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해태 녹차틴틴 커피안주





해태 녹차틴틴 :-)


요즘 녹차과자들이 많이나와서 행복함 


가루녹차 1.8% 꽤 많이 들어가 있어요 ㅎㅎ


원재료명 


2봉지(과자4개) 에 155kcal 입니다 

소포장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총 6봉이들어있고 한봉지에 초코틴틴 2개씩 들어있어요 


아메리카노랑 냠냠


사발커피 :-)


2봉지 뜯었어요 ㅎㅎ
녹차 크림 짜진게 넘 귀여움  통통하게 짜져서 

뒷면도 엄청 꾸덕하게 발려있어요
녹차초코가 두껍게 발려있음.


녹차초코가 워낙 두껍게 발려서
과자부분보다도 막 더 두꺼운 느낌;;;


색깔도 초록초록하죠 
갠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녹차류들 빵(몽쉘그린티 초코파이 녹차맛등)보다 본격적인 녹차맛이예요
옛날에 둥그런 원통처럼 포장되어있던 초코틴틴은
과자가 자체가 얇고 바삭했던(초코도 얇게 발려있던) 기억이 나는데
이건 초코가 아주 두껍게 발려서 얇은 과자느낌이나
바삭한 과자느낌이 아니고 과자도 막 바삭거리진 않아요
글고 기억속의 초코틴틴은 약간 바삭하면서도 기름진 느낌의 과자는 아니였는데 
얘는 녹차초코가 엄청 듬뿍 발려서인지 
과자부분이 쿠키처럼 묵직하고 기름진 느낌이예요 ㅎㅎ
끝에 씁씰한맛이 꽤 많이나서 신기했어요 ㅎㅎ
제대로 녹차녹차한 과자가 나온 듯 ^^ 




덧글

  • 쯔영님 2016/12/30 13:41 # 답글

    오 ㅋㅋ 듀듀님이 맛잇다고 하시니 ㅋㅋ 믿음이 갑니당! 녹차과자 많이 나와서 좋아요 ^^
  • 듀듀 2016/12/30 21:29 #

    저두 요즘 녹차맛 과자들 많아서 정말 좋아요 히히
    녹차덕후로써,,.낄낄..ㅎㅎ
    요거 맛나용!ㅋㅋ 꽤 쌉싸름합니당 ㅎㅎ녹차향 진해용!
  • 처자 2016/12/30 15:39 # 삭제 답글

    저도 이녀석 먹어봤는데 - 기대 안했는데 맛있더라구요! 저도 사발 커피랑 냠냠했지요 ㅋㅋㅋ
  • 듀듀 2016/12/30 21:30 #

    ㅎㅎ저도 생각보다 녹차향이 진해서 놀랐어요
    키키 쌉싸름한 녹차향+달달함이 잘 어울렸어요 ㅋㅋ
    역시 처자님도 사발커피 !ㅋㅋㅋㅋㅋ흐흐 처자님 좋은 주말 보내세용^_^ ~
  • 코토네 2016/12/31 14:43 # 답글

    편의점에서 본 적 있는데 저도 사먹어볼걸 그랬네요. ㅎㅎ
  • 듀듀 2017/01/02 21:39 #

    다음에 보시면 한번 사드셔보세요 녹차를 딱히 싫어하지 않으신다면
    괜찮으시거예요^-^ 생각보다 강렬한 녹차맛이였어요 ㅋㅋ
    코토네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 따뜻한 허스키 2016/12/31 14:47 # 답글

    저도 먹었는데 진짜 씁슬한 맛이 강하더라구여ㅎㅎㅎㅎㅎㅎ녹차아이스크림처럼 달달하지 않고...
  • 듀듀 2017/01/02 21:39 #

    ㅎㅎ그쵸
    초코틴틴이라 초콜렛(녹차초코이지만..ㅎㅎ)발려있는데도
    정말 쌉싸레한맛이..ㅎㅎ
    저는 녹차 씁쓸함도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ㅎㅎ녹차 싫어하는 사람들은
    녹차향이 넘 진해서 싫어할 것 같은 맛이더라구요 ㅋㅋ
    허스키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981662
10024
119260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