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데리야끼소스 기꼬만 데리야끼소스 Iherb Kikkoman, Teriyaki Sauce, Original 데리야키소스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데리야끼소스 기꼬만 데리야끼소스 
가격은 4.14불



(누르시면 아이허브내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코스트코 데리야끼소스같은건 정말 간장+달달 조합이라
묽고 별다른 맛은 안나는데
이건 이 자체로 완전체..거의 굴소스급으로
맛이 완전체스러운 맛이다..
텍스쳐도 엄청 꾸덕거리고(굴소스만큼이나) 
아래 성분보면 알겠지만 미림, 생강, 마늘등도 들어가서 
데리야끼소스라기보다는 만능간장소스에 가까운 그런..ㅎㅎㅎㅎ

Description
  • Takumi Collection

In Japan, the revered tradition of superior craftsmanship is known as takumi. With that same attention to quality, we offer our Takumi Collection. Original is a rich, thick teriyaki sauce infused with sesame, ginger and authentic Asian flavors. Sophisticated enough for a special occasion, it's also a convenient, easy way to make everyday meals a little more special.

Suggested Use

Shake well before using

Refrigerate after opening

Use it as a marinade, or pour it on after grilling, broiling or sauteing meats, poultry, seafood or veggies. Great as a dip for appetizers, too.


Other Ingredients

Naturally brewed soy sauce (water, wheat, soybeans, salt), sugar, water, mirin (sweet cooking rice wine), ginger, garlic, sesame seeds, vinegar, dried onion, garlic powder, salt, xanthan gum, spice.



볶음밥에도 굴소스 대용으로 쓰고 
삼겹살, 숙주볶음에 간장이랑같이 휘리릭 넣어
볶아주면 완맛!


에그스크램블해서 줄기콩이랑 볶아줄때도
요 데리야끼소스 하나면 맛이 완성됩니다!ㅎㅎ 밥에 얹어먹어도 맛나고
볶음밥에 간장이나 굴소스 대용으로 넣어도 맛있어요 ~
간장 굴소스랑 함께 넣어줘도 맛나고요

(누르시면 아이허브내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핑백

덧글

  • mooncake 2016/06/19 15:45 # 삭제 답글

    와~ 듀듀님 아이허브에서 정말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 같아요! 대박^^
  • 듀듀 2016/06/21 10:15 #

    ㅎㅎ집에서 뭐 만들어먹는것도 좋아하다보니
    처음엔 화장품만 사던 아이허브에서 ㅎㅎ요즘엔 식료품이나 요리재료를 더 많이 사는 것 같아요 ㅋㅋ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가격을 자꾸 올려서 좀 짜증은 나지만요 ㅠㅠ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411666
10453
1188439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