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모짜렐라치즈 갈바니 모짜렐라 Costco Galbani Mozzarella Cheese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 모짜렐라치즈 갈바니  
Galbani Mozzarella Cheese 
갈바니 모짜렐라
가격은 8490원 

아주두꺼워요 ㅎㅎ
두부같이
그리고 무겁고 ;;ㅎㅎ


미국제조 치즈 
2720kcal 
성분은 우유 치즈컬쳐 소금 효소


영양정보 영문 스티커 


열면 이런 비주얼
아쭈 뽀얗습니다


슥슥 자르면 결이 느껴지죠 ㅎㅎ
생모짜렐라가 아니라 수분이 많지않고 
약간 압축된 모짜렐라라 막 잘 썰리진 않아요
잘썰리긴하는데 좀 힘이들어가는 


슥슥 썰어줍니다
그냥 냉장보관하면 곰팡이나거나 금방상해서
바로 먹을만큼만 따로 냉장보관하고 
나머지는 종이호일에 잘 감싸서 냉동실행 
계란말이에 넣거나 치즈스틱 해먹음 환상일 듯 ㅎㅎ



비빔냉면에도 곁들여먹으니
신박한 맛이고요 ㅎㅎ


생모짜렐라는 아니지만 상온데 좀 둬서 말랑하게 해준후에
토마토 샐러드에 곁들이면 맛나요 
카프레제인척 ㅎㅎ 



드레싱은 오일 조금 뿌리고
발사믹 식초만 휘휘 뿌려주고요(발사믹 글레이즈드 없어서
걍 발사믹 식초 뿌렸는데 식초만 뿌려도 괜찮은 맛)
오일안뿌리고 요상태로 발사믹만 휘휘 뿌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생토마토랑 발사믹식초는 정말 잘 어울림 


고소하고 많이 짜지도않고 딱 맛있는 모짜렐라 치즈맛
잘게 잘라서 스프에도 넣어먹고
라면위에도 얹어먹고 그랬다는..ㅎㅎ
(얇게 썰어서 라면 면위에 얹어먹음 꿀맛 ㅠ)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알렉세이 2016/07/05 22:05 # 답글

    아. 치즈 냉동실 넣어도 되요?
  • 듀듀 2016/07/06 09:30 #

    생모짜렐라 아니라서 넣어도 되어용 ㅎㅎ냉동했다 꺼내면
    상온에 뒀던거랑 식감도 동일하고 맛도 같아용 ㅎㅎ소분해서 냉동실 넣어놓고
    라면먹을때나 숩같은 뜨거운거에 잘라서 뿌려먹고 있어요^^ ㅎㅎ
  • 아공 2016/07/06 00:29 # 답글

    모짜렐라 치즈 좋아해요! 그런데 일반 마트에서는 맛있는 것 찾기가 좀 어려워서 흑.
    카프레제도 좋고, 옥수수나 토마토 소스와 야채 얹은 식빵 위에 얹고 구우면@.@
    코스트코가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기만 해도 당장 연간 회원권을 지를텐데 말이죠~
  • 듀듀 2016/07/06 09:33 #

    저도 모짜렐라 넘 좋아용 ㅎㅎ
    요건 생모짜렐라가아니라서 카프레제로 생모짤레라보단 맛이 없지만 ㅎㅎ
    뜨거운 음식위에 얹어먹음 진짜 맛나서 요즘 라면먹을때마다 잘라서 후두두둑해서 먹고있어요 ㅋ
    빵에 올려도 정말 맛나죠 ㅠㅠㅠ
    저도 집에서 코스트코 가깝진 않지만ㅠ ㅜㅋㅋ회원권만들어서 열심히 다니고 있네요 흐흐 ㅋㅋ
    딱히 뭐 많이 사지않아도 코스트코는 구경가는것만으로도 재밌어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551229
9840
118423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