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햄 호멜 허니델리햄 Costco Hormel Honey Deli Ham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 햄 호멜 허니델리햄 Costco Hormel Honey Deli Ham
가격은 9690원 

9690원에 두상자의 햄이 붙어있어요 


허니 델리 햄 -


방부제 들어있지 않고 100% 네추럴 - 
호르몬제를 투여하지 않은 돼지고기로 만들었다고 해요
질산염도 안들어있다고
발색과 보존목적으로 햄이나 육가공품에 쓰이는 아질산나트륨 이런거 안들어있고
체리가루로 색을 냈다고 하네요
오 체리가루는 신박하군,,


글루텐프리 

칼로리는 4장이 70kcal
살라미 이런것보다는 나름 착한 칼로리인 듯 ㅋㅋ


돼지고기 80% 정제수 꿀 소금 설탕 셀러리분말, 체리분말
근데 허니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꿀이 5% 나 들어가네요 생각보다 꿀함량이 높아서 좀 놀랐던..ㅋ


한상자에 요만큼 들어있어요
양은 막 많진 않아요 


장수 보시라고 뒤쪽 찍어봄..ㅎㅎ
지퍼백포장이라 정말 편리하더라는 
사용하고 지퍼백 꼭꼭 닫아서 넣어놓으면되서 ㅎㅎ보관도 편해요 


냠냠 
시식



야들야들 허니햄
꿀맛이라는
살균제품이라서 굽지않고 바로 먹어도 되용
샌드위치 넣어먹어도 되고 생햄처럼 그냥 바로 먹어도 맛나네용 ㅎㅎ
와인안주로 몇장 꺼내서 먹기도 좋을 듯 ^^ 


약간 도톰한 느낌도 있어서 씹는 식감도 참 좋아용 
게다가 꿀이 5%들어가서인지 정말 달큰한 맛도 꽤 나는편
달고 짭조름하고 햄향이 솔솔나서 정말 그냥먹어도 엄청 맛나요 ㅋㅋ
밥 싸먹거나 와인안주로 치즈랑 곁들여도 완전 좋을 듯


야들야들 허니 델리 햄 
요것도 앞으로 코코가면 종종 사올 듯 ㅎㅎ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알렉세이 2016/08/28 18:05 # 답글

    오. 슬슬 샌드위치 만들어 다닐 생각 하고 있는데 이런 햄이 있었군요. 코슷코 가면 꼭 구매해야겠습니다
  • 듀듀 2016/08/29 21:53 #

    ㅎㅎ네네 요거 같은걸로 터키햄도 있다고 하던데
    제가 코코갈땐 항상 허니햄만 있더라구요 지금은 안파는지 어쩌는지 ㅎㅎ
    담엔 터키햄도 구매해보고싶어요^^
    샌드위치에 넣기 적합한 햄이예요 야들야들해서 빵에 넣어도 잘 잘라지구 좋을 것 같아요
    샌드위치에는 한 두장 세장정도 넣음 맛날 듯 해용^^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1282
8853
120331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