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카레 치킨마크니 이지쉐프 치킨마크니 Costco Chicken Makhani 커리 먹을거리 리뷰





코스트코 치킨마크니 커리 

코스트코에 판매중인 이지쉐프 치킨마크니

6봉지(6인분)에 9990원
가격 참 좋음


담백한 닭가슴살에 새콤한 토마토, 유크림과 버터를
듬뿍 넣어 농후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인도스타일 커리


원재료명 
식물성크림이 주성분 
치킨도 나름 20%나 들어가서 다른 인스턴트 커리에 비해
많이 들어가는 듯
요거트맛 분말과
우마미페이스트 ! (맛의 비밀은 저것이다 ㅋㅋ) 
칼로리는 1봉지에 270kcal 꽤 높은 편이예요


끓는물에 봉지째 데우거나
덜어서 렌지 데우면 됩니다(뚜껑 꼭 덮어서)

상자안에 잘 들어있구요 ~


봉지세워놓으니 뿌듯뿌듯
(음식 쟁이기가 취미입니다..)

뒷면에도 자세하게 
상자에 써있는 내용들이 그대로 써있어요 ~

뚜껑덮어서 렌지에 데워서 
약간 식힌 밥이랑 냠냠


무인양품이나
저번에 코스트코에서 산 버터치킨커리와
 크게 다르진 않은 비주얼



엄청 크리미하고 느끼해요
살짝 새콤하고 
커리향신료 맛은 많이 강하지 않구요 
그리고 살짝 매콤함도 있어요 
느끼한맛이 좀 많이 강한 편 
엄텅 버터리해요 ㅋ맛으로도 느껴지는 버터리함..
장점은 가격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무인양품 커리류도 1인분에 사천원대인데
요건 9990원에 6인분이나 들어있으니..ㅎㅎ
맥코믹 버터커리치킨(아래 링크함)은 
안매운데 이건 살짝 매콤하구요
이 제품보다는 맥코믹제품이 더 감칠맛쩔고 
살짝 더 맛있는(더 달콤새콤함) 편입니다.
둘다 맛은 좋아요~ ㅎㅎ 

아래는 코스트코에 판매중인 다른 버터커리치킨(냉장유통) 제품 포스팅




아래는 예전에 구매한 치킨마크니 제조사와
동일한 회사의 이지쉐프 파스타소스 
다른 다양한 제품들 많이 나오면 좋겠어요 ~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코토네 2016/09/30 23:15 # 답글

    오오... 코스트코에 저렇게 맛있어 보이는 커리가 있었다니.. ㅠㅠ
  • 듀듀 2016/10/01 11:39 #

    담에 한번 드셔보세용 :-)
    즉석커리라서 밥만있으면 데우기만 하면되서 편리하기도 하고 맛도 보장되어 있어요 ㅎㅎㅎ
    둘다 맛은 있는데 치킨마크니보다<<버터치킨커리가 살짝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921508
10360
119141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