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포스트크로싱 Postcrossing] 2016년 11월, 12월 받은엽서 Happy Postcrossing





오랜만에 받은엽서 포스팅:-)
11월, 12월 두달동안 받은 엽서들이다

폴란드에서 받은 엽서 
봉투에 와인엽서 두개나 보내주심^^ 
맘에든다
포도알도 아주 탱글탱글 ㅋㅋ
요즘 술엽서 (와인도좋고) 보내달라 했더니 
와인엽서도 종종온다 ㅎㅎ


오른쪽 우표 넘 귀여운거 아님요 ㅋㅋㅋ
저 강아지 계란 훔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아에서 온 블러드메리 칵테일 레시피 엽서^^
그동안 레시피엽서들도 조금 모았는데
담에 레시피 엽서들만 따로 모아서
만들만한 음식이 있다면 만들어봐야겠다.


러시아에서 온 엽서 ^^ 
멍뭉이 귀 너모 귀여운 것..ㅎㅎ


비행기엽서
루프트한자 비행기 

이탈리아에서 온 엽서다
이탈리아 엽서도 일년에 몇통 받을까 말까함....
포스트크로서들이 별로 없어


인도네시아에서 받은 엽서^^
전통음식

인도네시아 레시피가 적힌
우표 조각과 동전도 봉투에 넣어 보내줬다^^

전통음식 우표^^ 
맛있어 보인다 


러시아에서 온 엽서^-^
이런 건축물들 엽서들도 좋다.




홍콩에서 온 엽서 ^-^ 

ㅗㅇ콩우표 


호주에서 온 엽서 


우표는 따로 안붙여져있고
엽서에 인쇄되어 있더라


폴란드에서 받은 엽서
폴란드에서 이런스타일 그림의
엽서들을 종종 받았었음 
찾아보면 몇개 나올 듯


꽃 우표 


중국에서 온 엽서
축제 사진이라고 했었던 듯 




이것도 중국에서 온 우표 


원숭이 털 매력적임ㅋㅋㅋ



이것도 중국에서 온 우표
마카로니안에 여자들이 들어있음ㅋㅋㅋ



중국우표


일본에서 온 엽서


우표 


포르투갈 에그타르트 엽서 ^_^ 
표면만봐도 침고이게..맛있어 보인다



우표 

러시아에서 온 엽서
곰 표정이 너무 귀엽다 ㅋㅋㅋ색깔도 취향
밀키한 소라색


우표는 너무 흔한 러시아우표 ㅋㅋ


미국에서 온 엽서
뭔가 음울한 도시 느낌남 ㅎㅎ
강가의 오리인데 도회적인 느낌이다 ㅋㅋ
저 오리 몸통이 야근때문에 불켜진 빌딩모습같음;;ㅋㅋ

처음보는 우표들 :)


미국에서 받은 엽서 


중국에서 받은 엽서 ^^ 
만두국같은 음식인데 쌀로만든 만두라고
설명되어 있었던걸로 기억 ㅋㅋ
숟가락에 올려진 만두사람(??) 너무 귀여움 ㅋㅋ

도자기 우표 매우 아름답다. ㅎㅎ 
아래쪽의 엽서는 중국 엽서에서 자주 보이는 우표다



독일에서 온 소세지엽서
꺄오..맛있겠다
맥주한잔들고 들어가고 싶음ㅎㅎ


스티커로 뽑아진 우표 


캐나다에서 받은 엽서
샴팡으로 잔뜩취하신 아저씨 :)

종종보던 우표


홍콩에서 받은 엽서
맛있어보인당 ㅎㅎ




크래커에대한 설명 :-)


일본에서 받은 누벨라 이미지의 치즈엽서 - 
나도 누벨라이미지의 엽서 많이 보내는데
세계각지에서 받기도 많이 받는다.
저번에도 누벨라이미지의 치즈엽서 받았는데
요거랑은 다른시리즈라 
새로운 치즈엽서라 반가움

귀여운 일본 라멘과
곰돌이 우체부 우표 ㅋ


영국에서 받은 마카롱엽서


영국 우표


꺄 넘나 취향의 엽서:-)
독일에서 온 엽서



체코에서 온 크리스마스 쿠키엽서


멋진 자동차우표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
봉투에 엽서가 두개나 담겨있었다 
우측의 엽서는 내가 이미 예전에 누군가에게서
받은엽서인데 또 받았음^^
포스트크로싱 오래하다보니 ㅋㅋ
전세계에서 오는건데도 겹치는 엽서들이
점점 늘어남.ㅋㅋ


왼쪽우표 처음보는데 귀엽당
뭔가 핫초코나
글뤼바인인이 담겨있을 것 같은 느낌이다 ㅋ


엽서에는 이렇게 귀여운 그림(?)도 ㅎㅎ
저거 딱 보면 초딩때 가지고다니던
모형자...(-_ -;; 하트 별 같은거 구명나있는 ㅋㅋ)
그 모형자나 틀로 그린 그림이었다는 ㅋㅋ


프랑스에서 온 치즈엽서 :-)
치즈의 나라답게
아주 큼직하고 
꼬리꼬리해보이는 치즈들 가득이다 ㅎㅎ


프랑스 우표 


핀란드에서 온 유화엽서 
근데 뭔가 그림이 약간 동양적인 느낌이 나는 듯?ㅋㅋ
사람들 머리가 까만색이라 그런가 ㅋㅋㅋㅋ


핀란드 우표 


독일 엽서 :-)
눈덮인 마을
동화속에나 나올법한 마을이다 



네덜란드에서 온 엽서 
ㅋㅋ만화 넘나 귀여운 것
고양이 꿍해쪄...ㅋㅋ


종종 보이는 네덜란드 우표


핀란드에서 온 엽서
넘 맛나보이는 케이크다 :)
레시피엽서인데 핀란드말이라 모르고요 ㅋㅋㅋㅋ

우표들도 색감이 다 예쁘다


독일에서 받은 엽서
병(촛불)부분이 칼집나있어서
뜯으면 뜯어지겠더라는 ㅎㅎ

 


무하엽서는 언제나 환영 ^- ^

멋진 우표들 가득 붙여주셨다.
미국우표들이 평범한것도많고
맨날 똑같은 우표들이 많던데 ㅋㅋ



이것도 미국에서 온 엽서 :-)
색감이 맘에든당 


핀란드에서 온 엽서
티라이트 동그란것만 보다가
별로된것 보니까 예쁘다능 ㅎㅎ
저렇게 티라이트 주변에 솔방울로만
장식해둬도 크리스마스 조명 분위기 날 듯..



베리엽서 :)



프랑스에서 온 엽서 




러시아에서 온 엽서




미국에서 온 엽서 


‘작은 언덕’이라는 뜻으로 미국 제3대 대통령인 토머스 제퍼슨(Thomas Jefferson:1743∼1826)이 직접 설계한 사저이다. 1768년 팔라디오식의 고전양식과 영국 별장건축 양식을 도입하여 세웠는데, 제퍼슨의 풍부한 독창성이 잘 나타나 있다. 

건물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도록 특수한 형태로 부지를 굴착하였으며 외벽을 붉은 갈색의 벽돌로 꾸몄다. 건물 중앙에는 8각 모양의 이 솟아 있고 옥외 현관을 하얀 빛깔의 원기둥이 받치고 있다. 건물 안에는 자동 미닫이문, 붙박이 찬장, 공간을 활용한 좁은 계단 등을 설치하였으며 입구 로비에는 요일이 표시되는 시계를 배치하였다. 현재는 ‘제퍼슨기념관’으로 일반에게 공개된다.

1987년 유네스코(UNESCO:국제연합교육과학문화기구)에서 버지니아대학교와 함께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하였다.

[네이버 지식백과] 몬티첼로 [Monticello] (두산백과)



이것도 미국에서 온 엽서인데
엽서 쓴 사람이 <평화> 라고 한글로 엽서에 적어서 보내셨다:)
자신의 40년지기 친구가 한국인이라고 한다 ^^ 
헤헤


우크라이나에서 온 무민엽서 

엽서에 무민그림까지 직접 그리심 ㅋㅋ
특히나 꽃에 붙이신 보석 스티커가 매우 맘에든다 
센스쟁이..ㅋㅋ


봉투에 넣어서 보내주셨는데
봉투에 낙엽도 직접 그리고 색연필로
색칠까지하셨다..
아트돋아..낙엽컬러 완전 맘에 들고요 ㅎㅎ

러시아에서 온 엽서
찻주전자 사모바르 :-)
사진엽서로 많이 받았는데 유화로 그려진건
또 색다른 분위기

러시아 우표 ^^ 


이것도 러시아에서 온 엽서
너무 아름다운 숲속 그림



네덜란드에서 온 마티니 엽서 ^-^ 

컬러풀한 우표:)


끄읏!ㅋ

내년에 2017년 상반기 받은엽서 포스팅으로 돌아오는걸로 ㅋㅋㅋ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72303
2100
1212327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