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홍대 만화방 만화카페 놀숲 멈추었어요





요즘들어 더 많이 생기는듯한 만화카페들
홍대에 또 새로운 (안가본) 만화카페가 생겼다하여 들렀다.
<놀숲>
토굴같은방과 2층방도있고 
다른만화카페들처럼 신발장에 신발넣고 들어가는 시스템

시간당 3천원인데
2시간+음료세트하면 8천원
근데 음료가격이 삼천원까지만 8천원이고 ㅋ 
3천원 넘는 음료고르면 차액 지불하게 되어있음 ㅎㅎ
근데 삼천원짜리음료는 아메리카노랑 아이티뿐임 ㅠㅜ ;;;;
케익류도 있었던걸로 기억 ㅎㅎ



2층자리를 득템했다:)
우리자리에서 보이던 매장전경 
조기 앞이 카운터 


만화방 카드랑 영수증 ~ 

내가 빌려온 책
적나라한 결혼생활 (결혼편) , 천하일미돈부리, 우리 모쿠 못보셨어요?


음료는 카라멜마끼아또랑 헤이즐넛라떼 먹었는데
커피맛은 그냥그렇다..ㅋㅋ



결혼편 적나라한 결혼생활
꿀잼꿀잼 ㅋㅋ
웨딩페어 다니고 프로포즈받는거 혼수준비 신혼여행등에대한
현실만화 ㅋㅋ
잼나잼나 쿡쿡
웨딩페어 예비신랑이랑 갔는데
드레스코너에서 다른신부들은 다들 드레스입고나오면
신랑들이 카메라가져와서 찍어주거나 코너에서 판매중인 즉석카메라 사서 찍어주고 그러는데
ㅋㅋ자기 남편은 ㅋㅋㅋㅋㅋㅋ안그래서 막 왠지 부러웠다 ㅋㅋㅋ막 이런 내용도 빵 터지고 ㅋㅋ


근데 신혼편 3년째 5년째 7년째
시리즈가 하나가 아니었음 ㅋㅋㅋ
다음에 다 봐야겠음 넘나잼남 ㅋㅋ
결혼은 아직 해본적이 없는 영역이라서 궁금하다 호호

우리집 무쿠, 못보셨어요?
이거 완전 그림도 따뜻하고 내용도 따뜻하고 무쿠도 귀엽고^^
기분좋아지는 만화 
무쿠 귀여워 죽음 ㅎㅎㅎ
주인공이 마당있는집에 사는데 길에 떠도는 무쿠라는 강아지를 데려오는데
가족들이 다 반대하는데 ㅋㅋ무쿠가 마당에서 안떠나서
결국 자연스럽게 가족들이 무쿠를 ㅋㅋㅋ받아들이게 되면서 여러가지 에피소드들이 ^^
나중에 무쿠가 하늘나라갈 때 나도 덩달아 찡
무쿠찡 ㅠㅠ 


아..만화방포스팅하다가 만화책에 심취했넵ㅋㅋ
놀숲 토굴방도 있고 카페식이라 깔끔하고 화장실도 내부에 깔끔하게있고
그래서 좋았는데 책은 그렇게 많은편이 아니구..
음료도 맛이 그냥 그렇고 음료빼고 음식류가 다양하지도 않고해
그동안 가본 만화방들은 뭔가 특화된 갈만한 이유가 있었는뎅
고양이있는 카페드코믹스라든지..
그래픽노블도 많고 책종류가 다양했던 즐거운작당
맛난 식사메뉴가 있고 테라스 자리도 있단 청춘문화싸롱 
여긴 다른 만화방의 특화된 장점들에 비해선 무언가 확 끌어당길만한
장점은 없어서 재방문은 안할 듯



아래는 그동안 방문한 홍대근처 만화방 포스팅 (긁어모음)






핑백

덧글

  • 간콩 2016/03/16 17:50 # 답글

    예전 만화방은 뭔가 음침하고 지저분하고 그랬던거같은데 요샌 많이좋아졌네요><
    깔끔하기도하고! 요런곳이라면 데이트하기도 좋을거같아요!
  • 듀듀 2016/03/18 17:17 #

    ㅎㅎ요즘엔 이렇게 깔끔한 만화방들이 많이생겨서
    좋아요^^ 정말 예전엔 아저씨드많고 ㅋ담배냄새 음식냄새나는 그런 만화방들이 대부분이었는데 말이죠^^;ㅋㅋ
    만화카페가면 커플들 정말 많더라구요 말씀하신것처럼 데이트하기 좋은 것 같아요ㅎㅎ
  • 포스21 2016/03/16 19:02 # 답글

    홍대쪽이군요. 우리동네 만화방은 그냥 구식입니다. ^^; 뭔가 부럽네요.
  • 듀듀 2016/03/18 17:18 #

    네 홍대쪽에 이런 만화방들이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요즘도 계속 생기고 있고 ㅎㅎ
    포스21님 생활반경에도 찾아보시면 있을지도 몰라요!!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811360
9840
1183916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