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제주여행] 우도카페 마를린먼로카페 땅콩아이스크림, 카라멜마끼아또 국내여행 - 제주도





[제주여행] 우도카페 마를린먼로카페 땅콩아이스크림, 카라멜마끼아또 


마를린먼로 카페 - 
아는언니들이 예전에 우도여행갔을 떄 여기서 쉬어간 사진 올렸던게 기억나서
저도 가봤어요 ^^


땅콩잼과 땅콩쿠키등등을 판매중 ^^ 


마를린먼로의 사진들이 정말 많아요 





주문한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랑 땅콩아슈크림


땅콩아슈크림


텍스쳐는 가벼운데 땅콩향이 아주 좋았습니다^^
저 땅콩가루가 예술 ㅎㅎ고소하고 ㅠㅠ 


마를린먼로 사진들로 가득찬 벽^^


창가가 보이는 자리도 있어요 


카페 앞 바다도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카페사진 올려서 #우도맛집 이랑 2개더 있었는데 까먹음..
암튼 카페에 적혀있는 3개의 해시태그를 달아서
SNS에 올리면 땅콩쿠키를 주시더라구요
저도 참여했는데 정말 커다란봉지에 담긴 양많은 땅콩쿠키를 받아서
황송했던..ㅋㅋ
집에와서 먹었는데 또 그게 어찌나 맛난지
안사온게 한스럽더라는 ㅠ 담에우도가면
땅콩쿠키 쟁여올꺼임 ㅠㅠ 정말 맛있었어요 땅콩쿠키..
혹시 여기 가시는분들 계시면 땅콩쿠키 맛보고 사오셔요 ^^ 






덧글

  • anchor 2016/04/01 10:10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4월 1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4월 1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6/04/01 10:20 #

    감사합니당 ㅎㅎ 다시 댓글로 알려주시니 좋네용 ㅎㅎ
    운영자님 즐거운 금요일 + 꿀주말 보내세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4521382
10337
1187990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