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애슐리 신촌점 먹부림





겨울에 가고 오랜만에 애슐리방문 :-)
1년에 4번정도는 방문해줘야 됨 ㅎㅎ은근 안가면 땡기는 애쉴리

샐러드파스타도 등장했더리 파스타쪽말고 샐러드섹션에 있음
시원하니 맛있던^^
이제 늙어서 양이 줄어서 욕심안내고 
치킨도 하나 빨간떡볶이랑 김말이도 하나씩만 가져옴 ㅎㅎ
해물볶음우동? 저건 내입맛에 좀 매웠음 ㅠㅠㅜ 
볶음밥이 만든지 얼마안된거 놓여있어서 진짜 맛있었고!


남자친구의 파스타접시 ㅋㅋ예쁘게도 담아왔네
삼색파스타 ㅋㅋ 
나는 집에서 파스타 자주해먹어서 밖에나가면 오히려
파스타는 안먹는데 남자친구는
밖에서 파스타 안사먹는 나때문에 애슐리같은 뷔페오면
파스타 집중공략 
애슐리 고추장 파스타는 그저그랬으나
알리오올리오는 꽤 맛있었다.


나의 샐러드접시 ㅎㅎ
한접시 떠놓고 중간중간 계속 먹어줌
훈제 연어도 맛나고 >_<

치즈폭립! 립위에 닭고기랑 사워크림 치즈소스
베이컨 콘 부워서 만들어 먹을 수 있더라~
립이랑 감자위에 저렇게 해먹으라고 설명이 되있어서 립에 해왔는데
꿀맛인겨!_ !)
립맛이 업그레이드 됨 




떡볶이 접시
오른쪽 샐러드도 소스가 기름져서 맛있어서 몇번 가져다 먹음



이번엔 감자에 치즈소스+사워크림 얹어서 만들어옴
쌀국수도 무난하니 맛있고 ! 느끼한거 먹어주다가 국물 한입씩 하면
캬! 

요메뉴 진짜 맘에든다
애슐리에서 사라지지 않았음 좋겠던..ㅋㅋㅋ
치즈소스랑 사워크림을 내맘대로 막 뿌려서 만들어 먹을 수 있음..
베이컨가루도 엄청 뿌리고
과카몰리도 있어서 과카몰리랑 할라피뇨도 얹어서 같이먹으니
꿀맛 ㅠㅜㅠ

디저트도 야무지게 떠왔다
아이스박스케이크 이런것도 있었지만 넘 배불러서
안떠왔음 먹을만큼만 떠오기 


구운자몽은 워낙 좋아해서 ㅎㅎ
없어지지 않아 다행이라며 ㅎㅎㅎ
치즈케이크 오른쪽의 것은 스모어인데
애슐리에서 스모어라니! 하고 신선은했지만 ㅋㅋ
맛은 그저그래요 바로 구워서 먹으면 맛날텐데 식어서
마시멜로의 부드러움은 거의 없는 ㅠㅜ 
오렌지 오른쪽의 자몽젤리도 맛있더군요
상큼상큼하니


무지개케이크 라는이름의 케이크 ㅋ컬러가 무지개는 아니지만
청록+노랑 조합이라 ㅋㅋ
맛은 별로 없음 달기도 별로 안달고 크림이나 빵이
막 부드럽다 이런느낌도 아니고 그냥 케이크군~ 이런 맛


에스프리소 도피오로 가져와서
아아메 만들어먹고 ~ 
컵이 플라스틱이라 에쏘 좀 식고나서 부어줬네요


레모네이드도 맛있었어요 :-)
아래 망고컵? 망고망고였나 이름이 ㅋㅋ
저거도 기대안했는데 진짜 망고망고해서 황홀하던>_< ㅋㅋ


애슐리 포스팅 끌어모음 ㅎㅎ



덧글

  • 아르 2016/05/25 11:26 # 답글

    애슐리 올만에 들르신것 같아요
    디저트도 멋지고 모두 핵꿀맛 이라고 예상 되요 ㅋㅋ
  • 듀듀 2016/05/25 13:47 #

    애슐리 간만이 방문했어요 ㅎㅎ
    은근 몇개월마다 땡겨서 ㅠ 막 봉인해제!하고 푸지게 먹고싶은날 (근데 맨날 봉인해제인게 문젴ㅋㅋㅋ)가면 좋더라구요
  • anchor 2016/05/27 09:18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5월 27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5월 27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571382
10337
1187981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