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강원도 자작나무숲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국내여행





친한 언니랑 같이 당일치기로 다녀온
강원도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ㅁ ^ 
요건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아날로그파리 필터 입힌거예요 :-)
카메라로 찍은것보다 오히려 필터입힌 이 사진이
실로 자작나무 숲에서 보는 숲 느낌이랑 더 비슷해요
카메라 사진은 실물로 보는 동화스러운 느낌이 사라지고 
좀 차가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아침 8시45분에 출발해서 11시 30분쯤 도착한 
자작나무 숲 :-)
언니는 나 태우러 우리집까지 오느라고 
운전 엄청 오래해서 고생했음 ㅠㅜ ㅎㅎ 

원대리 자작나무 숲은 1974년부터 1995년까지 138ha에 자작나무 690,000본을 조림하여 관리하고 있고, 그 중 25ha를 유아숲체험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자작나무 숲의 탐방은 입구에서 입산기록 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자작나무 숲만이 간직한 생태적, 심미적, 교육적 가치를 발굴하여 제공하고자 마련된 곳이다.

[네이버 지식백과]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대한민국 구석구석, 한국관광공사)



주차하고 아이젠착용하고 등산을 시작 ㅎㅎ
아이젠은 집에서 챙겨갔는데
아이젠필수예요
아이젠 없으면 못올라가요 위험해서,,
자작나무 숲까지 이르는길이 대부분 언덕인데
눈이 엄청와서 쌓여있고 많이 얼어있어요 

자작나무 숲으로 가는 길 ^ㅁ ^


이런 언덕길을 3km정도 올라야
자작나무숲을 만날 수 있어요
엄청 땀납니다 ㅋㅋㅋㅋ
언덕이라 평지걷듯이 빠르게
오르기 힘들어요 ㅋ
가파르지 않아보이는데 
걸어보면 쭉 언덕이라 힘들어요 ㅎㅎㅎ



가는길도 멋져요 자작나무들이
조금씩 막 보인다는


평일이라 사람 없을 줄 알았는데
사람들 꽤 많았어요^_^ 가족들도 연인들도
친구들끼리 온 분들도 많으시고 

오르고 올라도 자작나무숲까지 멀었어요 
2.6km나 남았음,.. ㅠㅜ ㅋㅋ 
아침 안먹고 올라서
차에서 떡먹고
올라가면서 쉴때마다 사과며 귤이며 과자며
커피며 먹으면서 갔다는요 ㅋㅋ


벌써부터 아름다움 ^ ^



힘들면 뒤로도 걸어보고 ㅋㅋ
(뒤로 걸으면 언덕걷는 느낌을
잠시나마 ㅋㅋ잊을 수 있음ㅋㅋ)


산이 점점 깊어져요


가다보면 직전에 이런 푯말이 
두갈래길이 있는데요 지인이 아랫길로 가라해서
아랫길로 ㅎ
근데 큰 의미는 없어요 어차피 숲에 다다르면
합쳐지는 길이고 돌아올 때 반대로 내려와도되서 
저는 아랫길로 갔는데 나오는것도 그냥 아랫길로 다시 나왔다는 ㅋㅋ
(온길 그대로 ㅋㅋㅋ)

자작나무들이 보이기 시작함 


꺄 아름다워라.../ㅅ//
진짜 동화속 세상같아요 


나무껍질이 흰색이라 신기해요 


이렇게 많은 자작나무는 처음 봤어요 
게다가 눈까지 쌓여있으니까 정말 비현실적인 느낌 ㅋㅋ


나무 껍질을 보면 약간 붉은빛도 살짝 돌아요
윗부분은 햇빛받으면 더 붉은기가 돌더라구요 ^^ 


쭉쭉 뻗은 나무들 ^ㅁ ^
진짜 좋았던게
바닥이 하얗고..
나무가 얇고 기니까
자작나무숲에서 사진찍으면 다리 다 엄청 길게
나와요 ㅋㅋㅋㅋ
사진찍으면 실물보다 길쭉하게 나오더라고요
ㅋㅋㅋ




하얀 자작나무랑 맑고 파란 하늘이
잘 어울리죠 >_<


그림같은 숲속풍경 







추울까봐 안에 경량패딩입고 
껴입고갔는데 오를때가 언덕이라 ㅋㅋ덥고
내려올 땐 마이 추워요^^;;ㅋㅋ

요기가 자작나무 숲 중앙 :)
쉬어갈만한 정자같은것도 있고 그래요 ㅎㅎ 
깔고 앉을만한거 있음 움막 들어가서
간식먹어도 좋을 듯 ㅎㅎㅎ
요 근처 앉아서 커피랑 쿠키랑 먹었어요


사진도 엄청 찍고 :)


동화속 세상같아요



아름다운 자작나무 숲 
겨울에 꼭 한번쯤 가볼만한 곳 
부모님이 여름에 다녀오셔서 사진 봤었는데 
겨울이 여름보다 더 예쁜 것 같아요 

꺄 


요건 폰카로찍고 아날로그파리로 보정한 사진 ^ ^ 
실물보다 살짝 더 예쁜느낌이지만
진짜 숲속에서 보면 동화같은 분위기라 
풍경이 이정도로 아름답더라구요 
진짜 빛받으면 자작나무가 붉은기가 돌아서
저렇게 핑크색느낌이 나요 :)

저희는 워낙 느림보로 올라가고
숲에서 사진도 오래찍고 ㅋㅋ 
느림보로 내려와서인지
올라갔다 내려오니 4시간정도 걸렸더라고요 ㅋㅋㅋ
겨울이 가기전에 다녀올만한 자작나무 숲 ^^ 



덧글

  • 따뜻한 허스키 2017/01/05 11:28 # 답글

    와ㅎㅎ짱짱이구만유(≥∀≤)/
  • 듀듀 2017/01/06 13:59 #

    정말 예쁘더라구요^^
    허스키님 둥이들 조금 더 크면 손잡고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언덕이 좀 긴편이라..다섯 여섯살은 되야
    엄마아빠가 좀 덜힘들고^^; 무난히 데리고 다녀올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ㅎㅎ)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동화속 세상같은 느낌이라 ^^
  • 알렉세이 2017/01/05 23:13 # 답글

    자작나무 숲이 좀 산으로 올라가야 있는 거군욥.
  • 듀듀 2017/01/06 14:00 #

    막상 올라간거에 비하면 자작나무숲은 얼마 안되는 느낌이예요^^;;ㅋㅋ
    그래도 정말 아름다워서 저만큼 올라가서 볼 가치가 있었습니다 :)
  • 2017/01/06 14:37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1/06 20:3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anchor 2017/01/09 09:46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월 9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월 9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7/01/09 12:40 #

    감사합니다^-^
  • mooncake 2017/01/10 17:56 # 삭제 답글

    전에 이 포스팅 보고 완전 반했어요ㅎㅎ
    핀란드 여행 갔을때 자작나무숲이 떠오르네요. 그땐 가을이라 다른 풍경이었지만^^
    참 저도 아날로그 파리앱 있긴 한데 제 사진들은 왠지 잘 안어울려서 거의 안쓰게되더라구요. 여기선 실제 눈으로 보는 풍경과 비슷하게 살려줬다니 훌륭하네요.
  • 듀듀 2017/01/10 18:58 #

    ㅎㅎ문케이크님도 아날로그파리 구입하셨군요ㅋㅋㅋ
    인물이 조금이라도 나온 사진에 쓰면 얼굴색깔 이상해지지만 ㅋㅋ
    (벌겋거나?ㅋㅋ 술마신얼굴 or 얼룩덜룩 그늘진얼굴되더라고요ㅋㅋㅋㅋ)
    풍경에쓰면 꽤 예쁘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지인이 보정한거보니까 꽤 예뻐서 살까 고민중입니다
    헤헤
    자작나무숲 처음가봤는데 정말 예뻐서 놀랐어요 ㅎㅎ
    요 인제리 자작나무숲이 더 크다곤 하는데
    양평의 자작나무숲 <서후리숲> 도 유명하더라구요 :) 거기도 다음에 꼭 가보고 싶어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0771652
10552
117950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