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 훈제연어 켄메어 훈제연어 KENMARE Smoked Salmon 마켓컬리 MARKET Kurly





켄메어 훈제연어 KENMARE Smoked Salmon
컬리에서 주문했어요 
오로라 훈제연어 구매하려고했는데 품절이라
더 비싼 켄메어연어로 ㅠㅜ 흑흑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세요 감사해요 :)




원산지:아일랜드/스코틀렌드
150g
연어, 소금의 심플한 원재료


바게빵에 크림치즈 살짝발라서 연어얹고 
집에서 급히만든 요거트레몬마요소스(요거트+마요+레몬즙+후추조합)
뿌려주고 매운기 뺀 양파 살짝 얹어주기
아주 맛있었어요 ㅋ
훈제연어가 좀 짠편이라(일반적인 훈제연어보다 더 간간함이 있어요)
단독으로 먹기보다는 빵에 곁들이는게 좋을 듯
크래커에 곁들이기도 좀 짤 것 같아요 빵이 젤 좋을 듯 했어요 ㅎㅎ


그냥 잘라서도 먹고요 ㅎ
단독으로 먹기엔 좀 짜서 이렇게 썰어놓긴 했는데 ㅋ
정작 그냥은 안먹고 거의 다 빵에 얹어먹었어요 ㅎㅎ 
그동안 먹었던 훈제연어어비해 향도 좋고 (훈제향이 막 거슬리거나
과하지 않고 은은해요..거의 도드라지지 않는정도로)
식감도 쫄깃하고 좋아서 훈제연어같지않은 식감 
ㅎㅎ간이 좀 쎈거 빼고는 만족스러웠어요 ㅎ
근데 가격이 넘 비싸서.. 재구매는 안할 것 같은 ㅠㅜ ㅋㅋ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두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 mooncake 2016/03/16 11:28 # 삭제 답글

    끄앙... 연어...!!!!!!!!!!!!!!!!!!!!!
    연어 연어 연어 연어 연어....
  • 듀듀 2016/03/18 17:16 #

    연어 연어 연어...ㅎㅎ
    연어 또 먹고 싶어요
    매일먹어도 안질리는 연느님..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9174
1376
1216020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