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인형뽑기 이브이, 마이멜로디, 포켓몬스터(파이리, 고라파덕, 푸린, 피카츄), 지방이 Toy





홍대에서 데이트하며 뽑아온 인형들 키키..
짱 게임센터가 새로 생겨서 거기서 저 큰거 다 뽑음
짱 인형뽑기 가게는 
큰인형종류가 정말많고 인형도 다 예쁜편에다가
집게 힘도 좋아서 잘 잡는다
큰인형뽑기에 좋은 가게임


하루전날 엄청 뽑은 햄버거 지방이
또 두개나 더 뽑아옴..ㅎㅎ

집에 너무 많아서 
이건 친구들 선물로 줘야할 듯 


고라파덕 푸린 피카츄 

고라파덕 ㅋㅋ약간 잘못 만들어진듯한
얼굴임ㅋㅋㅋ
보기만해도 머리아파보인다 키키
바보같아 보이는게 매력적인 고라파덕

푸린 ㅋ
핑크색이 좀 연했음 더 예뻤을 것 같지만
안가지고 있는 포켓몬 인형이라 맘에든당



카츄 ㅎㅎ


전자렌지에 넣으래서..
불량품인 줄 알았는데;;
손난로 되는 인형이더라고요 고라파덕 파이리 피카추 3개가
손난로인형이었음 ㅎㅎ
렌지에 돌리면 온기가 20-30분이나 지속된다해요 ㅎㅎ
담에 해봐야겠음 
근데 렌지 돌리면 막 얼굴 변형오고 이러는건
아니겠지....


큰 파이리인형^^

옆모습 ㅎㅎ
통통하고 꼬리 시작부분도 통통해서 아주 맘에듬


배/ㅅ//
쓰담쓰담


귀여운 마이멜로디 ㅎㅎ


귀가 접혀있는게 포인트예요
잘 안뽑힐 줄 알았는데 은근 잘 집어지던 마메
2번시도만에 뽑았음
짱게임랜드는 직원분이 인형을 수시로
채워주고 인형위치도 뽑기좋게 자주 바꿔주는편이라
정말 맘에들었음



꼬리:-)


씹덕터지는 이브이인형^^


매력포인트는 꼬리


꼬리가 엄청큰데 떨어질 것 처럼 달려있어서
더 귀여움 ㅎㅎ


토실토실 /ㅅ//하악


귀부분도 누르면 촉감이 좋다는


목부분 털도 진짜 부드러움
ㅋㅋ저 목도리같은 털도 매력 포인트 :-)


뒤집어서 보면 표정도 귀여워 쥬금
듀듀 씹덕사....


넘나 맘에드는 이브이인형


이틀동안 이만큼 뽑아옴 ...
방에 계속 인형들이 쌓여가고ㅠㅜ 



덧글

  • 토키 2016/12/12 19:01 # 답글

    앜ㅋㅋㅋㅋ 인형 넘나 많은 것...

    그나저나 이브이 진짜 귀엽네요 ㅠㅠㅠ
  • 듀듀 2016/12/13 14:20 #

    저도 이브이가 젤 맘에 들어요
    표정도 맘에들지만 꼬리도 통통한게 헤헤:-)
  • 다이시 2016/12/13 02:24 # 답글

    아니 듀듀님 매주 인형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세욬ㅋㅋㅋㅋㅋㅋ
    듀듀님 방 괜찮으시냐묘 ㅋㅋ!!!
    만화속 방에 나오는 인형천국 되실것 같아요 >_<
  • 듀듀 2016/12/13 14:21 #

    ㅎㅎ방 안괜찮아요
    인형없어도 안괜찮은 방인데 점점 미궁속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 보관할곳이 없어서 남친한테 그만하라했으나
    당분간은 계속 인형이 집으로 올 것 같아요 으엌 ㅠㅠㅠ
    중복된거는 중고나라에 팔던지 해야될 것 같습니다 ㅠㅠㅠㅜㅜ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831229
9840
1184233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