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백설 레알 브런치 파스타 크림파스타 크림스파게티 먹을거리 리뷰





백설 레알 브런치 파스타


짝궁님이 두개 사줘서 
집에서 만들어 먹어봄^^ 
마트에서 보면서 궁금했었는데 

1인분 355kcal
근데 양은 정말 적다는..ㅋㅋ


조리법 - 
넓은팬에 할 때와 냄비에 조리할 때 물 양이 달라요 - 
저는 넓은팬에 했는데
너무 졸아들고 팬 윗부분에 소스가 들러붙어서
설거지도 힘들어서
해먹어보니 냄비에 하는걸 추천 ^^ 
(물도 적게들고 냄비에 하는게..)


베이컨 크림파스타,
닭가슴살 크림파스타 원하는 부재료를
넣어서 조리해 먹으면 되네요 :)
햄 같은거라도 썰어넣음 좋을 듯



원재료명


칼로리는 낮지만 양 생각하면..ㅎㅎ
저는 집에서도 파스타 2.5인분 해먹는 사람인데..
이건 한 3개 끓여야 배 부를까 말까 일 듯 했습니다-_ -;;;;;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짐
걍 면사다가 내가 끓여먹는게 낫겠음 
가성비 생각해도 ㅋㅋ
근데 맛은 있고 편리하기도해서 ㅎㅎ
소식가들은 먹기 좋을 듯 


구성은 면 2개랑 
파스타분말소스 


분말형태로 된 소스예요 


면 양좀 보세요...
배가 부르겠어요 ??ㅋㅋㅋㅋ



우유 100ml+물 같이 넣어줬어요 


면 넣고 잘 풀어주라길래
젓가락으로 건드리니
잘 풀어지네요^^ 



바글바글
소스 넣은 직후부터 엄청 꾸덕해져요 - 
팬 위에는 꾸덕한 크림소스가 들러붙고
수분도 급격하게 사라짐..ㅋㅋㅋ
하라는데로 했는데
넘나 소스가 없어져버린 것 ㅋㅋㅋ
소스가 모두 사라질 위기에 처해서
조리하라는 시간보다 30초 일찍 불껐어요
(원래 좀 덜익은 파스타를 좋아하기도 하지만..ㅋ)

배고플까봐 소세지도 약간 구워서 곁들였는데
이정도 소세지 추가되었다고해서 배부를 리 없는 것 ㅋㅋ


워터후라이한 소세지와 크림파스타
면도 생각보다 괜찮고 크림소스도 맛있어요
집에서 치즈넣고 생크림넣고 만드는 크림파스타랑 비교하면
맛은..크림스프에 조금 더 가까운 맛이긴한데
(생클미에 치즈잔뜩넣고 집에서 만든 파스타랑 좀 달라요)

소시지 터진거 왜캐 먹음직스러워 보이냐며;;ㅎㅎ


돌돌말아 한입
근데 보통 크림스프맛나는 파스타들 맛 없는데
요건 맛은 있습니다(다만 양이 적을 뿐 ㅋㅋ)
그리고 굉장히 꾸덕해져서
만족스럽고 크림소스스러운 맛이지만
간도 잘 되어있고 해서 크림스프 스러운 맛이
나긴하는데도 뷔페같은데서 먹는
크림파스타들보다 훨씬 맛나더라구요 
크림스프스러운 맛을 좀 고급지게 하려면
위에 파마산이나 치즈같은거 좀 뿌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 

소세지도 아주 잘 익었고요 ㅎㅎ


소세지랑 같이 곁들여 한입
요정도로 한 다섯번 말아먹으니까
다 끝난 듯 ㅋ


양이 적어서 그렇지 맛은 꽤 괜찮고
조리시간이 일반 파스타 집에서 만들어 먹을때보다 빨라서
휘리릭 해먹긴 좋은 것 같아요
크림파스타 해먹으려고하면 크림소스도 사야하고
소스만들어먹으려면
생크림에 치즈에 이런것도 사야하니까 요건 요거 한봉지만 사도되니까
간편한 듯 ㅎㅎ
다른 뭐 고기라든지 스테이크 이런거 구워서 같이 먹는다면 곁들이기
괜찮은 양이지만... 양이 너무 적어서 식사로 먹기엔 좀 무리가 있는게
단점인 것 같아요 ㅋㅋ
간단한거에 비해 맛은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스러웠음.




덧글

  • 달아가씨 2016/12/22 11:48 # 답글

    이거 토마토는 너무 맛이없어서 음식에 매우 관대한 저도 한입먹다 버렸는데.. 크림은 괜찮으려나요?
    다음에 보이면 시도해봐야겠네요~~
  • 듀듀 2016/12/22 19:02 #

    앗 오랜만이여요^^ 헤헤
    토마토는 맛이 없군요 ㅠㅠ꿀정보 감사해요 ㅋㅋ
    담에 구매하면 크림만 구매해겠어요 ㅎㅎ
    크림소스는 꾸덕하니 꽤 괜찮은 맛이였어요 치즈들어간 고급진 크림소스맛은
    아니지만..약간 크림스프같은 싼티나는 맛이 나는데도 맛이 좋아요^^
    달아가씨님 입맛에 맞으셨음 좋겠네유! ㅠ제가 맛있다고했는데 ㅋㅋ입에 안맞으실까봐걱정 ㅠㅜㅋㅋ
  • 토키 2016/12/22 19:24 # 답글

    맛은 있어보이는데 양이... 조리 시간도 미묘하게 기네요 ㅠㅠ
  • 듀듀 2016/12/23 16:45 #

    양은 정말 ㅠㅜ ㅋㅋ 저같은 사람은 3개끓여도 모자랄판이라 ㅋㅋㅋ허허;;
    곁들일 다른음식 있을때만 만들어먹어야 겠더라구요^^;;ㅎㅎ
    아무래도 파스타인지라 라면처럼 4분안에 되고 그러지 않아용 ㅠㅜㅋㅋ면 끓이는 시간이
    은근 오래걸리는지라..ㅜㅠㅋㅋ
  • 아르 2016/12/30 14:26 # 답글

    왠지 소시지가 더맛나 보이는 느낌은 뭐지 ㅋㅋ
    간편하긴 한데 설거지가 약간 문제가 생기나 봐요
  • 듀듀 2016/12/30 15:32 #

    파스타 양도 너무 적어버려서 소세지가 메인같아욬ㅋㅋ
    가루라서 너무 꾸덕해져서 팬이 넓으니까 금새 눌어붙어버리더라구요
    조리방법에 냄비에 하는 방법으로 조리하는게 더 설거지도 편하고
    물도 덜들어가거 괜찮을 것 같았어요 ㅎㅎㅎ
  • 사람 2017/10/07 19:42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혹시 이거 어디서 팔아요??
  • 듀듀 2017/10/07 20:28 #

    예전엔 마트서 흔히 보였는데 지금은 단종시킨건지
    마트에서도 안보이고 온라인에도 로제만 파네요..
    요즘엔 제조 안하는 상품인 것 같아요
    http://m.shopping.naver.com/search/all.nhn?query=%EB%B0%B1%EC%84%A4+%EB%A0%88%EC%95%8C+%EB%B8%8C%EB%9F%B0%EC%B9%98&frm=NVSHSRC&cat_id=
  • 사람 2017/10/07 20:56 # 삭제

    아ㅠㅠ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6501360
9840
118390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