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부산여행] 청사포 수민이네 조개구이, 라면 부산 조개구이 국내여행 - 부산





청사포 수민이네 조개구이


부산여행 마지막날
비는오지만 ㅋ조개구이먹으러 청사포로 이동 
수민이네로 


안에 분위기는 이렇습니당 ㅎㅎ
밖에 외부에 천막으로 된 자리도 운치있어보였음 
비도오고 하니 더 분위기가 ㅎㅎ

메뉴판 



바다가 약간 보이고 ㅎㅎ
나름 통유리인데 
소나무가 엄청 멋졌어요 
300년이상 된 수호목이라고 하네요:-)


조개구이 대(4만원) 주문
이모님이 3만원짜리는 조금 부족하고 
4만원짜리가 딱 먹기 좋다길래
ㅋㅋ몇개는 이미 철판에 얹은상태라 ㅋ;;


상차림은 이렇게 나와요 


김치, 쌈장, 와사비간장도 나오고



얹기시작 :-)
저 호일에는 양파와 버터가 들어있는데
조개구워서 올리고 조개가 떨어지믄
앞접시에 다 옮겨담아서 저 호일접시를
지글지글 끓여서 조개를 
익혀먹으면 된다고 하셨음
몇분 더 끓여야되는지 몰라서 ㅋㅋ여쭤보니
3분정도 올려두고 먹으라고 하셨다




맥주도 한병 시켜서 마시고


모아지는 조개들


미역국도 나온다는


구워구워


끓이다 보면 조개, 양파에서 수분이나와서
부글부글해요 ㅋ


버터올라간 조개들 


전복도 있었음 ㅋㅋ


꺄..
보송보송 말랑말랑
조개구이가 이렇게 맛있는거였다니..ㅋㅋ
인천에서 예전에 먹었던건 지끌거리고 작아서
맛없었는데 
여기 조개구이는 진짜 조개도크고
마시쪙...

잔뜩 모아서 냠냠 먹어줌

갑자기 유리창밖에 고양이 나타나서




식빵굽다가 사라짐ㅋ
식빵굽기에 좀 마른 냥이였지만 ㅠㅜ 


ㅋㅋ귀여워쥬금
듀듀씹덕사


달디단 조개구이






전복 막 살아있어서 ㅠㅠㅠㅠ
흐규흐규 ㅠㅠ 


전복찡..미안허다





안에 들은 양파도 나중에 조개국물이 스며서 
엄청 맛나짐^^ 


곡기를 끊으면 안되니까
밀가루라도..
사실 조개구이로 배 안부른게함정..ㅋㅋㅋ
라면 하나 주문했어요 

라면은 언제먹어도 꿀맛
조개구이의 마무리로 아주 좋았음ㅋㅋ


부산에서 조개구이 처음먹어봤는데
담 부산여행와도 꼭 조개구이를 먹고가야겠다고 새
생각했음..ㅎㅎ



덧글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2/09 09:41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2월 9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듀듀 2017/02/19 22:27 #

    감사합니다 항상^^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46174
1376
1216018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