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부산여행] 서면 샤리 소용돌이 김초밥, 모듬초밥 소용돌이 김밥 국내여행 - 부산






부산여행 첫날 들렀던
서면의 초밥집 샤리 
부산에 수요미식회에나온 후토마끼집이 있었는데
거기갈까 하다가 여기 소용돌이 김초밥이
저번부터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서 ^^ 



요기예요 ㅎㅎ
이쪽 근방에 맛나보이는 밥집들이 많더라구요
카페도 많고^ ^ 카페거리 느낌나던..


2층이라 계단 쭉 올라가면 나와요 

창가쪽 자리에 앉았어요 ^^ 

메뉴판 - 
소용돌이 김초밥 하나랑 
모듬초밥 특선B로 주문


샐러드와 단무지 ^^ 

샐러드 상큼상큼


우동도 나베에 나와요
초밥세트 하나에 딸려나오는것치고 양이 많아서 좋던 ^^ 


물론 미소국도 따로 나옵니다


모듬 초밥 :-) 



모듬초밥은 생각보다 그냥 그랬어요 ㅎㅎ
생선도 그냥 평범하고 초밥맛도 평범한 
크림수제비 먹을걸 ㅜㅠ ㅋㅋ

그래도 샐러드, 우동도 같이나오는데
이정도에 만원이면 가격대비 막 나쁜건 아닌듯 ㅎㅎ
초밥중에 저 연어 스테이크 초밥이 제일 맛났음 ㅋㅋㅋ


드뎌나온 소용돌이 김초밥 ^^ 


초밥 너무 커서 잘라먹을 가위랑
간장 발라먹을 실리콘 솔도 나와요 ㅎ

꺄 - 


맛살 계란 무순 날치알 우엉 단무지 오이 참치 연어가 가득

진짜 제 주먹만한 크기였어요..


너무커서 1/3, 1/4로 잘라먹었죠 ㅎㅎ
한입에 다 넣음 진짜 맛있을텐데 ㅠㅠ


잘라먹어도 맛나던 소용돌이 김초밥 :)
간장 살짝 바르면 간도 딱 좋고 ㅎㅎ 
회 들어간 부분 넘 맛나요 계란들어간 부분도 ㅎㅎ

이렇게 1/3씩 잘라먹었죠 ㅎㅎㅎ
근데 자른거 입에넣어도 엄청 크던 ㅠㅜㅋㅋㅋ




덧글

  • 2017/01/02 17:1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1/02 21:4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771362
10453
1188899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