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베앗가이 핑크 BEARGUY P(pretty) Pink Bearguy 핑크베어가이 Toy





베앗가이 핑크 BEARGUY P(pretty) Pink Bearguy 

꺄 귀여워..ㅎㅎ


뒷모습도 씹덕미 넘치는
팬더 쁘띠베앗가이랑도 잘 어울립니다




안에있던 종이


다른 베앗가이처럼 팔도 길어지게 할 수 있구요
머리띠(??) 와 요술봉이 포인트


완성 샷 
귀엽죠 ㅎㅎㅎ 
요술봉은 금색으로 칠하면 더 예쁠 듯..



씹덕미 넘침
핑키핑키
밀키한 핑크색이예요
연핑크


데헷 - 
저 머리띠는 원하는만큼 구부러지게 되어있어요
안부러지고 잘 구부러져요 신기한 소재;;


날개도 달려있지요 ~_ ~


잘 앉아지구요 


다른 베앗가이들이랑 같이 찍어줌 흐흐

쁘띠베앗가이들이랑도 :-) ㅎㅎ

나름 대가족을 이뤘음 ㅎㅎㅎ
세븐일레븐 베앗가이 갖고싶었는데 비싸서 매번 망설였는데
핑크 베앗가이가 나와줘서 세븐일레븐 베앗가이는
안사도 이제 아쉽지 않을 것 같아요.


아래는 베앗가이 포스팅(긁어모음)








덧글

  • 아르 2016/10/27 14:04 # 답글

    윽 베앗가이 안본사이에 엄청난 가족이 되버렸서요 ㅎ
    다들 개성 있서 보여요
    계속 증식 될건지 궁금하지만 ㅋ 지금 까지 본 인형이 너무 많아서 증식 말리고 싶어요
  • 듀듀 2016/10/28 13:51 #

    ㅎㅎ이후에
    북치고 기타치는 베앗가이가 또 새로나와서
    사버렸어요 ㅠㅠ아직 조립전이지만 ㅋㅋ
    자꾸 신제품 나와서 ㅠㅠ신제품좀 그만나와야 안살텐데 ㅠㅠ흑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241508
10360
119141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