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강릉 정동진 부채길 정동 심곡 바다 부채길 국내여행 - 강릉




연휴때 엄빠랑 남동생과 다녀온
정동진 바다부채길 


정동 심곡 바다 부채길 
전국 최장거리의 해안단구 길이라고 합니다.


입장시간 정해져있고 
기상악화시 들어갈 수 없다고 해요 


평창올림픽 마스코트
수호랑과 반다비


길은 철로된 다리/나무로된다리가 반복됩니다.
꽤 높은데 철로만 되어있어서 좀 무서워요 ㅎㅎㅎ
신발 무조건 편한거 신고가셔야 할 듯
나무다리는 그나마 걷기 편한데
이렇게 철다리는 사실 편한신발 신어도
걷기에 썩 막 편안하진 않거든요 발이..ㅎㅎ
3km정도 되는 다리를 걸어가는거라서 
편한신발로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힐은 꿈도 못꿀 듯..ㅋㅋ
굽 다 빠져버리 ㅋㅋㅋ



이렇게 다리가 놓여져있어서
바다보면서 걸어가면됩니다 


날이 좀 흐려서 아쉬웠지만
흐린 겨울바다도 나름 운치가 있으니^^


뷰가 정말 좋습니다
바다를 이렇게 가까이서 보면서
산책(운동) 도 할 수 있으니 ㅎㅎ일석 이조라며


돌들도 무척 아름답습니다 
감탄만..


바다위의 거대한 돌들도 예뻐요 
모양도 다 다르고 


파도소리 들으며 
바닷바람 맞으며 걸어요 


약간 대만의 예류스러운 ㅋㅋㅋ
그런 돌들도 있고요 ㅋㅋ

산+ 바다가 같이 보이는 곳들도 있어요 





이렇게 다리를 걸어가요:)
 영상이 너무 흔들리긴했지만ㅎㅎ동영상 찍어왔어요 


다리가 주르르륵 이어져 있지요 ~ 
저런 바다 풍경을 부면서 걸을 수 있는 곳이예요 
요긴 철로된 다리가 있는 구역 ㅎㅎ 

하나같이 장관이여요 ^^ 


저렇게 왼쪽편에 살짝 보이는 다리가 주르르륵 
3km정도 이어집니다.



육발호랑이라니 ㅋㅋㅋㅋ 


바위 엄청 거대하죠 



바다 옆쪽의 바위 보면
정말 깊은 산속의 바위처럼 생겼어요;;ㅎㅎ


중간에 다리가 잠깐 끊어지고
해수욕장스러운 공간이 나옵니다
물론 모래는없고 다 돌입니다만 ㅋㅋㅋ


이렇게요 :)


그리고 다리는 산으로도 이어져요^^ 


산도 보고 바다도보고 
걸을 수 있죠 
계단이 엄청 나와요 산쪽에는
무한계단 ㅎㅎㅎㅎ
헥헥거리며 올라갑니다



다 도착하면 반대편은 
썬크루즈 호텔이 반겨줍니다 ㅎㅎ
호텔 전망대 입장료가 성인 오천원이었는데
뭐 조금 위에 올라가서 본다고 크게 다를 것 같진 않고
입장료도 오천원은 좀 심한 것 같아서 쿨하게 패스하고 ㅎㅎㅎ
보통은 저희가 출발한데서 주차하고 걸어가면
3km,나 걸었으니 다시 역으로 걸어가지않고
택시타고 주차장으로 다시 돌아오거나
하는데 저희가족은 다 걷는거 좋아라해서 ㅋㅋ
다시 반대방향으로 3km 걸어왔어요^^ 
체력이 좋으시면 왔다가 다시 원래지점으로
돌아가도 큰 무리는 없으실거예요 
6km걷는거 괜찮으시다믄야 ~ ㅋㅋㅋ


중간에 낙석의 흔적...
날씨 안좋을 때 들어가지 말라는 이유가 ㅠㅜ;
파도도 그렇지만 돌들도 종종 떨어질 듯;; 
옆쪽의 돌들이 정말 어마무시해서 떨어지면 큰일날 것 같더라고요;


반대방향으로 또 열심히 걸어옵니다 ㅋㅋㅋ
올때경치는 많이봐서 걷는데만 집중을
ㅋㅋㅋㅋ



덧글

  • 알렉세이 2017/02/05 19:24 # 답글

    겨울바다 전경이 좋군욥!
  • 듀듀 2017/02/06 00:57 #

    정동진쪽 가시면 한번 들를만한 곳이예요
    근데 제가 설날쯤 가서 입장료가 없었는데 여기 입장료가 있는 것 같긴 했어요 ㅎㅎ
    바다 멋지죠 ^^ 날씨만 좋았으면 사진이 더 예뻤을텐데 좀 아쉽긴했지만요^^
    여름에 바다바람 맞으며 걸으면 참 시원할 것 같아요! 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3641382
10337
118798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4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