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과자 바바라스 치즈퍼프 할라피뇨 Iherb Barbara's Bakery, Cheese Puffs, Jalapeno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과자 바바라스 치즈퍼프 할라피뇨
Barbara's Bakery, Cheese Puffs, Jalapeno
가격은 한봉지에 3불

(누르시면 아이허브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Non-GMO yellow cornmeal, non-gmo expeller pressed high oleic (canola, sunflower or safflower) oil, cheddar cheese (pasteurized milk†, salt, cheese cultures†, natural enzymes), whey (milk†), buttermilk†, salt, butter†, soybean oil, bell pepper, blue cheese (pasteurized milk†, salt, cheese cultures†, natural enzymes), onion, jalapeno, garlic, lactic acid, annatto and paprika extracts.

†rBGH/rBST-Free

Contains milk and soy. Manufactured in a facility that also processes sesame seeds, wheat, peanuts, almonds, cashew, filbert, hazelnut, macadamia nut, pecan, pine nut, pistachio, walnut and coconut.




제품설명

  • 1971이후 100% 천연
  • 트랜스 지방 1인분당 0 g
  • 인공 첨가료 없음
  • 할라페뇨 체다 및 블루 치즈로 생산

천연 과자맛!

너무 배고파서 과자 한 줌과 돌로 빻은 옥수수의 치즈 퍼프를 갈망 할 때, 최고를 갖길 원하실 것 입니다. 저희 바바라에서는 모든 것을 천연으로 만듭니다 - 가장 정직합니다. 조심스럽게 엄선되 치즈이며, 인공맛이 전혀 없습니다. 어서 구입하시고, 열어서 드셔보세요!

만족감을 위한 진짜 스낵!

항상 100%천연

  • 진짜 숙성된 블루 & 체다 치즈로 생산
  • 강한 풍미를 가진 할라페뇨로 생산
  • 천연 스톤으로 갈은 노란 옥수수로 생산
  • 인공 맛 및 방부제 없음
  • 경화유 없음






봉지도 큼직하긴한데 양도 꽤 많이 들어있어요
열면 꽤 무게감있게 들어있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릇에 부어주기 ~ 저정도로 한 3접시정도는 나오는 양이예요^^


약간 치토스스러운 모양의 과자 - ㅎㅎ
처음에 먹으면 뭐랄까..뭔가 한 35%정도는 부족한 맛이라 놀라는데
음 맛이 별론데?? 싶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과자를 5개정도 먹으면 그때부터 엄청 맛나진다는 ㅋㅋ
입이 또 요맛에 적응이 되어서 ㅎㅎ
처음에 먹자마자 음 맛 별로다...
이러다가 ㅋ몇번먹고 맛나서 ㅋㅋㅋㅋ미친듯이
한봉지를 다 해치움 ;;ㅋㅋㅋ


아무래도 조미료같은거 거의 안들고 우리나라 과자들에 비해
원재료들이 정크하지 않은게 사용되다보니 감칠맛같은게 훨씬 떨어지는 편이예요
짜고 자극적인 맛은 것 같으면서도 엄청 심플한 느낌도 있는 그런 맛이랄까;;)
할라피뇨 맛 자체는 거의 없구요 향도 거의 안나는 듯...
고소한 맛도 많이나면서 바삭한데 밀도가 가벼운 바삭함이 아니라
약간은 밀도있는 그런 바삭함이여요 ㅎㅎ 
그리고 치즈의 꼬리꼬리한 그런 냄새도 좀 나서 ㅋㅋ좀 취향이었어요
좀 짭조름한 편이구요 ㅎㅎ짠맛이 약간은 강한 듯..하면서 치즈꼬린내+고소함의 조화랄까 ㅋㅋㅋㅋ
감칠맛쩔고 단짠 조화가 잘된 그런 과자에 적응된 입맛에는
단번에 맛은 별로 없는 과자인데..
먹다보면 묘하게 중독되는 그런 맛 ㅋㅋ


(누르시면 아이허브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핑백

덧글

  • 알렉세이 2016/07/31 21:03 # 답글

    치지한거 좋아하는 분들 취향이군요.ㅋㅋ
  • 듀듀 2016/08/01 09:28 #

    네네 ㅎㅎ
    근데 뭔가 막 치지하고 느끼하고 그런 맛이면 막 추천드리는데
    뭔가 정말 꼬릿한 치지함에 강렬한 짠맛이 주된 맛이라서 취향탈 것 같은 과자여요 ㅎㅎ
    전 맛나게 먹었어용ㅎㅎ옥수수 바삭함도 좋고 식감도 바삭하니 괜찮더하라구요
    맥주안주로 참 좋을 것 같은 과자였습니다 ㅎㅎ
  • 2016/07/31 22:0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8/01 09:2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2247
1380
1214847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