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카카오가루 카카오파우더 코코아가루 Iherb Sunfood, Cacao Powder, Raw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에서 산 카카오파우더 
Iherb Sunfood, Cacao Powder, Raw
가격은 9.98 

(누르시면 아이허브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카카오파우더에는 여러미네랄 성분들이 많지요


좋은거 잔뜩 써져있음 ㅋㅋ
오가닉
로푸드 비건 글루텐프리
코셔 


유기농파우더라고합니당
저번에 아이헙에서 카카오파우더 시켰다가
봉지 뜯어져서와서 박스가 온통 초코가루범벅되서 당황했던터라
용기에 들어있는거 시켜야겠다 싶었는데
대부분 다 이런 비닐봉투에 들은 제품들이 많아서
어쩔 수 없이 또 봉투에 들은걸로 주문 ㅋㅋ다행히 안터져서 왔네요 ;
저번봉지보단 봉지자체가 좀 더 견고한 제품이긴 했음
ㅋㅋ이제 뭐 시킬때 터지거나 세면 어찌될지 
터지면 수습이 힘들까 걱정하면서 장바구니 담게 됨; ㅠㅠ

제품설명

  • 유기농 인증됨
  • 방부제 없음
  • 첨가제 없음
  • 설탕 추가하지 않음
  • 디저트 & 스무디에 슈퍼푸드 향상제로 됩니다
  • USDA 유기농
  • 비-GMO 프로젝트 검증됨
  • 엄격한 채식 제품
  • 생음식
  • CCOF에 의해 유기농 인증됨

함유하는 성분:

  • 마그네슘 - 심장 & 뼈
  • 섬유질 - 소화계
  • 칼슘 - 튼튼한 뼈
  •  - 혈

유기농 인증된 카카오 분말

카카오 나무의 열매는 초콜릿을 만드는 작은 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는 코코아로 불리우기도 합니다, 그것은 그자체의 천연 상태에서 특출한 건강 식품으로 됩니다, 자연 에너지를 제공하는 영양분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심장 건강을 지원하고 활성산소 피해로 부터 신체를 보호해 줍니다. 이 놀라운 식품은 아즈텍 족, 마야 족 등 여러 나라의 문화에 의해 숭상되어 왔습니다.


선푸드 (Sunfood)의 특이점

우리의 카카오 분말은 블루베리와 크랜베리를 능가하는 비할데 없는 항산화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저온 공정을 통해 섬세한 항산화물질, 비타민, 미네랄, 생카카오 맛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유전자변형식품, 유기농 가보 카카오 빈의 제일 좋은 종류만을 이용합니다, 교배 및 유전자 변형을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초코 바나나 에너지 블라스트 레시피 ㅎㅎ
굳이 아몬드 밀크 없어도 

바나나+우유에 요 카카오파우더 한스푼만 넣어도
정말 맛나져요 바나나+초코는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
한때 엄청 해먹었었는데
요즘은 그냥 아이스초코나 민트초코 카페모카를 주로 해먹음



2tasp 에 150kcal
칼로리는 막 낮진 않은 편
지방도 꽤 있구요 ㅎㅎ 
단백질에 비타민에 미네랄에 영양가가 좋아요 
식이섬유에 포타슘까지


제품 사용법

즐겨드시는 스무디, 요구르트, 건강 초콜릿 간식을 만드는 음료에 카카오 분말을 넣고 마시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Certified organic cacao

Caution / Allergen Statement: Packaged in a facility that also processes peanuts and tree nuts.

주의사항

Storage: Reseal bag after opening. Store in a cool, dry place.

Contains a moisture absorbing desiccant pack. Do not eat.




약간 몽글몽글 뭉친것들도 좀 보여요 (이건 갈거나
뜨거운물에 녹이면 잘 풀어져서 상관은 없더라구요 )
열자마자 향이 정말 좋구요 ! 


다고바 카카오파우더보다 
뜨거운물에 훨씬 잘 녹는 느낌이었구요 ㅎㅎ
요즘엔 아이스모카해먹는데 주로 사용하는데 
맛있어요~ :-)
쓴맛약하고 부드러운맛의 카카오파투더라 음료에 넣기
좋아요 ~

(누르시면 아이허브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래는 예전에 구매한 아이허브의 다른 카카오 파우더 제품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상시 5% 할인 됩니다. 


핑백

덧글

  • 2016/10/04 00:4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10/04 13:5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95166
1347
121587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