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롯데 빅마켓 첫방문 (빅마켓 영등포점) 멈추었어요





헤헤 코스트코덕후(??) 빅마켓 처음 방문하다 ㅎㅎ
빅마켓도 코스트코처럼 연회비있는 회원제 마트인데
입장할 수 있는 원데이패스가 한장 생겨서
첨으로 방문해봤어요^^
마트덕후 넘나 신나는 것


아이허브에서 종종 구매하는
벨레다 제품들도 들어와있어서 신기했어요^^


스트라이덱스도 팔고요 
예전엔 아이허브에서만 구입할 수 있고
국내에서 오프라인으로 살곳이 없었는데
(물론 요즘엔 올리브영에도 팔아서 구하기 쉬워졌지만요 ㅎㅎ)
빅마켓에도 파네요 ㅎㅎ
빌마켓 화장품류 구성이 매우 다양하고 
브랜드도 다양 품목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도있고 좋더라구요
코스트코보다 훨씬 다양했어요 (화장품류들이)


벨레다 치약도있고 
치약들 종류도 코코보다 더 다양해요 
처음보는 치약들 많아서 열심히 구경 ㅎㅎ

탱글티저도 팔아요 호오오~
탱글티저 좋다고 너무 많이 들어서 ㅎㅎ
한번 사봐야지사봐야지 하다가 아직까지 안샀...
언젠간 사봐야지 ㅋㅋㅋ
탱글티저는 코코에도 가끔 파는 것 같더라구요 
'

큐티폴 고아도
없는게 없숴 ㅎㅎㅎ


채칼세트도 뭔가 탐나보였어요 


좋았던게 속옷류들 위에 마네킹이 있어서
속옷들 다 입혀놔서 만져보고 
모양도 모두 직접보고 구매가능해서 좋았어요
성인용 속옷들도 모두 마네킹에 입혀져
있더라구요 ^^ 


무민 피겨 겸 저금통도 ^^ 
귀여워요..
근데 때가 많이 탈 것 같은 ㅋ



아기하마 양치놀이
칫솔도있고 .. 오오오 놀이해보고 싶음 ㅎㅎ


초콜릿 토끼와 이층집 :)
실바니안도 판매중
장난감들도 좀 다양했어요 
코코는 큼직하고 그런 장난감들 많은데
빅마켓은 아기자기한 아이들이 많아요


캔디걸 뜨개놀이
와우..ㅎㅎㅎ
별게 다 나와요즘은..


포슬린인형인데
5990원 가격에비해 퀄이 엄청 좋았어요
디즈니 베이비돌보다 살짝 더 큰 느낌? 
옷도 예쁘고 ㅎㅎㅎ
근데 도자기소재라 잘못하면 얼굴 깨지려나..
만져볼 수 있는 샘플은 없어서 구경만^^


녹차킷캣
예전에 일본가야만 살 수 있었지만
요즘은 여기저기 많이 보이죠 ㅎㅎ
또 많이 파니까 은근 안사먹게되는 ㅋㅋ


티라미슈 녹차맛 아몬드 초콜렛
녹차맛 아몬드초콜렛도 아니고
티라미슈까지 붙었음 ㅋㅋ
좀 신기해보였어요 
한두개만 맛보고 싶은 ㅎㅎ

코코넛롤 
팝콘 


우마이봉도 팔아요
3가지맛 혼합된 우마이봉/초코로만 구성된 우마이봉 이렇게
판매중이었어요 


꺄오 러버덕제리
소포장 되어있어 먹기 좋겠죠 ㅎㅎㅎ
너무 많아서 ㅠ 먹어보고프지만 ㅋ자제해야했음 



구경구경 


미니언즈 쿠키도 있고 


켈슨 데니쉬버터쿠키 
피터래빗 틴케이스 버전으로도 있어요
코스트코는 시즌마다 패키지 바뀌긴하는데
(주로 겨울에만 ㅋㅋ)
요즘엔 맨날 패키지디자인 똑같아서 
구매욕이 별로 안드는데 
이건 엄청 이쁘더군요 
(하나 샀음...ㅋㅋ)


누가크래커도 팔고요^^
빅마켓이 상품 종류는 더 다양한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구색을 이것저것 잘 갖추고 있는~


미니언즈 젤리도 있어요 위엔 쿠키도 있었는데
이것도 넘나 사고싶었지만..ㅠ 양이 너무 많아서
나눌사람도 없고 흑..ㅋㅋ
친구랑같이가야 꼬실 수라도 있는데
제 짝꿍님은 군것질안해요 젤리도 시러하고 ㅠㅠ
커피먹을 때 케이크만 먹는정도고
군것질 절대 찾아서 하지않는 사람이라..
나랑은 다른 종족임ㅋㅋㅋㅋㅋ
나같은 먹보족이랑 같이 
쇼핑해야 막 쓸어담는데 ㅋㅋㅋㅋ


팥차 도 있고
오호 신기한데
뭔가 좀 걸죽하고 팥죽같으려나?ㅋㅋ


부엉이커피도 있어요 ^^
약간 요즘 유행하는 나름 트렌디한
먹거리들도 많은 듯~
누가크래커도 그렇고
(물론 부엉이커피 유행한지 오래되긴했지만;;;ㅋㅋ)



마오암 캔디  
이것도 울나라에서 구입할 수 없었는데
요즘엔 편의점에도 팔더라구요
맛나다고 워낙 많이 들어서
대용량이라 패스 ㅠㅜ
편의점에서 사먹는걸로...


샹달프 잼 :)
쇼핑백도 20원인가 추가하면
구매할 수 있나봐요
선물용으로 좋겠다!

매운맛 소스
나같은 아가단계 입맛인 사람은 못사겠지만
왜인지 탐난다..ㅋㅋㅋ


케찹이 저렴해서 ㅎㅎ
요거 예전에 토마토퓨레 종이팩에 들은거 샀던적이 있는
브랜드인데 케찹도 나오네요 


마요네즈도 처음보는 것 ㅎㅎ
가격도 저렴하죠 
허나 나눌사람 없으므로 못삼 ㅠ


팩와인도 10개들어있는 구성인데
괜찮아보여요
근데 스위트한와인이라 써있어서 전 못사겠지만
달달한 와인취향이신 분들은 너무 좋을듯한 ~
드라이한걸로 나왔으면 당장 샀을 듯 


포복절도?
ㅋㅋㅋㅋㅋ밀복 92% 
몇일전 밀복 어부님들 다큐멘터리를
인상깊게 보았는데 그 밀복이군요 ㅋㅋ
설날에 정동진 여행가서 수산시장에서도 
밀복 엄청 봤는뎁 ㅎㅎ
포도 나오는구나 ㅎㅎㅎ
이름이 너무 웃겨요 포복절도 ㅋㅋㅋㅋ


인기가 많은지 상자가 텅텅 비었더라고요 
요건 좀 궁금했지만 
술안주사면 집에서 맨날 혼술해대서..ㅠㅠ 자제중ㅋㅋㅋ


주류는 다양하진 않은 편이예요
오히려 일반마트보다 더 적은 것 같은 느낌
코슷코가 그나마 더 다양한 것 같아요 


와인도 코스트코보다 종류 적고요
와인은 가격대가 저렴한 와인들이 많았어요
편하게 고르기 좋을 것 같아요~


양장피가 아주 매우매우
개념져 보이던 ㅋㅋㅋ
만원초반대 스티커 붙어있는데(마감시간가까워져서)
아주 양이 풍성하네요 




커리+난 세트도있고 
치킨세트도 있고 


싸먹는 오리 슬라이스라니
요거 신박한데?ㅎㅎ


간장새우도 있고


연어도 코스트코랑
포장이 똑같아서 좀 웃겼어요 ㅋㅋㅋㅋ
스티로폼 케이스 색깔도 똑같다니 ㅋㅋㅋ
여기가 코스트코인 줄 ㅎ
연어가격은
얼마전 코코연어 샀던거 포스팅이랑 비교해보니 
그람수대비 코스트코가격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역시나 코스트코스러운 포장 
근데 장어스시가 맛없어보였고 ㅠ
뭔가 초밥 때깔이 코코처럼 싱싱해보이지가 
않았음 


치즈코너 :)
치즈들도 나름 다양하고 
까망베르랑 브리 통조림에 담겨있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가격도 괜찮은 듯 ^^ 


임실 구워먹는치즈- 
고민하다..집에 치즈 많이남아서 자제했음
흑흑


빅브리오슈 ~
코스트코처럼 브리오슈도ㅎㅎ
근데 코스트코는 이즈니버터 들어가는데
여기브리오슈는 버터 거의 안들어가는 듯ㅜ


가격이 참 개념있어~ 
탐나던 망고크림 크로와상
나눌사람 없음으로 ㅠㅠ


오징어 어묵 떡볶이 


케이크들 ^^ 


티라미수 
우유생크림쉬폰
호두파이


가격 


야끼소바 좋아해서 요건 하나 담음


컵밥도 있고 


쌀국수도 두종류나있다
코코에서 쌀국수 안산지 좀 오래되서(예전에
너무 많이사서 질려서 한동안 안먹었는데)
떙기긴했다...


롯데마트라 롯데물건도 ~ 


2층에 푸드코트가있어 가봤는데
마트 문닫기 20분전이라 ㅠ
피자 한조각 먹고가려했더니...
포장만 가능하다고해서 눙물을 머금고 ㅠㅠ
아쉽게도 푸트코트 음식은 체험을 하지 못함 ㅎㅎ


오븐스파게티도 팔고 
함박스테이크세트도 있고
뭔가 코스트코랑 다른 메뉴들이 많아서
먹어보고 싶더라 :)
친구말로는 피자가 정말 맛있다고 하던뎅



오늘의 지름
(정말 많이 자제해서 ㅎㅎ)
야끼소바라면하나 쿠키하나
그리고 치실


넘 예쁜 틴케이스의 
켈슨 데니쉬버터쿠키와


야끼소바라멘~
5봉지


내 생필품중 하나인 치실까지 


빅마켓 물건도 참 다양하고 
맨날 코스트코만가다가 갔더니
새로운 물건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화장품류랑 가공식품류도 은근 구색이 다양해서 좋았고 ^^ 
근데 너무 사람이 없어서 ㅠㅠ
쇼핑하기 정말 쾌적했던게 장점이긴 했으나
(카트를 한번도 비켜줄 일이 안생기던..;) 
좀 걱정은 되던ㅠ 
이런 기사도 있어서 ㅜ ㅜ 
처음 가본 나는 만족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는 것 같아서
아쉽다..
코스트코야 워낙 오래되었고 
우리나라에도 이미 탄탄한 고객층들이 있으니
가입비가 올라도 회원들이 충성하지만..
차라리 빅마켓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처럼
 가입비가 없었으면 훨씬 더 잘될 것 같은데 싶기도 하다.
트레이더스는 요즘에 잘 안가긴했지만 그동안 몇번 방문은 했는데
트레이더스보다는 << 빅마켓이 더 코스트코스럽고
물건도 다양한 느낌
빅마켓은 창고마트 후발주자인데다 
가입비도 있어서 창고형마트치고 
우리나라에서 포지션이 애매해진 듯;; 
코스트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만족하실만한
매력적인 마트였음..ㅎㅎㅎ 
근데 이미 코코회원이라 ㅠ 빅마켓회원까지 가입해서
이용하긴 회비부담이 너무 크고..
가끔 빅마켓도 가고는 싶은데 앞으로는 회원증없어서
가볼 수가 없으니 아쉽다 ㅠㅠ 
주변에 회원권 있는사람도 없고.ㅠ ㅜ 
언젠간 또 가볼기회가 있겠지 ㅋㅋ


덧글

  • 2017/02/08 09:5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2/08 13:21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7/02/08 10:4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7/02/08 13:2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따뜻한 늑대개 2017/02/08 12:43 # 답글

    물건이 진짜 다양하네요 ㅎ 근데 롯데가 납품업체에 무슨짓을 했을지 뻔히 보이네요 ㅠㅠ
  • 듀듀 2017/02/08 13:23 #

    ㅎㅎㅎ롯데 이미지가..;;; 다들 그렇게 생각하시나 봅니다..ㅎㅎㅎㅎ
    코스트코만 가보다가 새로운 창고마트 가니까 신세계였어요
    구색도 잘 갖춰져있고 물건도 다양하고 구매욕당기는 제품들도 많더라고요^^ ~
  • 소시민 제이 2017/02/08 12:47 # 답글

    금천 본점보다 좋은듯.
    (전 거기서 일도 해봤고, 회원이기도 함.)
  • 듀듀 2017/02/08 13:26 #

    전 여기가 첫방문이라 모든 매장이 다 이런줄알았네요^^
    금천점보다는 물건이 좀 더 다양한가봐요~ㅎㅎ
    빅마켓회원이시군요>_< 오오오 ㅎㅎ
    제주변엔 빅마켓 회원이 단한명도 없더라구요 ㅠㅜ;;ㅋㅋ
    코스트코만가다가 새로운 마트가니까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물건 구성도좋고 가격대도 다 괜찮았어요
    다만 회원이 좀 많아야 물건회전도 빨리되고
    신제품도 많이 나오고 그럴 것 같은데
    (저도 지인회원 틈에껴서 구경도가고 말이죠 ㅠ근데 지인중에 회원 1도없으니.ㅠㅠㅠ흑흑) ㅋㅋㅋ
  • 천하귀남 2017/02/08 13:28 # 답글

    과거 롯데마트 시절부터 저 자리는 손님이 적더군요. 인근 주택가가 그리 큰편도 아니고 인근 영등포, 강서,신도림, 목동, 합정,여의도등에 대형할인점이 포위하듯이 많아 유입도 적게 되는가 봅니다.

    차가 생기면 가서 한번에 이것저것 쓸어오기는 좋아보이는데 개인이 혼자 구매하려면 단위들이 너무 큼직합니다. 여기에 거의가 이름있는것 위주라 가격적으로는 좀 불만입니다.

    뭐 그래도 살것이 한두종류라도 있으면 그런것 사는데는 좋더군요.
  • 듀듀 2017/02/08 13:34 #

    자리가 자리라서 더 사람이 없는가보네요 ㅠㅜ 매장도크고
    정말 쾌적하고 좋더라고요 ㅎㅎㅎ
    확실히 이런 대형마트들은 4인가구는 되어야 그나마 살만한게 좀 보이고..
    나눌사람 없으면 사고싶어도 양이나 포장단위때문에
    선뜻 사지지는 않더라고요 ㅠ 저도 코스트코에서 뭐 사오면 냉동해놓지 않는이상은
    가족들 먹여서(??)ㅋㅋ 해치우는게 또 일이긴해요ㅠㅋㅋ
    그래도 코스트코랑 제품브랜드들이 거의 겹치지않고 다양해서 재미있었어요^^
    주변에 회원권있는 지인이 있으면 종종 따라가고 싶을정도로 괜찮더라고요 ㅎㅎ
    (뭘 딱히 안사더라도 마트 구경만으로도 재미져서 말이죠 ㅎㅎㅎ)
  • 부라부스 2017/02/08 14:24 # 답글

    심지어 빨간색까지 비슷 ㅋ
  • 듀듀 2017/02/19 22:21 #

    네 맞아요 색도 코스트코랑 비슷하죠^^;; 즉석식품 담긴 스티로폼 용기나
    플라스틱 용기 모양이나 색들도 비슷해서 재밌었어요 ㅋ
  • 따뜻한 늑대개 2017/02/08 14:35 # 답글


    이미지가 아무래도 ...윤리적으로 운영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너무 이상적으로 생각하는걸까요 ㅎ
    그래도 구성은 빵빵하네요! ㅋ
  • 2017/02/19 22:2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ㅍㄷ 2017/04/03 01:48 # 삭제 답글

    싸고 좋은 물건 공급해주면 소비자들은 좋은데 롯데가 무슨 어거지로 삥뜯어서 운영하는것도 아니고. 늑대개처럼 정신병자 같은 개소리하는 인간이 있다니 ㅉㅉ 존나 한심하네.. 늑대개는 피해망상증 같으니 정신병원 진료 좀 받아보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542304
15961
1157756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5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