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마켓컬리 크래커 핀란드 과자 핀크리스프 멀티그레인 크리스프 브레드 FINN CRISP Multigran Thin Crispbread 마켓컬리 MARKET Kurly





핀크리스프 멀티그레인 크리스프 브레드 
FINN CRISP Multigran Thin Crispbread
마켓컬리 가격은 한상자 4900원
구매할 생각은 그동안 안헀는데
컬리 시켰더니 행사중이라 이벤트로 받았다


상품페이지 설명
--------------------------------------------
통호밀, 귀리, 보리, 기장과 같은 
훌륭한 네 가지 잡곡의 좋은 성분으로 가득 찬 제품입니다. 
골고루 균형잡힌 잡곡의 맛을 느껴보세요.
-----------------------------------------------




가입시에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써주시고
첫주문 완료하시면 주문자분과 저에게
오천원씩 적립금이 적립됩니다 
필요하시면 사용해주세요 감사해요 :)
제 마켓컬리 아이디는
cocomi 입니다 



원재료명
제조국은 핀란드 
원재료명이 정말 심플하고 좋네요..

영문표기


18% Fiber 
22 kcal per slice
No additives
식이섬유도 많고
개당 22kcal, 첨가물도 들지 않았다고 하네요

보통 요런 크래커들도 은근 칼로리 높은데
핀 크리프스 칼로리가 그래도 낮은 편인 듯
먹어보면 한번에 3-4장이면
만족스럽게 먹어져서(위에 뭔가 바르거나
얹어먹을 경우)
크게 많이먹을 일은 없더라는 


아주 가지런히 잘 누워계심ㅎㅎㅎ
이제 내가 너희를 깨워주리다


나무널빤지??
같이 생겼..ㅎㅎ


이렇게 길쭉해요 ㅎㅎ
두깨감도 나름 있는 그런 과자
위에 붙은 곡물가루가 좀 떨어지는 편이고요
처음엔 먹자마자
넘나 투박한 맛이라
나무맛같은 맛이었어요
흙 퍼먹는 그런 맛?ㅋㅋㅋ
진짜 엄청나게 건강한 맛에다가
식감은 단단하고 
바스락거려서
따가운 모래의 식감ㅋㅋㅋㅋㅋ
(동생이 블로그에 이런식의
말 쓰지 말라고했는데 진짜 따가운 모래식감인걸
어째 ㅋㅋㅋㅋ오그라들어도 어쩔 수 없다.ㅋㅋㅋ)
향도 생각보다 잡곡스러운 그런 향은 없어요 ~ 
투박한 맛에 씹을수록 고소한 맛정도.


마스카포네 치즈 발라먹으니 또 고거대로 매력적인 맛
뭔가 발라먹으니까
진짜 조화롭더라구요
완전체...
그동안은 위에 올려먹는 음식을 가리는
크래커들이 많았는데
이거는 위에 뭐가 올라가도 조화로와요


좀 부드럽고
고소하고 설탕이나 기름이 들어간 크래커에
익숙해진 입맛이라
처음 먹으면 당황스러운 맛이기도 한데 
먹다보면 완전 매력적인 맛!!

친구가 프랑스여행가서 사다준 라벨일루아즈
청어 아스파라거스 스프레드도 얹어먹고
진짜 잘 어울려요

치즈+오이+론조햄의 조합
꿀....
완벽해요
매일 먹고싶은 맛 ㅎㅎ


마스카포네치즈 + 가을살구 조합도
좋구요

치즈+ 하얀소세지+오이에
하몬과 론조를 올려서 냠냠 
뭘 올려도 바삭하니 맛나고
얹는 재료의 맛을 끌어올려주는 크래커였음 ㅎㅎ
이벤트로 받은 과자인데
결론은 넘 맛나서
앞으로 컬리 주문에 종종 시키게 될 것 같다는 ㅠㅜ 
(영업당함 ㅋㅋ)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회원가입할 때 추천인 적어주시고 첫주문하시면
적립금 오천원이 적립되어요 :)
저랑 추천해주신분 두분 모두 적립된다고 합니다^^ 

마켓컬리 추천인 아이디

 cocomi 

그동안 마켓컬리에서 산 물건들 포스팅은

옆에링크 클릭>> Market Kurly


마켓컬리 사이트 바로가기


덧글

  • 쯔영님 2016/10/10 10:03 # 답글

    먼가 와인이 생각이 나네요! ㅋㅋ 빠삭빠삭 하다니~ 궁금합니다~
  • 듀듀 2016/10/10 17:30 #

    네 ㅎㅎ 저도 와인안주로 치즈랑 햄 얹어서 먹었네요ㅎㅎ
    바삭보다 뭔가 딱딱한 바삭함 빠삭빠삭(??) 에 가까운
    식감인데 씹을수록 맛있더라고용 ㅎㅎ
    첨에 딱 먹으면 근데 읭?? ㅋㅋ이런 맛이예요 ㅋㅋㅋ
  • 2016/10/10 17:3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10/11 16:0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아르 2016/10/24 19:08 # 답글

    모래의식감 ㅋㅋㅋ
    정말 요런 과자는 맞는것 같아요 모래 ㅋㅋㅋ
    꽤 근사하게 드셧네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ㅎ
    통밀이 많이 포함 되서 건강한 과자 같터요 ㅋㅋ
  • 듀듀 2016/10/25 14:02 #

    ㅎㅎ모래처럼 거칠은 식감인데
    그게 매력적이예요^^ 다른맛도 있던데 담엔 고것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헤헤 설탕이나 기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곡물과자라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21407
9388
1207482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