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홍대 횟집 바다회사랑 대방어회 한라산소주, 올레소주 먹부림






대방어가 그리워서 철 지나가기전에 먹으러 갔다는 ㅎㅎ
울산여행가서 대방어먹고나서
대방어 앓이했더니 남자친구가 맛난데 찾았다고 데려가줬어요^^


홍대 바다회사랑 2호점
1호점은 사람이 더 많다고해서.2호점으로
근데 2호점도 사람이 정말 많았다
우리 들어갔더니 딱 한테이블 남아있던^^;;


대방어 2인 5만원 
방어+연어 구성도 있어요 좋아좋아 ~ ㅎ
방어랑 연어말고도 다른 회랑 메뉴들도 판매해요 반대쪽에도
메뉴판이 있었는데 사람이 넘 많아서 못찍어왔어요.

회 포장시 용기값 천원
옥수수콘이랑 초밥은 1회추가까지 무료이고 그 이후 추가시 각각 천원이라고 하네요 ~




대방어 2인 5만원 주문^^
푸짐하게 한상 나와요 


콘샐러드
1회까지만 무료추가가능한 반찬



무순이랑 살짝절여진 배추랑 번데기 
왼쪽에 고추눈 맵지않아 좋더라구요 ㅋㅋ
아삭이 고추 수준이라 ^^ 곁들이기 좋았음


초밥도 한번만 무료추가 되고 그이후 추가는 천원이래요 ㅎ
근데 양이 많아서 한번 더 추가하니 굳이 더 주문안해도 되겠더라구요 ㅎㅎ

방어회 2인 
완전 푸짐해요
여긴 좀 두툼하게 썰어진 스타일이라 볼륨이 남다르네요 ㅎㅎ
턱턱 얹어진 황홀한 방어살
레몬은 방어회위에 슉슉 뿌려주구요 ~



오늘의 술은 한라산 ^^ 
뭔가 굉장히 어른느낌의 소주였어유 ㅋㅋ향이 강렬해서
도수도 21도나 되는 ㅎㅎㅎ
중간중간 마셔주니 입이 진짜 개운해지더라고요 



뱃살먼저 무순에 와사비간장해서 챱챱
입안이 완전 기름코팅 
황홀한 식감과 맛..
기름이 좔좔 녹아나와유 ㅠㅠ
으 맛있는거 ..


초밥도 만들어 먹고요^^


꺄 아름다운 방어살/ㅅ//
진짜 두툼하죠
빨간살 부분도 보드랍고 찰지고 맛있더라고요 


배추 얹어서 쌈장올려 먹으면
한식스러운 맛 ㅎㅎ한식맛 방어쌈!



방어천국 !_ !)
올 겨울 마지막 방어니까 맘껏 즐겨주기 ㅎㅎ


김은 테이블마다 올려져있어서(다먹으면 이모님이 또 가져다 주시고^^)
참치집처럼 계속 싸먹을 수 있더라고요 


뱃살초밥/ㅅ//



밥 한번 추가했어요 ㅎㅎ


콘샐러드도 한번 추가했다는요 ㅎㅎ
근데 메추리알 없어서 좌절했는데
안에서 찾았어요 
ㅋㅋㅋ할렐루야


술을 다마셨으니 또 시키죠!
한라산 올레소주
처음먹어보는 소주인데
한라산과 다르지않은 맛이더군요 ㅋㅋ
알콜향 강한 어른의 맛 소주!ㅋㅋㅋ


회가 두껍게 썰어져나오고 크기도 커서
ㅋㅋ남자친구가 저 먹으라고 다 잘라서 앞에 놔준거 ㅋㅋ
세심함
우린 남자랑 여자랑 완전 바껴서^^;;

뱃살 배추쌈
이것도 배추,쌈장조합이라 
한식맛인데 와사비를 얹으면 더 맛나지더라고요^^


매운탕도 주문했어요 
회 거의 다먹어가서
회 먹으면 매운탕은 7000원 



라면사리도 하나 추가했지요 ^^ 


보글보글


여기는 다른 생선 안섞고 방어로만 끓인 매운탕이라 좋네요
방어살이 가득 ~
방어가 기름져서 국물도 기름질 줄 알았는데 
우럭매운탕처럼 기름지진 않더라고요
적당히 기름지고 깔끔한 국물이었어요 

 
하악 마시쪙 /ㅅ//
남은 초밥이랑 밥 냠냠
밥을 더 시키기엔 배가 너무 불러서^^;;
방어 양이 많아서 방어만으로도 배가 부르더라고요


살도 정말 많아요


초밥에 국물적셔서 방어살 얹어서 한입/ㅅ//
이렇게 먹고 6만얼마정도 나왔던걸로 기억! ㅎ 
넘 맛있어서 담에 회 먹으러 또 가고싶은 집이예요 
방어철마다 생각날 듯..ㅎㅎ
마지막 방어라며 먹었는데 조만간 또가는거 아니냐며;;ㅋㅋ



아래는 얼마전 울산여행가서 먹은 대방어회 포스팅입니다!






핑백

덧글

  • Jender 2016/03/03 18:08 # 답글

    크헉 방어!!! 라면사리 침이 꼴딱 넘어가네요 ㅎㅎㅎ
  • 듀듀 2016/03/05 11:55 #

    ㅎㅎ대방어는 사랑이여요 흐흐 ㅋㅋ
    매운탕에 라면사리는 진짜 최고의 조합...
    예전엔 몰라서 라면사리 안넣어먹었는데 처음 라면사리 매운탕에 넣어먹고
    그동안 왜 이걸몰랐을까 ㅠㅠ 왜 이렇게 먹질 않았나 ㅋㅋ하면서 엄청 한탄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16/03/03 23:0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3/05 11:5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애쉬 2016/03/04 02:55 # 답글

    흐아.... 침...참말 맛나게 드시네요^^ ㅋㅋ

    올 겨울 방어철엔 제주도 모슬포 항 한번 다녀오세요

    아...그리고 회와 같이 나오는 레몬이나 초귤 류는... 간장에 짜 넣으셔서 폰즈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회에 뿌리면 살이 변색(희게)되거나 좀 꼬들꼬들해집니다^^;

    방어 탕도 맛나군요!! 다음엔 저도 먹어보겠어요^^
  • 듀듀 2016/03/05 11:57 #

    애쉬님 ㅎㅎ흐흐
    저 제주도 이번주에 다녀왔는데
    사실 방어 먹을까 생각도 하긴 했는데 먹은지 얼마안되서 패스했는데
    모슬포항에 방어가 유명한가봐요 ㅋ담에 꼭 먹어볼게요^^
    제주도 방어집 검색하다보니 방어탕수육 파는집도있고 그렇더라고요 방어탕수라니..아아/ㅅ///ㅋㅋ 흐흐
    아 말씀하신대로 레몬은 간장에 짜는게 좋겠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항상 댓글과 +꿀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애쉬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진슐랭가이드 2016/03/04 05:00 # 답글

    가격이랑 구성도 괜찮고
    맛깔나게 드셨네요!

  • 듀듀 2016/03/05 11:58 #

    진슐랭님 반갑습니당ㅎ
    정말 가격대비 정말 푸짐하고 상차림도 맘에 들어요 ^^ 서울에서 방어먹을 때마다 생각날 것 같은 가게예요 ㅎㅎ
    다음 방어철이오면 또 가야겠어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0196
1517
121659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