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과자추천 팝콘 하프팝스 체다 Iherb Halfpops, Curiously Crunchy Popcorn, Aged White Cheddar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팝콘 하프팝스 



가격은 3.75불이예요
(누르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팝콘의 단순한 콘을 발견하세요. 부분적으로 팝콘이됩니다. 그리고 완전 맛있습니다. 에어팝 커널의 바삭 바삭함을 만끽하세요. 일반 팝콘의 보풀에의해 손실되지 않습니다 - 긍정적으로 포장되어 있으므로 맛에 푹 빠지시기바랍니다.

저희 팝콘 혁명에 가입하세요! 매우 작은 패키지에 훌륭하게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no text here
포함된 다른 성분들

Popcorn, canola oil, seasoning (whey [milk], cheddar cheese [cultured pasteurized milk, salt, enzymes], nonfat milk, lactic acid), sea salt.

Contains: milk

Gluten free. Nut free. Zero grams trans fat. No corn syrup. No artificial flavors. No hydrogenated oils. No preservatives. No negativity.


제품설명
  • 글루텐 없음 인증
  • 좋은 에어팝
  • 조금씩 깨물어먹기
  • 자이언트 크런치

신규 스낵을 경험하세요.

칼로리는 한봉지 780으로 높은 편 

Nutrition Facts
Serving Size: 1 oz (28 g)
Servings Per Container: about 6
 Amount Per Serving%Daily Value*
Calories130 
Calories from Fat50 
Total Fat5 g8%
Saturated Fat1 g5%
Trans Fat0 g 
Cholesterol<5 mg0%
Sodium270 mg11%
Total Carbohydrate18 g6%
Dietary Fiber3 g12%
Sugars1 g 
Protein3 g 
Vitamin A 0%
Vitamin C 0%
Calcium 2%
Iron 2%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사진이 넘 어둡게 나왔..ㅎㅎㅎ
반만 튀긴 팝콘이라 일반 팝콘처럼 포슬한 식감이 아니라 좀 딱딱해서
오독오독 씹어줘야 되서 씹는맛이 있고요
많이 짭조름한 편이예요 - 

치즈맛이 많이 나진않고 살짝 나는정도 ~ ㅎㅎ
체다치즈맛이랑 버터씨쏠트맛이랑 두가지 다 먹어봤는데
버터씨솔트가  조금 더 맛나더라구요 
양은 적은편은 아닌데 (오래 씹어줘야되서 ㅋㅋ)
한번먹기 시작하면 무한으로 계속 들어가는 류의 과자인지라 ㅋㅋㅋㅋ
한봉지 먹는게 어렵지가 않더라고요 ㅠㅠㅋㅋ
간단한 맥주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누르면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는 하프팝스 버터소금맛 포스팅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덧글

  • 타마 2016/04/27 15:52 # 답글

    으으으... 이가 버티지 못할 것 같아요 ㅠㅠ
  • 듀듀 2016/04/27 15:55 #

    ㅎㅎ네 맞아요 ㅎㅎ
    이거 이 약하신분들은 안드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꽤 단단한편이라
    이런거 씹는거 즐기시는 분들(딱딱한거 ㅎㅎ)은 재밌게 드실 맛이여요 ㅎㅎ
    저도 이는 막 강하지않은데 이런식감을 좋아해서 탈입니다 ㅠㅠㅋㅋㅋ
  • 웰치쥬스 2016/05/04 13:09 # 삭제 답글

    반만 튀긴 팝콘은 처음봐요!!!!
    ㅋㅋㅋㅋㅋ튀기다 만 느낌ㅋㅋㅋㅋ 튀기다가 기계가 고장나서 더 못튀긴 느낌ㅋㅋㅋㅋ

    신기한 제품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 듀듀 2016/05/04 16:16 #

    ㅋㅋㅋㅋ아 튀기다가 기계 고장나서 못튀긴 느낌에서 빵 터졌네욬ㅋㅋ
    진짜 그 팝콘 튀기면 열이 안닿았거나 ㅋㅋ불량이라 안튀겨지는 팝콘들 꼭 있는데
    그런 팝콘느낌이예요 ㅋㅋ고거보단 덜 딱딱해서 이건 씹을만하다는것만 다르고요 ㅋㅋ
    오독오독 씹는맛도 괜찮고 가끔 뭐 와구작 와구작 씹고플 때 씹기 좋은 과자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661275
9840
1183788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