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장바구니(비글로우 허브티, 룸스프레이, 클렌징밀크, 파운데이션, 줌바비누, 핸드크림세트, 퍼시피카 고체향수) 아이허브 IHERB





주기적으로 돌아온 아이허브 장바구니 :-)
원래 요만큼 더 샀는데 한번에 포스팅하기 너무 많아서
약간 화장품류위주랑 식품류지른건 다음 포스팅으로 넘기려구요 ㅋ


줌바의 비누세트 
미니비누세트예요 
가격은 8.96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겨울이라 핸드크림도 좀 쟁여보고^^
이 브랜드 (La Chatelaine) 
핸드크림 엄청 다양하고
3개씩 틴케이스에 포장된것들 종류도 다양해요 
틴케이스도 완전 예쁘고 ㅎㅎ
제가산건 La Chatelaine, Hand Cream Trio, Eggplant 요 세트인데
지금은 품절이라 브랜드 페이지 링크걸어 둡니다^^ 
가격은 22.49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디스펀지도 아이허브에서 팔길래
한번 구매해봤어요 ㅎㅎ
2.38불
생각보다 아주 쫀쫀한게 맘에들어요
질이 좋음 ㅎㅎ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글로우의 티들은 정말 좋아해서
자주 구매하는데 겨울이라
왠지 민트초코티가 땡겨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
가격은 3.79불
카페인프리라 부담없이 막 마시기 좋을 듯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겨울이라 외투도 두껍고 - 
세탁도 자주 못해주니 페브릭 룸 프레셔너도
하나 구매해봄 
가격은 6.29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퍼시피카의 고체향수
저번에 구아바향 구매해서 아주 잘 쓰고 있는데
반 이상 쓰기도했고, 요 프렌치라일락도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9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글로우 스팁 라인 티 :-)
저번에 Steep티 처음 구매해보고
대만족해서
이번엔 두종류 새로운걸로 더 질렀음 ㅎㅎ
가격은 3.59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WC의 클렌징밀크
저번에 아이리무버 처음 구매했던 브랜드인데
클렌징밀크 제품도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다
별다른 단점없이 잘 지워지고 순함 
가격은 9.2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글로우의 Steep 티
루이보스, 히비스커스 조합이라니
어떤향일지 기대중 
가격은 3.59불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비크림 반정도 써서 
새로운 파운데이션 하나 쟁였다
엘프 파운데이션
엘프는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두루 써본 브랜드인데
요 아크네 파이팅 파운데이션은
새로나와서 궁금해서 요걸로 골랐다.
가격은 6불입니다.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건 저번에 구매해서 잘 쓰고 있는데
너무 좋아서 남자친구 어머님 선물로 드리려고
하나 구매함 족욕 자주 하신다고 해서 :-) 
나는 반이상 써서 다음구매할 때 큰걸로 쟁일 예정 ㅎㅎ
저번 포스팅은 아래 링크


구매링크는 여기 
(누르시면 아이허브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란에 제 코드를 써주시면 
첫구매에만 5% 할인되며,
(2018년 2월부터 아이허브에서 5%할인을
없애버렸어요 ㅠㅠ)

기존 아이허브 고객분들이 
제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저에게 소정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제 코드로 주문 해주시는 분들
언제나 감사합니다. 더 여러 상품
후기들을 들고올게요^^)

덧글

  • 다이시 2016/12/15 18:48 # 답글

    저 아이허브 매달 한 번씩 사는데요
    정말 사는 것만 사요. 그냥 쓰던게 떨어져서;_; ㅋㅋ그래서 뭐 올리기도 민망합니당ㅋㅋㅋ
    그리고 80퍼센트가 영양제 지분이라서 ㅋㅋㅋㅋ.... 보통 패뷰밸에 임윤임이나 포로피님이
    영양제 후기 올려주심 보다가 매의 눈으로 한두개씩 더 추가하그 그래용ㅋㅋ
    그래서 듀듀님 장바구니 구경이 재밌어요 ㅋㅋㅋ
  • 듀듀 2016/12/15 21:31 #

    아하 다이시님도 달마다 구매하시눈군요^^
    헤헤 영양제를 주로 많이 지르시는구나..ㅎㅎ
    저도 아이허브 초반주문엔 영양제만 엄청 쟁여서 먹고 그랬는데요
    먹는영양제 종류가 많아지니
    잘 안챙겨먹게되고 영양제가 쌓이고 ㅜ남고 그래서 요즘엔 영양제보다
    화장품, 목욕용품이나 식료품 위주로 좀 지르고 있네요^^
    재밌게 봐주고 계신다니 감사합니다 ^^
  • 바닐라 한스쿱 2016/12/15 20:43 # 답글

    주문하고 싶지만 블프때 구매한 직구가 아직도 안와서ㅠㅠ장바구니만 점점....흑흑....핸드크림이랑 비글로우티 담아야겠네여.....
  • 듀듀 2016/12/15 21:29 #

    블프때 주문한거 아직 기다리고 계시는군요 ㅠㅠ블프때는 넘 오래걸리죠 배송이 흑흑 ㅠㅠ
    통관때문에 ㅠㅠ
    저도 프로모션 코드 뜨기전에 구매했는데...
    이번에 프로모션 뜬거는 그래도 12월 말까지 유효한 코드라서 (YEAREND10)
    연말에 모아서 한번 더 지르려고 합니다 ㅎ
    바닐라 한스쿱님도 연말까지 시간 있으니 ㅎㅎ살짝 기다리셨다가
    블프때 지르신거 도착하면 아이허브 지르셔요^^
    비글로우 티는 지금 캐모마일만 먹어봤는데요
    예전에 구매했던 단델리온&피치&루이보스&그린티가 티 자체는 더 맛나네요
    (http://dyudyu.egloos.com/1911936) 요 포스팅 중앙에 있는 티 입니다 ^^ 아직 포스팅한게
    없어서ㅜㅠ ㅋㅋ
    핸드크림은 FIG(자주색) 만 일단 오픈해서 사용중인데!
    약간 향이 막 맘에들진 않았어요 무화과향이 아니라 약간 풍선껌스러운 향 ㅠ
    사용감은 나쁘지 않은데 ..다른것들 향도 뜯어서 맡아봐야할 것 같아요 ㅎㅎ
    다른건 몰라도 전 핸드크림은 향도 꽤나 중요하기 때문에요 ㅎㅎ
    묽게 잘 흡수되는 타입이아니라 좀 꾸덕하고 흡수가 더딘데요 흡수되고나면 지속력은 엄청 좋아서
    그건 만족하고 있어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21678
15835
1162573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