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와인 디아블로 메를로 Costco Wine Casillero del Diablo MERLOT 까시엘로 델 디아블로 메를로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에 파는 와인 
디아블로 메를로 Casillero del Diablo MERLOT 
코스트코 가격은 11590원으로 가격 정말 좋아요 
디아블로 메를로는 여기저기 밖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와인이죠

  
그림이 귀여움 ㅎㅎ
뚜껑에도 있지요 


콘차이 토로, 디아블로 메를로

Concha y ToroCasillero del Diablo Merlot ]
콘차이 토로, 디아블로 메를로

콘차이 토로, 디아블로 메를로원본보기

종류레드와인
당도드라이와인
용도테이블와인
생산국칠레(Chile)
생산지Rapel Valley
제조사콘차이 토로
빈티지2013
품종Merlot
용량750ml
가격27,000원 (판매처별로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알코올도수13.5%
음용온도16~18℃
수입사아영FBC
맛과 향감초

[네이버 지식백과] 콘차이 토로, 디아블로 메를로 [Concha y Toro, Casillero del Diablo Merlot] (와인21)


칠레와인이예요 


집에서 브리치즈 살짝 구워서 꿀뿌려서 남동생이랑 마셨네요 
가격대비 정말 맛있는 와인>_<
어렵지 않은 맛인 것 같아요
와인에 ㅇ도 모르는 저지만 ㅋㅋ(마시는건 좋아하지만!)
디아블로 메를로는 어렵지않고 직관적인 맛이예요
드라이한 와인인데 단향이나서 (그게 감초향인가?ㅋㅋㅋㅋ)
떫은느낌도 거의 없고 향긋하고 - 
치즈랑 고기 어떤음식이랑 먹어도 잘 어울릴듯한 캐주얼한 와인 ^ ^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알렉세이 2016/05/21 09:26 # 답글

    브리치즈 구울때 어떻게 구우셨는지 궁금합니다. 토치로 불질하신건가욥?
  • 듀듀 2016/05/21 13:19 #

    오븐 사용하는게 제일 좋은
    저는 팬에 구웠어요! 브리치즈 팬에 구워도 잘 구워져요
    프라이팬에 약불-중불 사이로 올려놓고 뚜껑덮고 은근한불에
    오래~~구워주면 껍질 뜯어지지않고 꽤 노릇하게 구워진답니다!
    렌지에 돌리면 폭발해서 안에 치즈가 다나와서 모양이 다 무너지는데 ㅎㅎ
    (동그런 모양은 다 사리직 치즈홍수 ㅋㅋ)
    팬에 구워도 안까지 따뜻하게 구울 수 있어요 ㅎㅎ
    중간에 얼마나 따끈해졌나(말랑해졌나?) 보려면 젓가락으로 콕 찍어보면 되구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271508
10360
1191462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