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부산여행] 광안리 해수욕장 산책 낮산책 밤산책 국내여행 - 부산

호텔에 짐맡기고 체크인시간 될때까지
산책:-)
닭들이..ㅎㅎ
밤엔 불들어오는 닭들이다

오덕이란 ㅋㅋㅋ
굉장한 덕 다섯개의 덕이구만
갑자기 찔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다방면에 얕은 덕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맑으니 바다도 더 아름다워 보인다
반짝반짝

광안대교도 멋지구리

근처 중국집에서 아점먹고..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 ^^
햇빛이 따가웠지만 ㅋㅋ바다 보겠다고 테라스에 앉아서 헤헤
광안리 스타벅스는
뷰가 이렇다...바로 바다가 눈앞에 보인다니

광안리스타벅스 테라스에서 보이는
광안대교
물론 차들도 꽤 많이 지나가지만 ㅋㅋ
바다 더 많이 보고가려면 테라스 앉아야함 -_ -

저녁먹고 밤산책하러 나왔다
낮에는 뭔지 모르던 것들도
밤되니까 불들어오고 예쁘다 ㅎㅎ

ㅋㅋ닭들 엄청난 광을 내뿜고 계심..

불꽃놀이 하는 사람들도 많고
불꽃 파시는 분들이 중간중간에 계신다

불들어오니 예쁘네
병아리도 귀엽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ㅋㅋㅋ머리만 따로 노는 듯

밤인데도 날이 많이 춥지 않아서
걷기 좋더라

끝까지 걸어보기 ㅋㅋ

수산시자도 지나고 ㅎㅎ
이쪽은 사진이 밝게나왔는데
걷기 좀 무서웠다 ㅋ
혼자였음 못걸어다녔을 듯..

놀이동산도 발견 !
놀이동산에 사람 거의 없어서 놀이기구들
다 쉬고있는데 바이킹타는 사람들은
다 어디서 등장한 것일까.ㅋㅋㅋㅋ

다시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가서 아까 걷지 않은 반대쪽길도
걸어보고

모래사장에 문구들이 휙휙
올라간다

여기까지 갔다가 다시 되돌아오기 :-)

호텔로 돌아와서 당떨어져서 ㅋㅋ
오가다에서 사온 호박식혜스무디로
수분보충 당보충
마시쪄..호박식혜 좋아하는데
오가다 호박식혜스무디 맛있니에..

• 듀듀 : [부산여행] 광안리해수욕장 2018-04-02 08:52:39 #

... ㅋ도 귀여운 듯 ㅎㅎㅎ 친구들이랑 재밌게 놀거라..ㅎㅎㅎ 작년 광안리해수욕장 산책 포스팅..(별건 없음 주의) [부산여행] 광안리 해수욕장 산책 낮산책 밤산책 ... more

• 따뜻한 허스키 2017/01/24 14:06 # 답글

와!! 닭 조형물도 이쁘고! 모래에 글자 지나가는것도 신기하고! 부산 폭죽은 스케일 크네여ㅎㅎㅎ오가다는 사랑이죠ㅠㅠㅋㅋㅋ
  • 듀듀 2017/01/25 15:26 #

크크 오가다 근처에 매장에 없어서 좀처럼 잘 못가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재미난 음료들도 많고요^^
    부산바다 갔던곳 또가도 매번 왜이리 좋은지 ㅋㅋ
    부산이라는 도시가 주는 매력이 진짜 엄청난 것 같습니다 ㅎㅎ(서울촌년이라 ㅠ가도가도 좋은 부산..ㅠㅠㅋㅋ)
    헤헤 허스키님도 둥이들 돌정도만 지나면 같이 여행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제친구 아가도 돌 지났는데 ㅎㅎ
    아가랑 친구부부 KTX타고 부산도 다녀오고 그러더라구요 헤헤!
  • 2017/01/24 19:53 # 답글 비공개

바다+불들어온 다리는
    볼때마다 설레요:) 헤헤
  • 바니 2017/01/25 10:33 # 삭제 답글

듀듀님~~ 제가 새해인사 드렸던가요...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 요즘 현일에 치여서 블로그도 방치해놓고 듀듀님 이글루도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ㅠㅠ 사실 오늘 그 향수 샀거든요! 장폴고티에 마담이용!!ㅋ 작년 5월에 지름신 왔다고 해놓곸ㅋㅋ 그때부터 돈쓸일이 많아서(=갓세븐 입덕...ㅎㅎㅎㅎ) 미루고 미루다 오늘 샀네욬ㅋㅋ
    리뷰 다시한번 찾아보다가 썸네일이 정성스러운 블로그가 있길래 클릭했는데 역시 듀듀님 이글루였어요 ㅎㅎ 향수 넘 기대돼요...넘 늦게사서 2월에 받겠지만요 ㅠㅠ 상여금 받은거 학자금 갚고 빈털터리가 돼서...(우울우울)남은돈으로 막 이것저것 지르고있어요...월급전날까지 잔고 0으로 만들기세입니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 설연휴때 혹시 여행은 가시는지 궁금해서 또 들어왔어요 ㅎㅎ 인스타 보면 벌써 월차내고 여행간 사람도 있더라구요 ㅠㅠ(핵부럽) 저도 내년이나 내후년부턴 이렇게 살고싶어용.ㅎㅎㅎㅎ 듀듀님 종종 들를게요!!!! 명절 잘 보내세용 ♥
  • 듀듀 2017/01/25 15:44 #

꺄악 바니님 오랜만이네요 :) 새해인사 감사해여
    역시 바니님밖에읎당~ >_<
    마담 구매하셨군요 저번에 바니님이 구매하신다고 하셨던 댓글 기억나요 헤헤
    약간 마담이 겨울보다는<좀 따뜻한 계절에 더 잘 어울리는
    향수이긴해요 ㅎ그래서 날좀 따뜻해지면 쓰려고요 ㅎㅎ 벌써 1/3 정도밖에 안남았어요 키키
    겨울에 써도 괜찮긴하지만요!! 헤헤 취향에 맞으셨음 좋겠는데 향수도 굉장히 취향타는거라
    걱정도 좀 되네욥 추천했는데 안맞으면 우쩌나 흑흑 ㅋㅋ
    약간 탑노트보다는 좀 날아가고 나서 향이 훨씬 좋더라구요 ~
    ㅋㅋ빈털털이..ㅋ저도 왜떄문에 맨날 빈털털이죠 올해는 좀 그만 쳐묵으러 다녀야되는뎁..ㅋ
    먹는데 돈 다쓰고 ㅠㅠ 저도 통장잔고는 항상 ...덜덜덜..;ㅎ헤헤
    저 작년에 여름휴가 짧게 일본이라도 다녀오려했는데 짬이안나서 여름휴가를 못다녀와가지고요ㅠ
    물론 국내여행 짧게 다니긴 했지만요 ㅠㅜ;
    여름휴가대신에 설에 여행갈까 하고 알아봤었거든요 근데 이미 한발 늦어버려서
    다 너무 비싸고 비행기 시간도 별로고 그렇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2월중에 중국 상해 짧게 다녀오려고 생각중이예요 :)
    설날에는 그냥 가족들이랑 당일치기로 여행다녀오려고요 ㅎㅎ
    아직 어디갈지는 못정했어요 여행다녀오면 또 포스팅으로 뵐게유..ㅎㅎ
    바니님 항상 감사합니다 가끔식 남겨주시는 댓글에 얼마나 반가운지 멀라용!키키
    설날 즐겁게 보내시고 바니님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는 더 건강하시고 즐거움으로만 가득가득 채워나가시길 바라요
    와락 (하트) ㅋㅋㅋ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rightside-small

AD

120331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