와플 참고할게요 ㅋ정보 감사해요^^ 담엔 꼭 그걸로 먹어야겠어요 히히
  • 개선미 2016/03/09 16:55 # 답글

    바나나는 제입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ㅠㅠ 플레인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 듀듀 2016/03/09 20:05 #

    아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그럼 바나나는 안먹는걸로 ㅠㅠㅋㅋ헿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051508
10360
1191520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