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김스낵(김과자) 바삭바삭한 해초 칩,양파 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Onion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김스낵(김과자) 바삭바삭한 해초 칩,양파 
SeaSnax, Chomperz, Crunchy Seaweed Chips, Onion
가격은 3.91불

(누르시면 아이허브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논지엠오, 엠에스지도 안들어간다고 하네요 :-)
40칼로리구요
(근데 양이 적어서 무의미함ㅋㅋㅋ)
1/2에 40kcal 이라서 한봉지는 80kcal 입니다



제품설명

  • 비GMO 프로젝트 검증 제품
  • 이상하게 중독성있어요!
  • 천연적으로 맛있어요!
  • 일회섭취량당 40 칼로리
  • 비GMO
  • 무 MSG
  • 무 트랜스 지방
  • 무 콜레스테롤

어떤 해초로도 시도되지 않았던 건강한 맛을 간식

냠냠냠냠! 쩝쩝!

SeaSnax Chomperz는 완벽한 한입 크기 스낵입니다. 쌀로 감싸지고 바다 소금과 양파 향이 가미된 맛있는 해초 말이들.

팝콘 보다 더 영양이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는, Chomperz를 다음 여행, 하이킹에 혹은 운동갈 때 가지고 가세요.

Chomperz...이상하게 중독성있다!고 느껴져도 놀라지 마세요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2 Pack (0.53oz / 15g)
Serving Per Container: 2
 Amount Per Serving%Daily Value*
Calories40 
Calories from Fat15 
Total Fat2 g3%
Saturated0 g0%
+ Trans0 g 
Cholesterol0 mg0%
Sodium85 mg4%
Carbohydrate6 g2%
Dietary Fiber0 g0%
Sugars<1 g 
Protein4 g 
Vitamin A* 8%
Vitamin C* 6%
Calcium* 0%
Iron* 2%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포함된 다른 성분들

Seaweed, glutinous rice flour, rice bran oil, tapioca starch, granulated onion, sea salt, organic coconut sugar, onion, turmeric

Contains Tree Nuts (Coconut)

Made on equipment that also processes wheat.


한봉지 양은 저정도 
배도 안차는 양이죠 ㅋㅋ

플레인은 좀 맛이 없었는데
어니언은 플레인보다 더 바삭하고
감칠맛도 더 있고
간도 더 강해서 아주 맛있더라고요 ㅎㅎ

그렇다고 막 감칠맛쩔고 엄청 정크한 맛은 아니고
중도를 잘 지키는 맛있는 맛ㅋㅋ
건강한 듯 하면서 약간 안건강한 과자같은
맛있는맛도 가지고있음 ㅋㅋ


(누르시면 아이허브의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번에 먹은 플레인 포스팅링크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첫구매에만 5% 할인되며,
(2018년 2월부터 아이허브에서 5%할인을
없애버렸어요 ㅠㅠ)

기존 아이허브 고객분들이 
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저에게 소정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제 코드로 주문 해주시는 분들
언제나 감사합니다. 더 여러 상품
후기들을 들고올게요^^)

핑백

덧글

  • 아르 2016/11/25 17:51 # 답글

    물고기 표정 압권이네요 ㅋㅋㅋ
    원래 무서운 녀석인데 며칠 굶은것 같아 보이기도 하고 ㅎ
    양은 적지만 감칠맛도 좋고 맛있다니 ㅋ 신기한 과자네요
  • 듀듀 2016/11/25 18:44 #

    ㅎㅎ상어인데 익살스럽죠
    이빨은 엄청 뾰족하고 ㅋㅋ
    이거 오리지날은 좀 맛없어서 실망했는데
    어니언은 양념이 잘되서 참 맛나더라구요^^ ㅎㅎ
    아르님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고 주말도 잘 보내세요^^
  • 2016/11/25 21:4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11/26 10:0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2199
1347
121591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