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가방 스티커 nila anthony stickers 가죽스티커 닐라앤소니 닐라앤쏘니 쇼핑테라피





가방스티커를 질렀어요 :-)
사첼백에 붙여주려고 ㅎㅎㅎ
안야힌드마치 스티커는 개당 가격이 비싸니까
(스티커 몇개 샀다가 가방값 나올기세;ㅋㅋ)
nila anthony 의 스티커로
레베카밍코프에서도 스티커 나오더라구요
근데 레베카밍코프꺼는 좀 키치한맛이 떨어져서
nila anthony 의 스티커로 헤헤


제가 구매한게 요 제품 ㅎㅎ 
나름 가죽스러운 인조가죽으로 만들어진 스티커여서 
가죽가방에 붙이니까 잘 어울려요 소재가 막
둥둥 뜰까봐 걱정했는데
매끈한 가죽가방에 붙였는데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


요 스티커도 귀여운 듯 ㅎㅎ
닐라앤쏘니 가방브랜드인 것 같은데
찾아보니 약간 정보가 많이 없음..



뒷면 :-)


파우치 이런데 붙여도
귀여울 것 같아용 ^ㅁ ^
가죽스티커 검색하시면 파는 제품들 꽤 있어요~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0247
1380
1214847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