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차이나타운 중국과자 전문점 중국제과 담 월병(파인애플, 흑임자, 우유, 망고, 메론수) 국내여행 - 인천





차이나타운의 중국과자집
중국제과 담

지나다니기는 차이나타운 갈때마다 지나가던 곳인데 ㅎㅎ
처음 들어가봄 

생생정보통에도 나왔었나봐요 


들어가자마자 월병들이 반겨줍니다 ㅎㅎ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결정장애와요 ;;ㅎㅎ
다 먹어보고 싶어서 못고르겠던 
파인애플 월병
이건 하나 넣었음
펑리수같은거 좋아라하니께 ~ㅎ


꿀월병 녹차월병 


갓 나온 뜨끈한 에그타르트도 
엄청 맛있어 보였습니다 :-)


버터쿠키도 
4개 천원
하나 담고 ㅎㅎ



파인애플 펑리수와 메론펑리수 
파인애플 펑리수는 먹어봐서 메론수하나 담고 


포장도 예쁘게 해주시네요 ㅎㅎ

월별 몇개사니까 거의 이만원돈 ㅎㅎ
월병 계란월병은 개당 3500원하고 그렇더라구요 ㅋ종류별로 가격이 다른데
싸진 않아요 ㅎㅎ


남자친구 두개 들려보내고
제가사온 월병 5개와 쿠키 그리고 메론펑리수 


무슨맛 월병인지 뒤에 스티커가 붙어져 있어서 편해요 
안붙어있었음 봐도 모를 뻔 ㅋ


넘 탐스러운 파인애플 월병


도톰합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졌지요
위에 모양도 꽃같은 느낌이라 예쁜 듯


반을 갈라보았어요 ~ 
가르기전부터 파인애플향이 엄청나요!! 
향이 넘나 좋음 


파인애플 과육은 많이 안들었는데
과육에비해 파인애플향이 엄청 강해요
중간의 달달한 앙금에서도 파인애플향이 솔솔 !
앙금도 생각보다 촉촉하고 퍽퍽하지 않고 맛나더라구요
우유랑 먹어도 맛날 것 같고 
저는 커피에 곁들였는데 커피랑도 잘 어울려요(커피안주로 굳 ~) 
근데 요런식감이나 앙금빵류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 듯 ㅎ
제 동생은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맛만 있었구요 ㅋㅋ

버터쿠키 그냥 궁금해서 집어온건데
안사왔음 엄청 후회할 뻔한 맛 ㅎㅎ
뭔가 식감이 부드럽고 포슬거리고 ㅠ하 버터향 가득한것이~
담에가면 ㅋㅋ월병보다 쿠키류를 노려봐야겠다고 생각했네요 ㅋㅋㅋ^ ^ 
몇일동안 커피안주로 월병 열심히 먹었어요 ^^ 
담에 차이나타운가면 또 못먹어본 녹차월병같은거 사와야겠어요 ㅋㅋ
(쿠키랑 에그타르트도 먹어볼테다 ) 





덧글

  • 블링블링한 설인 2016/06/14 10:39 # 답글

    펑리수랑 메론수 좋아해서 30개씩 사다 쟁여놓고 먹고 그랬는데 500원이나 올랐군요ㅠㅠㅠㅠ!!! 

    월병집 복래춘도 가보셨나요ㅎㅎ
    언덕쪽에 있어서 눈에 잘 안띄기는 한데 무슨 100년전통 이라고 하더라구용 (알바 아닙니다ㅋㅋㅋ)
    근데 담 하고는 스타일이 달라요 담 월병은 빵같은 느낌이라면 복래춘 월병은 쿠키랄까요.. 좀 딱딱해서 취향타긴 하는데 무엇보다 가격이 천원대라서 선물용으로 이것저것 살때는 복래춘이 부담이 적더라구용 히히
  • 듀듀 2016/06/15 12:24 #

    오 오백원이나 오른가격이군요 ㅠ
    힝 아쉽네요 ㅠ 저도 개당 1500원이면 펑리수는 크기도 좀 작은데
    비싸다는 생각이 좀 들어서 메론수 하나만 사왔네요 ㅠ
    복래춘은 지나가긴했는데 월병 사먹어본적은 없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쿠키식감의 월병이라니 ㅋ헤 담에 차이나타운가면
    꼭 먹어볼게요^^
  • 2016/06/14 22:5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6/15 12:2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anchor 2016/06/15 13:27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6월 15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6월 15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5247
1380
121484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