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고디바 사브레 GODIVA SABLES Fine Butter Biscuits 얼티밋초콜렛, 아몬드스페큘러스, 피칸초콜릿칩 커피안주





고디바 사브레 
GODIVA SABLES Fine Butter Biscuits 
초콜렛, 아몬드, 피칸초코칩

고디바 공홈에서 직구로 구입했고 
가격은 18개입에 24불이었다.
1개에 1불도 넘어감 ㅠㅜ 비싸다..

고디바 공홈의 설명
A taste from around the world. Our chefs traveled to the four corners of the globe to carefully select the ingredients that make up our new assortment of delicious fine butter Sablés biscuit. Each bite offers a unique blend of exquisite flavors and, dipped in smooth, rich Belgian chocolate, creates an unforgettable taste experience. All three scrumptious flavors of our Sablés shortbread biscuits, individually-wrapped and tucked inside one beautiful blue gift box: Almond Speculoos Ultimate Chocolate Pecan Chocolate Chip


상자 뒷면^^


맛은 요 3가지로 구성
고디바사브레 한종류씩 파는것들도 있고
3종모두 들어있는 구성도 판매중 (공홈에서) 


오픈

열면 이렇게 맛별로 개별포장 되어있다.


영양정보는 상자에없고 
상자안에 들어있는 종이에 인쇄되어 있다.
비스켓 3개에 140kcal
생각보다 높진 않음 ㅎㅎ

딱 보기에도 비스켓 크기 차이가 느껴진다
(봉지만봐도)
열면 왼쪽 얼티밋 초코가 젤 얇다는 ㅎㅎ


커피타임
3개정도 딱 뜯어서 먹으면 좋음
하나로는 부족해
게다가 많이 달지않아서
사실 더 들어가기도 함 ㅋㅋ(자제해야함 ㅋㅋ)


얼티밋초코/아몬드스페큘러스/피칸초콜렛칩
1 2 3 순서로 통통함 ㅋㅋ
피칸초코가 젤 넓직..ㅎㅎ

왠지 사브레는 우유랑 어울릴 듯 하여
간만에 따뜻한 라떼랑


높이는 요정도 ^^ 


뒷면은 초콜렛이 잘 발려있어요 나름 두껍게 발림


일단 세종류 다 너무 맛있어서 맛있다는 표현 생략 ㅎㅎㅎ...
Ultimate Chocolate 
얼티밋 초콜렛부터 먹어봄 ㅎㅎ
바삭하고 아주 초코초코해요
3종중 제일 바삭해요
그리고 초코초코해서 많이 달지 않은편 
 
Almond Speculoos 
아몬드스페큘러스
아몬드는 초코보다 조금 더 단단합니다.
고소하고 
입안에 들어갔을때 더 묵직하게(버터리하게)
녹아바스라집니다.
과자부분이 굉장히 버터리하게 녹는느낌이라 식감이
참 만족스러움..글고 계피향이 은은한데
아몬드사브레랑 계피향이 진짜 잘 어울려요 
저는 요 아몬드 스페큘러스가 젤 맛나서
담에 구매하면 요것만 포장된걸로 구매하고 싶어요^^ 

Pecan Chocolate Chip
피칸 초콜렛침 ㅎㅎ
피칸이 사브레 3종중에 제일 달콤하게 느껴집니다
피칸향은 약간 나는편 :-)
아몬드가 젤 맛났고 피칸, 얼티밋초코는 비슷하게 맛있어요
물론 셋다 맛있음 ㅋㅋ하지만 그중 꼽으라면 아몬드가 제일 ^^ 
바닥에 발린 초코가 매우 연약하여 ㅋㅋㅋ
손으로 집으면 체온에도 좀 잘 녹아나요^^ 



덧글

  • 고양이씨 2016/12/28 10:25 # 답글

    오 아몬드 스페큘로스맛이라고 하니까 굉장히 기대되네요 :3
    다음기회에 질러야겠습니당...:3
  • 듀듀 2016/12/28 16:48 #

    헤헤 고양이님 담 고디바 주문에 살짝 넣어보셔요^^
    이번 고디바 주문때 초코+과자 조합된게 쿠키랑 비스킷 사브레 프렛즐 총4종이었는데
    4종류중에 젤 취향은 사브레였어요 ㅋ다 너무 매력적인 맛이지만..ㅋㅋ
    사브레가 젤 버터리하고 니끼한것이..ㅋㅋ맛있더라구요 ㅎㅎ
    가격이 좀 많이 안착하지만 ㅠ 맛이 용서해줍니다 흑흑;;
  • 알렉세이 2016/12/28 21:43 # 답글

    초콜렛만 만드는 줄 알았는데 사브레도 만드는군욥
  • 듀듀 2016/12/29 15:10 #

    ㅎㅎ네네 저는 초콜렛보다 요런
    고디바에서 나오는 초코가 발리거나 들어간 요런 과자들이 더 관심가더라구요
    (탄수화물 덕후의 비애..ㅋㅋㅋㅋ)흐흐
    사브레 맛이 수준급이었어요 헝헝..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971390
10337
1187827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