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이탈리아 분쇄커피(원두커피) 펠리니커피 펠리니탑 커피 펠리니바이오 PELLINI TOP, PELLINO BIO I love coffee I love tea (:





이탈리아 분쇄커피(원두커피) 펠리니탑 커피 PELLINI TOP, PELLINO BIO
커피 떨어질떄마다 매번 사기 귀찮아서 
분쇄커피 쟁여놓고 먹는 일상들 
소셜커머스에서 사봤어요 첨보는 커피라

펠리니탑
Arabica 100%

모카포트 사용해도되고 
커피포트나 에스프레소 머신 사용해도 괜찮아요 
(곱게 갈려있음) 


250g


원산지: 이탈리아


이건 펠리니 바이오 - 
유기농 원두를 사용했나보네요 




옆면은 펠리티탑과 똑같음

손조심해서 열어주면 됩니다



아주 잘 갈아져있음 향 매우 좋아요 - 
맛보고 엄청 놀랐음.....
분쇄된 커피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라바짜, 일리, 얼마전 먹은 킴보보다도 훨씬 맛있음..
이거뭐임 ㅋㅋㅋㅋ....
당황스럽네
분쇄커피는 사실 이미 갈아져서 포장된거라 큰 기대없이
그냥 커피향이랑 맛만 어느정도 되면 괜찮지 ㅋㅋ하면서 먹는
이건 진짜 밸런스도 좋고 입에 착 감기는 그런 맛
암튼 분쇄커피에서 느낄 수 없던 감칠맛이라고 해야하나
분쇄커피같지않은 맛이라
의아스럽던 ㅋㅋㅋ진짜 맛있어요 (어디까지나 분쇄커피기준으로 ..) 
바이오도 먹어봤는데 맛은 있으나 펠리니 바이오보다 < 펠리니탑이
훨씬 맛있음!!!
 
재구매의사있음 ㅋㅋ집에 쟁여놓고 이거만 먹어도 
별 불만없을 듯한 그런 맛있는 맛이었어요ㅎㅎㅎㅎ



아래는 그동안 구매한 분쇄 커피들 리뷰









핑백

덧글

  • 체달 2016/05/16 12:31 # 답글

    아침마다 원두 갈기 귀찮은데 갈아져있는거면 편할꺼같아요
    맛도 괜찮다니
    한번 맛보고싶네요 +_+
  • 듀듀 2016/05/17 14:19 #

    체달님 아침마다 원두갈아서 모닝컵휘 드시는군요 부지런도하셔라/ㅅ//
    바로 갈아서 먹음 커피 정말 꿀맛일 듯요 ㅎㅎ
    근데 전 귀찮아서 ㅠㅠㅋㅋㅋ
    나중에 그라인더장착된 커피머신을 사지않는이상 ㅋㅋ
    갈아서 마시진 못할 것 같아요 ㅋㅋ
    커피맛보다<귀차니즘의 승리;;;ㅋㅋㅋㅋ
    요건 분쇄커피치고 정말 맛 괜찮더라구요 ㅎㅎ
    분쇄되서 포장된 커피는 갈아먹는 커피보다 맛이 떨어지는데
    그동안 먹은 분쇄커피중에 젤 맛있었어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5296
2100
121235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