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OST 콜라보레이션 포켓몬스터 푸린시계, 피카츄목걸이 포켓몬스터시계(목걸이) OST x POKEMON after note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OST x 포켓몬스터 
목걸이와 시계


헤헤 오에스티 악세사리는 처음 착용해본당~
넘 중딩틱한 브랜드인가 싶지만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놓칠 수 없었음..ㅎㅎㅎ


포켓몬스터랑 콜라보레이션해서 제품을 출시했는데
(짝꿍님이 알려줘서 알게됨) 
크리스마스선물로 요거 사달라고 했다 헤헤
이나이에 포켓몬사고있는 마당에
브랜드가 무슨소용
ㅋㅋㅋㅋㅋㅋ이미 넘나 초딩이고요


포켓몬상자에 포장받고 싶었으나 ㅋㅋ
포켓몬 상자는 다 떨어져서 ㅠㅜ 
그냥 상자에 포장해주셨다함



푸린시계 ^^ 
이브이, 잠만보, 피카츄 시계가
있었지만 로즈골드의
핑끄핑끄한 푸린시계가 제일
맘에 들었다 ㅎㅎ


푸린이 노래부르고 있고 ㅎㅎ
큐빅도 콩콩 박혀있다 


아래는 OST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상세페이지 사진


핑크핑크하고 여성스러움 ㅎㅎ


뒷면은 이렇게 
생활방수도 가능하고 시계줄 줄이는것도
시계방안가도되고 연결된부분 톡톡
눌러주면 빠진다는 ㅎㅎ
나는 두칸 줄여서 착용했다.


착용샷
시계알이 좀 작은 느낌도 살짝 있는데
나름 여성스럽고 귀엽다
시계알부분이 내가찍은 사진보다 
실물이 더 핑크핑크함 ^^ 



OST 공심 홈페이지에서 
퍼온 피카츄 목걸이

요건 포켓몬 목걸이 ㅎ

뒷모습과 옆모습 두종류가 있는데
옆모습이 귀여워서 옆모습으로^ ^
근데 옆모습은 지금 온라인 품절이고
매장에도 거의 품절이라 짝꿍님이
여러매장 전화해서 겨우 구했다고 ㅠ 
피카츄 모양도 넘 이쁘지만 옆에달린
몬스터볼이 졸귀다..ㅎㅎ
피카츄 팬던트는 무조건 중앙으로 오기때문에
몬스터볼이랑 카츄랑 얼마나 떨어뜨릴지 조절가능해서 좋다 ㅋㅋ
몬스터볼 위치만 목에서 잡아주면
중앙에 자동으로 카츄가 위치한당 ^_^ 
줄도 나름 넉넉하게 나와서 제일
짧게해서 착용해도 목에 핏되지않고
약간 낙낙한정도라 편하게기도하고
캐주얼하게 잘 착용할 듯^^ 




덧글

  • 2016/12/30 15:4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12/30 21:3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652249
15961
115775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5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