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어니언크림드레싱 맥코믹 양파드레싱 코스트코 (Costco)





맥코믹 드레싱은
시저드레싱만 그동안 봐왔는데
요 어니언크림드레싱은 처음봐서
궁금해서 구매해왔다는!
코스트코 가격 7990 


3150kcal 
허허 ㅎㅎ
양파 15% 휘핑크림 5%



원재료며명
마요네즈가 주성분 ㅎㅎ 
양파도 15%나 들어가고 홀스래디시도 들어가요 


씰 붙어있구요 


양상추에 휘휘뿌려서 냠냠


크리미한 드레싱인데
맛이 매우 상큼하고 알싸해서(양파의 알싸함과 홀스래디시의 그 알싸한 향과 맛이 살아있음)
느끼하지않고 가벼운느낌이 난다는
마요베이스 드레싱인데 이렇게 상콤하고 가볍다니!!! 
신기방기 ㅎㅎ 
단맛도 살짝있고 양파향도좋고 맛있었어요
맥코믹 시저드레싱보다는 느끼하거나 크리미한맛은 없지만요 ~



아래는 예전에 구매했던 시저드레싱
둘다 맛난데 더 꾸덕하고 느끼리한건 시저드레싱이예요 ㅎㅎ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고양이씨 2016/07/05 16:19 # 답글

    껍질 벗긴 토마토에다 발라먹어도 맛있을것같아요 ㅋㅋㅋ
  • 듀듀 2016/07/06 09:36 #

    ㅎㅎ꺄 그러게요
    껍질벗긴 토마토가 포인트 ^^
    집에서 토마토 슬라이스해서 뿌려먹었는데 잘 어울리더라구용~ㅎㅎ
    껍질벗겨서 뿌려먹음 더 맛날 것 같네요 정말
  • 알렉세이 2016/07/05 21:47 # 답글

    호오. 알싸한 맛이란 말입니까? 느끼할 줄 알았는디
  • 듀듀 2016/07/06 09:37 #

    ㅎㅎ시저샐러드는 느끼한맛이 있는데
    요 어니언크림은 느끼한맛보다는 뭔가 알싸하고 상큼한맛에 좀 더 가까워요 ㅋㅋㅋ
    일반적으로 씨저가 더 느끼리하고 맛은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근데 요건 상콤하고 알싸해서 또 다른 매력이 ㅎㅎㅎ
  • 아공 2016/07/05 21:52 # 답글

    츄룹~ 이 밤에 괜히 봤어요 ㅠ ㅠ
  • 듀듀 2016/07/06 09:36 #

    ㅎㅎㅎ이런 드레싱은 다이어트의 적 ㅡㅠ ㅋㅋ
    야채를 먹겠다면서 엄청난 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는 ㅠ 그래도 넘 맛나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1174
1376
121602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