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과자추천 김과자(김스낵) Iherb Seapoint Farms, Seaweed Crisps, Almond Sesame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의 김과자(김스낵)
가격은 한봉지에 2.99불
양에비해 비싼느낌은 있음 
환율도 안좋고 ㅎㅎ
(근데 마시쪄!!!)

(누르시면 아이허브내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NON-GMO 제품이고요 ~



제품설명

  • Oven-Baked Savory Snack
  • Enjoy Life... Eat Well
  • Our Ocean's Superfood
  • Non GMO Project Verified
  • Vegan
  • Gluten Free

Per 8 Piece Serving

  • 55 Calories
  • 0.5 g Sat Fat - 3% DV
  • 75 mg Sodium - 3% DV
  • 2 g Sugars
  • Vitamin A - 10% DV
  • Vitamin C - 10% DV

Seapoint Farms Oven-Baked Seaweed Crisps... Snacking Revolutionized!

Our seaweed crisps are layered with almonds & sesame seeds, then double-baked to create a taste sensation. This light, crunchy, crispy snack is rich in essential minerals and vitamins.

Snack carefree and smile as you reach for more. You can also crumble over your favorite salad or just add to a sandwich.

Enjoy Life... Eat Well

BTW... Don't forget to share with your awesome friends.




칼로리는 한봉이 200kcal 정도 되나봐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White sesame seeds, maltose, nori (seaweed), almonds, kelp powder, sea salt.

Contains: Almonds


김이랑 아몬드 성분도 울나라 김스낵에비해 깔끔한 듯 

울나라 제품들은 조미료에 감미료범벅인데..

근데 먹어보니 울나라 조미료 들어간 제품보다 맛있어서 깜놀..ㅋ

해초파우더에 msg가 들어갔나 ㅋㅋ


양은 좀 적어요 요거보단 많지만(봉지에 더 들어있음요)
김 네모모양도 꽤 큼직하구요 

얇지만 아몬드가 나름 김스낵치고
두툼하게 박혀잇는 편^^



우리나라 김스낵은 아몬드가 가루수준인데
이건 꽤 큼직한 조각으로 붙어있어 씹는맛도 더 있고
맛이 일단 조미료 안들어갔는데도 감칠맛도 나쁘지않고
아주 깔끔한 맛이예요
과한 합성감미료 맛도 안나고 
넘 맛있는 것ㅠㅠ 
김은 우리나라에서 많이 나는데 울나라 김스낵이
미국 김스낵보다 맛이 없다니 슬펐던 ㅠㅠㅋㅋㅋ
넘 맛나서 종종 구매할 예정

(누르시면 아이허브내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아래는 그동안 먹었던 울나라 김스낵 포스팅 링크 








핑백

덧글

  • 알렉세이 2016/07/05 21:54 # 답글

    흐미. 김과자가 우리나라만 있는게 아니었군요
  • 듀듀 2016/07/06 09:29 #

    ㅎㅎ아이허브에도 몇종류 있더라고요 ㅎㅎ 주문할 때 새로운거 하나씩 시켜보려고요 흐흐 ㅎㅎ
    맛없을 줄 알았는데 엄청 맛있어서 놀랐어요 ㅎㅎ
  • 아공 2016/07/06 00:32 # 답글

    와 씨제이 김스낵보다 맛있다니 다음 번 주문에는 이것도 구입해보겠습니다.
    안주로도 좋겠어요:-)

  • 듀듀 2016/07/06 09:30 #

    미국 김과자라서 맛 없을 줄 알았는데 ㅎㅎ
    견과류도 많이 붙어있고 맛도 울나라꺼보다 훨씬 더 좋아서 깜놀했어요 ㅋㅋ
    맥주안주로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51263
9840
1184236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