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순천여행] 순천만 정원 국내여행 - 순천, 여수





순천만 정원 
2년만에 방문 :-)


들어가자마자 꽃들이 반겨줍니다 
눈정화되는 곳 ㅎㅎ


식물원에 들어갔는데
엄청난 습기와 더위로 
ㅋㅋㅋ나오자마자 롯데리아에 아이스크림 먹으러간건 안비밀
도저히 아이스크림이나 빙수를 사먹지 않으면 나는 걸을 수가 없다
이상태가 되어버림 ㅋㅋ

신기방기한 식물



태국정원이었던 듯


터키정원에 전시되어있던 사진들

튤립들 넘나 예쁨




기념품가게에서 팔던 장식들
인형들이 정말 귀엽다


유채꽃밭으로 이동^^


제주도에서도 유치꽃밭 못봤는데
순천에서 보다니 ㅎㅎ


정말 아름답고 평온한 곳이라 이 구역에서 좀 많이 걸어다녔다



눈이 좀 아픈가 ㅋㅋㅋ


무한 산책 ㅎㅎ


이날 체크해보니 거의 7km를 걸었더라는..(런키퍼 앱으로
트랙킹해서 체크했는데)
근데 이러게 걸어도 소모된칼로리
400이 안됨...
내 몸 넘나 효율적인 것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이라며 ㅋㅋ
연료를 안써도 너무 안써 ㅋㅋㅋ
이러니 살이 빠질턱이 있나 ㅋㅋㅋㅋㅋ

중간에 누워서 쉬어가고
근데 좀 딱딱해서 편하진 않아요 ㅋㅋㅋㅋ
눕고 불편해서 깜짝놀람 ㅎㅎ

남이섬보다 여기 메타세콰이어길이 더 예쁜 것 같기도 ㅎㅎ

튤립 예뻐라 :-)
근데 이 사진의 포인트는 튤립이 아니라
저 바위 ㅋㅋ
왼쪽의 저 바위가 스피커예요
순천만 정원에서 음악을 담당중이쥬 ㅋㅋㅋ
재즈가 흘러나와요 ㅎㅎ


조형작품인데 의자처럼 앉을 수도 있게 되어있더라는



꺄아 아름다운 풍차와 튤립


호오


친구가 자꾸 변기같다곸ㅋㅋㅋㅋㅋㅋ



하트다>_<


아름다운 꽃길 


이 꽃 넘 귀엽지 않나요
이름이 뭔지 모르곘는데 진짜 색도이쁘고 ㅎㅎ


꿈의다리도 건너가요 




중간에 순천만 습지센터 가기전에
작은 동물원 있어서 구경했어요
뱃져!ㅋㅋ

바른생활친구 오소리 ㅎㅎ
넘나 부지런한 것

진짜 쉴틈없이 움직여요 병적으로 ㅋㅋ
사진찍기 힘들정도로 왔다리 갔다리
어쩜 저렇게 부지런해 ㅡㅠ 


왔다갔다 ㅋㅋ


왈라우~
에버랜드에서도 봤는데
여기서도 보네용 
뛰는거 엄청 신기하던데
움직이질 않아서 못봤음 ㅠㅜ ㅋ


귀연 미여캣 ㅎㅎ

수달도 숨어있어요 오른쪽 집에
근데 잘 안보임 ㅡㅠ 


물범들도 있구요 ㅎㅎ
엄청 포동포동/ㅅ//


내사랑 프레리독 
여기저기서 여러번 본 프레리독 
볼때마다 귀염져요 씹덕터짐 ㅡㅠ 


흐엌ㅋㅋㅋ듀듀씹덕사..
프레리독은 땅파는거 엄청 즐기던데
여긴 땅파기게 땅이 넘 딱딱해보였어요
땅파는거 못봤음 ㅡㅠ 땅파게 해주는게 좋을 것 같았는데..


거북이..
진짜 모형거북이인 줄 ㅎㅎㅎ
안움직여서^^; 근데 움직여요 ㅋㅋ넘나 신기한 것 
유리벽없이 그냥 보니까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홍학들



아름다워 //ㅅ/



만두처럼 큼직하던 튤립들


이제 슬슬 밖으로 나갑니다


2년전엔 이쪽으로 들어와서 한바퀴 돌았는데 ㅋ
이번엔 반대쪽 입구로 들어와서 돌고 이쪽으로 나왔네요^^;ㅋ
이제 저녁먹으러 아랫장 국밥집으로 이동 :)






핑백

  • 듀듀 : [순천여행] 순천만 국가 정원 2017-11-03 10:43:28 #

    ... 뭘 이렇게나 따로 올려놨대...ㅋㅋㅋㅋ바로 아래가 2016년 봄 방문이고 그 아래부터는 다 2014년의 포스팅.. [순천여행] 순천만 정원 [순천&amp;여수여행] 순천만정원박람회 순천만자연생태공원 (순천만정원) 한국정원 [순천&amp;여수여행] 순천만정 ... more

덧글

  • 아르 2016/05/26 10:43 # 답글

    풍차도 있네요
    프레리독도 보이고 저두 눈정화 잘했서요
  • 듀듀 2016/05/26 13:45 #

    프레리독 넘 귀엽죠 ㅎㅎ
    부산롯대백화점 동물원에서 봤을 땐 땅도 팔 수 있게 되어있어서 ㅎ땅파는거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는데 여기는 땅이 딱딱해서 (모래가 아니라) 프레리독이 좀 심심할 것 같았어요 ㅎㅎㅎ
    순천만 정원 봄여름이나 가을 단풍지는 계절에 산책하기 좋은 것 같아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12249
15961
1157756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5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