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여수여행] 싱글벙글빵집 고로케, 슈크림빵, 야채빵, 소세지빵 국내여행 - 순천, 여수





여수의 동네빵집 싱글벙글빵집 :-)


저는 2년전 여행에 방문해고 
다시 방문하는 빵집이예요^^ 
그때 넘 맛나게 먹어서 계속 그리웠어욤
사장님도 여전히 싱글벙글하시고 ㅎㅎ친절하셔요


빵나오는시간은 오전 11시인데
11시 맞춰갔는데 이날은 빵이 다 안나와서 ㅋㅋ나오는 중이더라구요
빵 다나올때까지 사장님이랑 수다떨믄서 20분-30분정도 기다리면서
빵도먹고 포장도하고 그랬네요 
요즘도 학교에 나가시냐고 여쭤봤는데(2년전에 사장님이
학교 하교시간에 빵 들고 판매하러 가셔서 빵 팔러가실 때는 가게 문 닫고가신다고
하셨었거든요~~ )
근데 요즘엔 여기 매장만으로 너무 바빠서 근처 학교쪽은 못나가신다고 하시네요 
제가 갔을 땐 이렇게 유명하진 않았는데
저 다녀오고 한 6개월쯤 후였나부터
페북 페이지들에 엄청나게 올라오더라구요 ㅋㅋ
유명해져서 진짜 바빠지신 것 같아요 


메뉴판 - 


가게는 작아요:-)
모든 빵을 직접 다 만드시는 


소세지빵 튀겨지기 전 모습
진짜 맛있어 보이죠


야채빵 - 
저 위에 케찹만 또르르륵 뿌려주면 야채빵이 완성
왼쪽에는 슈크림빵이 ! 
야채빵과 슈크림빵의 빵은 동일한데 안에 채워지는 재료만 달라요


2년만에 다시 찾았다고 하시니까 감사하다고 
고로케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사장님 센스돋게 고로케 반 잘라서 위에 케쳡뿌려주심
친구랑 반씩 먹으라고 이렇게 냅킨에 딱 감싸서 주셔서
감사히 먹었어요
고로케도 진짜 맛있어요
당면이 탱글탱글 살아있고
튀긴빵이 맛 없는게 이상하긴한데..ㅋ
여긴 진짜 빵이 쫄깃하고 고소함이 남다르다는요


슈크림빵도 하나 자리에서 먹었네요 
나오자마자 
슈크림이 일반적인 슈크림빵의 슈크림이 아니라 정말 옛날스타일인데
녹진녹진하고 계란의 고소한향이 완전 살아있는
그런 몽글몽글한 크림이예요 ㅠㅠ
슈크림빵 너무 마시쪄 ㅠㅠ흑흑
처음 먹어본 친구도 맛있다고 엄청 놀라고 ㅋㅋ
제가 여기 빵 사갈꺼라고 오기전에 했더니 시큰둥하더니만
먹어보더니 자기도 뭐 사갈지 계속 생각하덜구요 ㅋㅋㅋㅋ


꺄 ..야채빵도 하나 사서 친구랑 반 나눠서 먹었어요~
덕충식당에서 백반으로 배 빠방하게 채우고 온 터라 ㅋㅋ
모든 빵을 반씩 니눠먹었죠 ^^;; 
정말 별거아닌데 빵이 고소하고 쫀득한데다
야채가 아삭거려서 진짜 별미예요 ㅎㅎ

빵들이 하나둘씩 채워지기 시작하네요^^



저도 가족들 먹이려고 잔뜩 포장해왔죠^^ 
아침에 사서 순천역으로 이동할때까지만 들고다니고
순천여행할 때는 순천역 락커에 보관하고
여행했어요 ㅋㅋ

아름다운 소세지빵 ㅎㅎ



슈크림빵 4개와 찐빵 두개 ! 
찐빵은 팥을 좋아하는 아빠를위한 것


야채빵도 우리가족 네명 나눠먹으려고 4개 
바로먹으면 소세지빵위에랑 야채빵위에 케찹뿌려주시는데
포장해서 좀 오래 들고오는지라 케찹은 다 안뿌리고 포장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아빠 싸드릴 빵은 
집에 가져온 후에 케찹뿌려서 아빠 출근길에 들려보냈어용ㅋㅋ
아빠가 맛있다고 >_<


저도 다음날 아침으로 빵을 또 먹었구요ㅎㅎ
우유랑 잘 어울림 

아름다운 빵 한번 더 찍어주기
언제 또 먹어보니 
ㅠㅜ 


소세지빵도 빵이 쫄깃쫄깃 ㅎㅎ
요즘 이런 튀긴스타일 소세지빵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않아서 좀 속상한데
옛날스타일의 소세지빵이라 진짜 정겨운 맛이여요 ㅎㅎ
여수가시면 꼭 들러서 빵 맛보세용ㅎㅎ


아래는 2년전 방문포스팅







덧글

  • 키르난 2016/05/12 08:43 # 답글

    으아...;ㅠ;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ㅂ; 특히 야채빵은 저렇게 싸들고 나와 케찹만 뿌리면! 아니면 마요네즈 섞어서!
  • 듀듀 2016/05/12 16:22 #

    싱글벙글빵집에서 야채사라다빵은 꼭 먹어봐야할 빵인 것 같아요 ㅎㅎㅎ
    안에 양배추가 마요네즈 버부려져있는 상태로 샌드되서 위쪽에만 케찹을 쭉 뿌려주셔요 ㅎㅎ
    마요+케찹 조합은 진리죠ㅠㅠ ㅋㅋ아삭아삭하고 오이향도 살살 나는게~~
    요즘 넘 유명해져서 사장님이 진짜 바쁘신 것 같더라구요 ㅎㅎ
  • 1월군 2016/05/12 13:04 # 답글

    뭐야 이 동네 분식점크기만한 빵집은?? 하면서 사진 스크롤을 내리면서 보는데 어마어마하게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도 착한데다가 썩 훌륭해보이지 않는 외관과는 달리 안을 다 오픈해놔서 깨끗하게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도 다 보이구요. 훌륭하네요.
  • 듀듀 2016/05/12 16:23 #

    ㅎㅎ정말 어마어마한 맛입니다^^;
    가격도 착하죠 요즘 600원짜리 빵이 잘 없는데 말이죠 ㅠ
    이렇게 직접 당일 손으로 만든빵이 600원이라니..혜자로운 가게예요 ㅎㅎ
    이 동네 사시는분들 넘 부러워요^^ ㅎㅎ오래된 가게라서 학창시절 사먹던 손님들이
    결혼해서 딸 아들 데리고 또 오고 그런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나중에 여수가실일 있으시면 꼭 들러보세용~ㅎㅎㅎ
  • 으악 2016/05/12 19:50 # 삭제 답글

    맛있어보이네요 근데 기름 색 어쩔.....ㅜㅜ
  • 듀듀 2016/05/12 20:39 #

    기름솥이 좀 까매서 더 그렇게 보이는 것 같은데
    튀겨진 빵들 맛보면 기름은 괜찮은 것 같았어요 ㅋㅋ
  • anchor 2016/05/13 09:56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5월 1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5월 13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491678
15835
1162565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