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한글날 프로모션 아이허브 IHERB






정확한 한글을 사용하여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미서부 시간 기준 10월 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프로모션 코드 
HANGUL을 입력하시면 $60 이상의 주문에 추가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본 프로모션은 대한민국행 주문에만 적용됩니다.


출처 아이허브 한국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iherbkorean/?fref=ts)


저도 오늘 주문하러 갑니닷..ㅋㅋ
프로모션 코드가 종종 뜨는데
홈페이지나 공지로 알려주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ㅠ_ ㅜ;; 패뷰밸에 올립니다
혹시나 아이허브 주문할거 있으신 분들은
주문해보셔요~ 






덧글

  • 다이시 2016/10/10 17:35 # 답글

    듀듀님 덕에 냉콤 할인받아서 잘 샀어요>_<
    쿠팡직구가 더 싸서 경쟁력이 많이 떨어졌는지 ㅋㅋ요새 프로모션 되게 자주 거는것 같아요 ㅋㅋㅋ
  • 듀듀 2016/10/11 15:17 #

    다이시님이 할인받아 주문하셨다니 기쁘네용 헤헤:-)
    메일로라도 좀 알려주면 좋은데 스팸처리되서 안오는건지 ㅜㅠ
    프로모션 하는거 한국아이허브 사이트 들어가도 잘 안나오더라구욥 ㅠㅠ
    저번에 비자코리아 프로모션도 카드회사 홈페이지보고 알았고;;ㄷㄷㄷ
    담에 또 알게되면 올려드릴게요 히히
    저도 주문해서 기다리는 중이예요 !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331280
9403
12080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