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야탑 만미정 장어구이 (만미정 민물장어 숯불구이) 먹부림






친구랑 찾은 야탑 만미정
당일잡은 국내선 민물장어만 사용하는 곳 ~ 
아주 오래전에 오픈할 때 가족들이랑 가보고 그 이후로 두번째 방문 ㅎㅎ
날도 넘 덥고 그래서 장어가 막 땡겼음..

 
장어는 소금구이 2인분에 52000원 
여자둘이가서 소금구이 2인분에
추가로 2인분 더먹음..4인분 먹음;ㅁ;

불판에 장어가 올려지고
찬들이 세팅됩니당


오 아름다운 장어 
ㅎㅎㅎ
엄청 통통하다는


찬은 그냥 얼음동동 동치미국물에 
쌈싸먹을 깻잎지, 씼은김치, 상추
양파장아찌, 부추무침 생강, 마늘 등



뒤집었어요 
굽는건 직원분들이 다 해주세요 


쪼르르륵 잘라져서 줄세워진 장어들 ㅠ 흐억 ㅎㅎ
비주얼장난아님 ㅠ

맛깔나게 구워졌지요


아름답다/ㅅ///
안에 살은 완전 보드랍고
겉은 바싹 구워저서 크리스피해요 ㅠ 바삭한 장어 씹는맛과
보드라운 장어살의 콜라보레이션 ㅜㅜ
한입먹으면 종이 띵띵 울려퍼짐..
친구랑 나랑 미친듯이 맛있다고 하면서 먹음..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자기 친구들은 뭐 먹으러가도 너처럼 잘 안먹어서
재미가 없는뎈ㅋㅋㅋㅋ
나는 너무 맛있게 잘먹어서 같이 먹으러다니면 넘 재밌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이냐
ㅋㅋ
그..근데 잘먹는다고 칭찬을 그동안 넘 많이 들었다 ㅡㅠ ㅋㅋ


상추에 양념장 콕 찍은 장어 올려서 생강과 싸먹고



먹던중에 
한마리 더 추가주문 ㅋㅋ
먹는거 끊기면 큰일나니까 장어가 반정도 남아있을 때 주문 해줘야..ㅋㅋ
장어도 은근 굽는시간이 막 빠르진 않은편이라 


또또 줄세워줍니다
통통한 장어살들


씻은김치에 싸먹어도 꿀맛이죠
크리스피한 장어겉부분과 촉촉한 장어살
그리고 달달한 양념장의 콜라보 *_* 



먹다가 한마리 또 추가주문하구요 ㅋㅋㅋ


깻잎지에도 싸먹고 ㅎㅎ
슴슴한 깻잎지라 좋았음


호이호이/ㅅ//
장어 정말 배터지게 먹은 날...ㅎㅎ
날씨가 앞으로 더 더워진다고하니
장어먹은 기운으로 이겨내봐야겠음 ㅎㅎㅎ
분당쪽 사시면 가실만한 장어집이여요~^^ 
장어가 진짜 크고 맛나요 ㅠㅜ 




물론 반주로 소주도 두병 마셨지요..ㅋ
장어랑 소주 꿀조합..ㅎㅎ
술이 술술 ..



덧글

  • 2016/08/09 19:1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8/09 21:3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따뜻한 허스키 2016/08/09 20:10 # 답글

    ㅎㅎㅎㅎ어서 남친소환!!ㅋㅋㅋㅋㅋㅋ 장난쳤어여ㅠㅋㅋㅋㅋ생강이랑 장어랑 깻잎이랑 먹음 꿀맛이쥬^ㅠ^
  • 듀듀 2016/08/09 21:27 #

    ㅎㅎㅎ그러게요 이게 제가 먹어서 될 일이 아닌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구요 ㅋㅋ
    장어 간만에 먹으니 어찌나 맛나던지요 ㅋ
    장어가 이렇게 맛난거였다니 ㅠㅠ하면서 감동하며 먹었네요 ^_^;;ㅋㅋㅋ
  • 알렉세이 2016/08/09 20:43 # 답글

    소금구이로만 드셨군욥
  • 듀듀 2016/08/09 21:26 #

    네넵 ㅎㅎ 장어는 소금구이가 진리인 것 같습니다ㅠㅠ 특히나 도톰한 장어는 무조건 소금구이 ㅠㅋㅋ
    근데 얇은 장어는 양념구이가 맛난 것 같아용 ~ ㅎㅎ
  • 초코홀릭 2016/08/09 22:08 # 답글

    아 맞아요 먹다가 끊기면 큰일나니까 반쯤 남았을때 시켜야해욬ㅋㅋㅋㅋㅋ 악 저랑 똑같음ㅋㅋㅋ
  • 듀듀 2016/08/10 09:35 #

    꺄 초코홀릭님도 ㅋㅋㅋㅋㅋ그쵸 먹디 끊기면 진짜 큰일나요 ㅋㅋㅋ
    할일 잃어버림..멍하니.......ㅋㅋ그러다 배가 불러오면 많이 먹지도 못하고 ㅠㅋㅋㅋ
    먹는거 쉬면 배부름을 깨닫게되서 ㅋㅋㅋ1초도 ㅋㅋㅋ쉬지않고 먹어줘야합니다 캬캬
  • 하늘여우 2016/08/09 23:12 # 답글

    양념구이밖에 안 먹어봤는데 소금구이도 있군요! 가격이 헉.. 소리 나지만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듀듀 2016/08/10 09:36 #

    그쵸 ㅠ 장어는 왜이리 비싸고 난리ㅠ 여름이라 큰맘먹고 한번 먹었어요 ㅎㅎ
    장어 소금구이 정말 맛나요 ㅎㅎ
    하늘여우님도 담에 꼭 소금구이로 드셔보세요 ㅎㅎ장어 본연의 맛이 잘 살아있어용 ㅎㅎㅎ
  • anchor 2016/08/12 09:07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8월 12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8월 12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아공 2016/08/13 09:44 # 답글

    장어 구이@.@ 아주 실해 보이는데요?
    그렇잖아도 다음 주에 부모님과 장어 먹자고 했는데 여기로 가봐야 겠어요!
  • 듀듀 2016/08/13 13:18 #

    오 부모님과 장어 ㅎㅎ 부러워요
    저도 여름 가기전에 부모님 한번 모시고 가려구요 헤헤
    장어도 실하고 엄청 커서 민족했어요 ㅎㅎ맛은 말할것도 없이 맛있구요 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791382
10337
1187983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