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코스트코 스타벅스 세트 (컵세트) 스타벅스 홀리데이 블렌드, 머그, 스타벅스 핫 코코아 더블 초콜릿, 쇼트브레드 라운드 Costco Starbucks Holiday Gift 코스트코 (Costco)





코스트코 SB커피&코코아 셋
가격은
12490원 :-)
선물시즌마다 종종 나오는 스타벅스
컵 들어있는 세트들 
매장에 이제품말고 컵 2개 들어있는 핫초코세트도 
판매중이었어요^^
핫초코는 집에서 직접 해먹는걸 좋아해서
커피들어있는 요 구성으로 ㅎㅎ
사실 머그가 이게 탐났어요
엄청 큰 머그여서 ㅎㅎ
12490원이면 사실 컵값만해도
그정도 하는데(컵 크기도 장난아니여서..) 
이것저것 구성품도 들어있고 
포장까지 되어있으니 가격은 참 좋아요^^ 

받는사람 쓸 수 있는 택도 달려있고
리본포장도 나름 깔끔해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듯^^
나 자신에게 선물 
ㅋㅋㅋㅋ


Starbucks Holiday Gift
구성된 제품들이 쓰여있네요 


뒷면
각 구성품들의 정보 

비닐을 벗겨내면 이렇게 :-)


받침이랑 상자가 큼직해서 ㅋㅋ
양이 많아보이지만 컵안에는 들은게 별로 없지요
종이가 들어있을 뿐 ㅋㅋ


바닥이 진짜 접착력 강한 접착제로 붙어있어요 ㅎㅎ



구성품 전부 
컵과 워커스 숏브레드 
홀리데이블렌드커피
핫코코아 1개 
끝 :-)

대왕머그
집에있는 머그중에 용량 제일 큰 것 같아요
보기엔 그냥 컵같은데
손잡이부분도 진짜 큼직하고
죽이나 시리얼 담아먹어도 불편하거나
부족하지 않을듯한
그런 머그..


무려 600ml에 육박해요 ㅎㅎ 591ml
완전한 사발커피를 만들어 마실 수 있을 듯^^


상자가 쓸데없이 예뻐서 ㅋㅋ뭐가 엄청나보이지만
들어있는건 핫코코아 1팩 키키..
핫코코아더블초콜릿~


뒷면


회사가져가서 먹어야겠어요 
뒷면엔 카페모카 레시피도 ^^ 



워커스숏브레드 ^^ 
나름 커피안주라고 소포장된거 하나 들어있어요 

할리데이 블렌드 ~
70g이나 들어있어서 야박하지 않은 양
핫초코는 한팩들었지만 커피는 꽤 들어있죠?ㅎㅎ

뒷면 :-) 
만져보니 곱게갈리진 않았고
약간 굵직하게 갈린 커피였어요 


10-12컵정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
저도 머신으로 열심히 내려먹는 중이예요
무난한 커피. 
별다른 단점도 딱히 장점도 없는 무난히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커피였어요^^ 


머그잔 바로 개시! 두둥 ㅎㅎ
엄청 무거워요
머그만 그냥 손에들어도 묵직해서 중심을
잘 잃게되는데..
커피나 액체 가득 담으면 진짜로 무거워요 ㅋㅋ
손잡이로 들면 부들부들 하게되는 무거움;;ㅋㅋㅋㅋ
그래도 커피 푸짐하게 담을 수 있어서 넘 좋네요
마셔도 마셔도 윗부분은 엄청 넓어서 
커피가 좀처럼 줄어들지않는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컵입니다ㅎㅎ
담엔 시리얼이나 요거트같은것도 담아먹을 생각이예요 


코스트코 제품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하세요




덧글

  • 토키 2016/12/12 19:02 # 답글

    600미리면... 커피를 마시면 배가 부르겠군요?!
  • 듀듀 2016/12/13 14:22 #

    ㅎㅎ토키님 정답...ㅋㅋㅋ
    진짜 이걸로 커피마시면 물배불러요..큭큭....
  • 알렉세이 2016/12/12 23:14 # 답글

    머그컵이 엄청 크더만요
  • 듀듀 2016/12/13 14:22 #

    ㅎㅎ네 진짜 보는것만으로도 크기에 압도당했어요 ㅎ
    크기가 평범하지 않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컵이 작았으면 구매안했을 것 같은데 ㅋㅋ독보적으로 커서 탐나더라구요 ㅎㅎ
    그냥 들어도 중심잡고 들기 힘들정도로 묵직합니다..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261666
10453
1188438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