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주말술상 사케와 안주(삼겹살 숙주볶음, 연어회, 연두부, 살라미 치즈롤) 알쓰지만 애주가





어느날 밤 주말 술상 ~


삼겹 숙주볶음 ^^ 
사케안주나 소주안주로 이만한게 없죠 ㅋ
차돌박이 사려다가 한우 차돌박이 넘 비싸서 냉동삼겹살로 급 변경^^;ㅋㅋ
데리야끼소스랑 굴소스조금넣고 휘리릭 볶아주면 완성


스트링치즈에 살라미를 돌돌 말아서 쫑쫑 잘라준
살라미치즈롤
와인안주로도 좋고 
사케랑 먹기도 괜찮아요 


홈플러스에서 횟감용 연어 사와서 잘랐어요 
구천얼마였나..근데 요거먹고 한덩이 더 남아서 연어덮밥 해먹었다는 ㅋㅋ


연두부도-
보들보들 맛있어 ㅠㅠ 


오늘의 사케는 코스트코에서 사온 와타루세켄노 오니타이지(오니고로시)

투명감 있는 깔끔한 맛과 더불어 뒷맛이 칼칼하여 오래도록 질리지 않고 마실 수 있다. 일반 마트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사케 중 하나이다. 매장에서 팩으로 팔지만, 이자카야나 사케바 등에서는 잔술이나 도쿠리로 판매하기도 한다. 2,000ml의 큰 용량으로 여러 명이 함께 마실 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사케이다. 또한 어느 안주와도 잘 어울린다.

[네이버 지식백과] 와타루 세켄노 오니고로시 [渡る世間の鬼ころし] (내 손에 쏙 들어오는 85가지 사케 수첩, 2010. 5. 20., 우듬지)



사케는 사랑입니다:)



덧글

  • 알렉세이 2016/04/18 19:24 # 답글

    크으. 호화스러운데요 :)
  • 듀듀 2016/04/19 18:10 #

    오랜만에 집에서 청주부림했습니당 ㅎㅎ
    삼겹살 숙주볶음이나 차돌숙주볶음은 정말 술은 안가리는 안주인 것 같아요ㅎㅎ
    홈플러스 연어도 처음 사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종종 애용하려구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61362
10453
118889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