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명동 방탈출카페 키이스케이프(Key Escape) 사라진무용수 멈추었어요





명동 방탈출카페 키이스케이프(Key Escape)
방탈출카페 맛들려서 계속 가고 있지요;ㅁ; ㅎㅎ
명동에도 있어서 새로운곳 가봤어요 



다른 방탈출 카페처럼
스포일러 하지 않겠다는것과 씨씨티비촬영과
기물파손에 대한 내용등을 안내해줍니다
갑자기 응가가 마려우면 ㅋㅋㅋ허허

방향자물쇠들 - 
정말 다양한자물쇠가 있지요 
방탈출카페 해보면서 알게된 다양한 자물쇠들 
신기 ㅎㅎ



왼편의 것도 자물쇠 ㅎㅎ신기하쥬 
자석자물쇠도 있더라구요 ^^ 


랭킹보드
부럽다
내사진도 저기 걸고파 ㅋㅋ
하지만 우리는 탈출에 의의를 ^^ ;;


블로그할인이벤트 
#명동키이스케이프 #키이스케이프 #명동방탈출
나도 이거쓰고 한번 더 가야겠음 ^-----^ 


다른 방탈출카페는 메모가능한 패드 주는경우 있었는데
여기는 종이와 펜을 주시더라구요^^ 
아날로그함 ㅎㅎ
근데 패드보다 요 종이가 더 좋은 것 같아요 
패드는 뭔가 낙서 막하면 지워야만 또 다시 메모가 가능해서
종이가 오히려 더 편한 것 같음..


우리가 한 테마는 셜록-사라진 무용수 :-)

탈출에 성공해서 더 재미있었던
뽀록으로 푼것들도 좀 있지만 ㅋㅋ(근데 은근 잔머리도 잘 굴려야
시간이 절약된다는요 ㅋㅋㅋ) 
다음에 조금 더 어려운 방으로 한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 




아래는 그동안 방문했던 방탈출카페들 







덧글

  • 1월군 2016/07/09 13:58 # 답글

    좋은 곳 알아갑니다.
    제가 가봤던 곳들도 나쁘지 않았지만 키이스케이프도 방 구성이 괜찮은거 같군요. 다음엔 여길 가봐야겠네요.
  • 듀듀 2016/07/11 09:32 #

    네 저도 처음가본곳인데 재밌게 했던 곳입니다 ㅎㅎ
    혜화쪽에도 지점이 있으니 가까운곳으로 가보세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91532
10024
119260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