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고디바 디저트 트러플 초콜렛 랩트러플 피칸카라멜선데 디저트 트뤼프 GODIVA WRAPPED MILK CARAMEL SUNDAE TRUFFLES, Pecan Caramel 커피안주





고디바 디저트 트러플 초콜렛 랩트러플 피칸카라멜선데 디저트 트뤼프
GODIVA WRAPPED MILK CARAMEL SUNDAE TRUFFLES, 
Pecan Caramel Sundae Dessert Truffles
고디바 공홈에서 구입 
원래 가격은 12불인데 블프때 사서 랩트뤼프 3개 구입했더니 약간 할인받았다


랩트러플은 소포장 되어있어
먹기도 편리하고 주변사람들한테 뿌리기도 좋고:)
밀크 카라멜 선데 트러플은(피칸 카라멜선데)
그동안 못보던거라
(나온지 오래되진 않은듯) 
넘넘 궁금해서 담았다는 ^^ 


Milk chocolate with a dual filling of smooth caramel and
creamy white chocolate filling blended with pecan


뒷면


18도씨 이하 보관 


영양정보 
칼로리는 4개에 210kcal
근데 요게 한번에 많이 먹어지진 않아서
달기도하고 꿀렁거려서 난 한번에 많이는 못먹음 ㅎㅎ
한개 혹은 두개정도만 딱 먹으면
만족스럽다


원재료명 ^^ 



갯수는 21개 들어있던 듯 
트뤼프들은 21개 혹은 20개정도씩 들어있더라..

이렇게 생김:-)
크림브릴레 랩트러플이랑 포장 컬러가 똑같음..
그래서 옆에두면 영문표기를 보지 않으면 구분하기 힘들더라는;;
근데 맛은 크림브륄레보다<<피칸 카라멜이 압승


커피마시며 한개 딱 까먹었다.


랩트는 겉은 다 똑같다 :-)
요것만보면 무슨맛인지 알 수 없음 ㅎㅎ


꺄아...꿀렁꿀렁 나온다 


지금까지 먹은 랩트중 거의 제일 맛났다.
이거랑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가 최애 랩트.../ㅅ//


베어물면 피칸향이 가득난다! (피칸을 좋아해서 ㅎㅎ)
바닐라아이스크림 올린 따뜩한 피칸파이나 혹은 
피칸향 진한 피칸아이스크림을
한스쿱 입에 넣은 것 같은 그런 만족감을
요 초코 하나로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넘나 맛남 ㅠㅠ 
이후에 리뷰할 랩트러플이 더 있지만 ㅋㅋ
지금까지 먹어본것중에느 요 피칸카라멜선데랑, 스트로베리 치즈케이크가
랩트중에 젤로 맛났다 ㅠㅜ
피칸향이랄지 이런걸 싫어하는 분들만 아니라면
누구라도 맛있다고 할 듯 ^^ 

아래는 저번에 리뷰한 다크초콜렛 랩트뤼프 



덧글

  • 고양이씨 2016/12/16 09:19 # 답글

    저도 트러플은 한 번에 많이 못먹어요..
    고디바 트러플이나 랩트시리즈나 둘 다 맛이야 다 좋은데
    뭔가 한 두 개쯤 먹고나면 배가 너무 부른 착각도 있어서 그런지 못먹게 되드라구영..ㅠㅠ
    그리고 포장지에 있는 쇼콜라티에님이 쓰는 초콜릿 중탕기 넘 갖고싶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ㅋㅋㅋ
  • 듀듀 2016/12/16 15:33 #

    맞아용 한개정도가 딱 좋더라구요 두개까지 가능은한데
    하나 먹고나면 두개까지 먹고싶지 않아.. 이런 기분이 되어버려요 ㅋㅋ
    딴건 많이 잘먹는데(그냥 판초콜렛도 한자리에서 한판 다먹기도
    하는데) 트러플은 하나먹고나면 물리는 느낌이 들어요 ㅋㅋ
    저 쇼콜라티에님 얼굴만 유심히 봤는뎈ㅋㅋ
    (달달한 미소를 보내고 계심 ㅎㅎ)
    중탕기는 신경도 안쓰다가
    고양이씨님 말씀해주셔서 다시 봤네요 진짜 탐나요 ㅋ
    블링블링 초코홍수 ㅋㅋ
    과일이랑 마시멜로랑 빵 잘게 조각내서 저기에 막 찍어서
    초코퐁듀 해먹고파요 ㅋㅋㅋ
  • 따뜻한 허스키 2016/12/16 13:05 # 답글

    듀듀님 저 머스타드솔투 샀는데 정말 좋구만유ㅎㅎ눈도 시원해지는게ㅋㅋㅋ고디바도 정독했다가 직구해봐야긋어요!!ㅎㅎㅎㅍ
  • 듀듀 2016/12/16 15:35 #

    꺄 허스키님 ㅎㅎ 머스타드배스 입욕제 구매하셨군여 :)
    확실히 겨울이라 그런지 ㅎㅎ 그냥 목욕이나 족욕할때보다
    후끈후끈하고 몸에 열이 잘 올라서 넘 좋더라구요 ㅎㅎ
    육아피로 다 풀어내시길♡♡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1521652
10552
117951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