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대학로 술집 삼촌은총각 마구로느다, 옥시시튀김, 모모야끼, 강쇠주(지리산 기운내린 강쇠주) 먹부림





대학로 술집 삼촌은총각 

두번째 방문입니다 ^---------^
겨울에 방문해서 술마셨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나서 와봤어요 
서울여행하러 코트야드메리어트 남대문 묵었던 날-
남대문에서 대학로까지 가까우니
간만에 가보자며 들렀어요 ㅎㅎ 
명동쪽은 이자까야나 술집이 찾아보니 마땅치 않아서 


이날은 테이블이 꽉차서 요 신발벗고 들어가는 자리에 앉았어요
안에 발을 쏙 넣게 되어있어서 다리 안저리고 편해요^^ 



메뉴판- 


강쇠주 파는곳이 많지 않으니
무조건 강쇠주 ^^
저번에 처음 먹어보고 넘 맛나서 계속 그리웠어요 
ㅎㅎ강쇠주 노래부르다가 드디어 다시 먹어보네유 ㅎㅎ
 결혼하면 강쇠주 박스로 쟁여놓고
먹고싶은 날마다 꺼내먹으야지 ..ㅎㅎㅎ

정제수 백미 누룩 오가피 산수유 오미자 구연산 
야관문도 들어가네요 쿠쿠쿠 


마구로느다!
(참치회와 새콤달콤한 일본식 느다소스)

타코느다도 있는데 
마구로로 주문해봤어요


아래는 해초와(미역인듯?) 오이가 깔려있지요
느다소스가 아주 듬뿍 위에도
아래에도 흥건하게 뿌려져있어요 


오동통 마구로 !


마구로위에 해초와 오이를 얹어서 
냐미냐미
세상을 다 가진 맛 ^^ 
마구로는 입에서 쫀쫀함을 유지하면서 살살 녹고요
해초랑 오이식감도 참 좋고요 (오이가 꼬독꼬독..) 
느다소스는 약간 달달한 꿀 넣은 겨자소스같은 맛인데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참치, 해초, 오이와 잘 어울려요 
^^ 
다음에 집에서도 비슷하게 한번 만들어봐야겠다는 ~ㅎㅎ


옥시시튀김 
히트메뉴 ~ 저번에 방문했을 때 먹어보고 싶었는데 
못주문해서 아쉬웠던 메뉴라 
이번에는 바로 주문했다는 ^^ 


강쇠주는 여전히 맛나고
제가 달큰한술 별로 안즐기는데 이건 향이 좋아서
달아도 맛있어요 과하게 달지않구요
입에 착착 달라붙게 달콤합니다
*_ *
술술 들어가는 강쇠주 


옥시시튀김 모양 귀엽죠 옥시시 낱알이 
댕글댕글 붙어있지유 

마요딥도 함께나와요 


옥시시튀김에 마요딥을 콕 얹어서 냠냠
옥수수 터지는 식감과 양파의 향이 어울어져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식으면 맛없어지니 뜨끈할 때 다 먹어치워야 함 ^^ 


마구로느다는 한입에 먹으면 너무 금방 사라지기도하고 크니까
반씩 잘라서 먹어줍니다
짝꿍이 다 잘라줬음 
감사합니다 

모모야끼 (닭다리 직화 소금구이)
불판에 지글지글
양배추도 지글지글 익습니다

꺄 
껍질있는 부분 먹으면 완전 과자같아요
바삭바삭 ㅎㅎ


시치미 콕 찍어서 먹으라고 삼촌이 알려주셨습니당!


꺄 시치미찍은 직화 닭다리살 구이
*_ *
술안주로 넘나 좋은 것 ㅎㅎ
야키토리느낌 히힛
오늘도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예전방문 포스팅은 아래 링크합니다







핑백

덧글

  • 배고픈 무명씨 2016/06/27 16:17 # 답글

    헉 저 옥시시튀김....완전 끌리는데요 진짜 마요네즈 찍어먹으면 환상일꺼같아요
  • 듀듀 2016/06/27 21:51 #

    ㅎㅎ옥시시튀김 누가먹어도 좋아할 그런 맛이예요^^
    옥수수 씹는맛이 참 좋았어요 ^^ 모양도 넘 귀엽고 말이죠 흐흐 ㅋㅋ
  • 따뜻한 허스키 2016/06/28 19:18 # 답글

    우와.. 느다소스도 그렇고 다 맛나보여요!ㅎㅎ저도 나...중에 강쇠주 꼭 먹구싶네여*ㅠ*ㅎㅎ
  • 듀듀 2016/06/29 11:28 #

    허스키님 술도 못마시는데 제가 자꾸 술사진 올려서 죄송합니다 힝 ㅠㅠㅋㅋ
    출산하시면 맛난 술 많이 즐기셔요 허스키님 달달한소주같은거도 좋아라하시니 강쇠주도 입맛에 잘 맞으실 것 같아요~^^
  • 따뜻한 허스키 2016/06/29 14:54 # 답글

    꺅!!ㅎㅎㅎ 저의 달달주류 취향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용...!!ㅎㅎㅎ 심쿵♥♥♥ 늘 다정하구 재미나구 알찬 포스팅 감사드려요~^^// 더운 여름 즐겁게 이겨내보아요 우리~ㅎㅎㅎㅎㅎ
  • 듀듀 2016/06/30 19:25 #

    그럼요 ㅎㅎ기억하죠 흐흐흐 ㅋㅋ
    감사는요 아닙니당ㅋㅋㅋㅋㅋ
    저는 괜찮은데 허스키님이 뱃속 아가들이랑 여름나야해서 여름에 더 힘드시겠어요 ㅠ ㅠ
    몸조리 잘 하시구 화이팅이예요~ ^^
  • anchor 2016/06/30 11:29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6월 30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6월 30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6/06/30 19:27 #

    감사합니다
    운영자님도 즐거운하루 보내세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111476
9184
1184615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