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앤쵸비(앤초비) 나폴레옹 엔초비 Iherb Napoleon Co., Fillets of Anchovies in Olive Oil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의 앤초비~
아이허브에서 파는 앤쵸비는 이제 안사본 제품이 없을정도여;;ㅋㅋㅋ
Napoleon Co., Fillets of Anchovies in Olive Oil
가격은 2.11불입니다.


(누르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칼로리는 높지않지만 ㅎㅎ이건 멸치만의칼로리 인 듯 (오일이 포함되지 않은..)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6 pieces (15 g)
Servings Per Container: 2
 Amount per Serving%Daily Value*
Calories60 
Calories from Fat50 
Total Fat6 g9%
Saturated Fat1 g5%
Trans Fat0 g 
Cholesterol10 mg3%
Sodium520 mg22%
Total Carbohydrate0 g0%
Dietary Fiber1 g0%
Sugars0 g 
Protein3 g 
Vitamin A 0%
Calcium 4%
Vitamin C 0%
Iron 2%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훈제굴같은 캔들보다 조금 더 폭이 좁은 듯 ㅎㅎ

열면 요런 비주얼
멸치의 잔가시가 파바바바박 ㅎㅎㅎ
아주먹음식스러워요(앤쵸비덕후)

원래 오일만넣고 면수넣고 휘리릭 해먹는데
이날은 왠지 야끼소바스러운게먹고싶어서 ㅋㅋ 
양파 엄청넣고 페페로치노넣고 마늘넣고 마구볶아주었어요


앤초비 투하하고 또 볶아주고 ~

데리야끼소스로 마무리~ ㅎㅎ 
앤초비파스타의 감칠맛쩌는 맛은 줄어들었지만 ㅋㅋ
뭔가 야끼소바같고 새롭고 맛있는 맛이었어요^^
이러나 저러나 뭘로만들어도 파스타는 옳다 !ㅋㅋㅋ





핑백

  • 듀듀 : 아이허브 앤초비 나폴레옹 앤초비 케이퍼 Napoleon Anchovies Rolled with Capers in Olive Oil 2016-07-15 17:22:57 #

    ... 크 아이허브 앤쵸비(앤초비) 나폴레옹 엔초비 </a><a href="http://dyudyu.egloos.com/1895753" title="" style="line-height: 15.6px;">Iherb Napoleon Co., Fillets of Anchovies in Olive Oil 아이허브 앤쵸비 병조림 Iherb Crown Prince Natural, Anchovies, Flat Fillets, In Pure Olive Oil 크라운프린스 앤초비 아이허브 앤초비 Reese, Flat Fillets of Anchovies in Pure Olive Oil 리즈앤쵸비 앤초비파스타 아이허브 앤초비페이스트 IHERB Crown Prince Natural, Anchovy Paste 앤쵸비파스타 만들기~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http://iherb.com아이허브사이트 이동하기(클릭 ... more

덧글

  • Dee 2016/04/18 12:50 # 답글

    아이허브에서 앤초비를 파는지 몰랐어요! 보통 제가 가는 식품관에서는 살 수 있는 종류가 한정되어 있어서 아쉬웠는데, 아이허브에서 구입해봐야겠네요:) 듀듀님은 어떤 브랜드의 제품이 가장 괜찮았나요?
  • 듀듀 2016/04/19 18:09 #

    아이허브에 앤초비 종류들이 다양해서 좋아요 ㅎㅎ
    저는 크라운프린스의 병 앤초비(http://dyudyu.egloos.com/1866269)
    좋더라구요 ㅎ캔은 한번 뜯으면 보관도 좀 힘들고 그런데 이건 그래도 남은거 보관도 가능해서 좋더라구요)물론 오픈하고
    빨리먹는게 좋긴하지만요 ㅠㅋㅋ)
    앤초비페이스트도 퍄스타 만들때는 참 편리하긴한데 ㅎㅎ 치즈같은데 얹어먹을 땐 너무 잼처럼 다져진것도 식감이랑 맛이 별로라 ㅎ
    통 앤초비를 다져서 쓰는게 더 맛난 것 같아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441508
10360
1191404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