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아이허브 FOS 프락토올리고당 Iherb Source Naturals, FOS, (Fructooligosaccharides), 100 Tablets 아이허브 IHERB





아이허브 FOS 프락토올리고당 
 Source Naturals, FOS, (Fructooligosaccharides), 
100 Tablets
가격은 9.71불

제품설명

영양 보충제
프로바이오틱 향상제
1,000 mg


(누르면 아이허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ource Naturals FOS는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FOS) 

컴플렉스입니다 - 

자연발생적인 탄수화물 그룹으로, 위장관 내의 유익한 

박테리아 성장을 촉진합니다. 신체는 정상적으로 장내에 

"유익한" 박테리아 균형을 유지합니다. 그

렇지만 부적절한 식단이나 스트레스, 위장 문제, 

항생제 사용으로 이 섬세한 균형이 깨질 수도 있습니다. 

FOS는 인간이 소화시킬 수 있지만 유익한 박테리아를 위한 

"음식"으로 사용되어 체내 박테리아 수를 증가시켜 주는 긴사슬 설탕입니다. 

일본에서 수행된 과학적 연구에 따르면 FOS는

 비피더스균이나 유산균과 같은 유일한 박테리아에 의해 선택적으로 사용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Stearic acid, modified cellulose gum, colloidal silicon dioxide, and magnesium stearate.

Each Tablet contains 1000 mg of fructooligosaccharides (FOS)

Suitable for vegetarians and Hypoallergenic: Contains no yeast, dairy, egg, gluten, corn, soy or wheat. Contains no sugar, starch, preservatives, or artificial color, flavor, or fragrance.


제품 사용법

하루 3-4 타블렛.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주의: 임신 중인 경우, 임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수

유 중인 경우에는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개봉한 흔적이 남는 봉인이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씰이 있구요 

프락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은 극히 소량이 위산에 의해 가수분해되어 과당과 포도당으로 흡수되며 거의 대부분은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에서 장내 균에 의해 발효된다. 발효의 결과로 생성된 단쇄지방산은 장내 환경을 산성화하며, 장내 균이 사용할 수 있는 손쉬운 에너지원으로 작용한다.

따라서, 유해균은 감소되고 유익한 비피더스균 등이 현저히 증가되어 장내 균총이 변하게 된다. 프락토올리고당은 식이섬유와 달리 bulking agent가 아니므로 직접적으로 연동운동을 촉진시키지는 못하지만, 비피더스균의 성장 촉진과 더불어 osmotic laxative agent의 기능이 있으므로 간접적으로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시킬 수 있다. 사용된 바이오마커는 장내 균총 조사(bifidobacterialactobacilli 등 증가; clostridiafusobacteriacocci 등 감소; 총 혐기성 균, 총 균수 등 변동 없음), 배변습관 조사(배변빈도수, 배변 양과 무게 증가, 변의 경도 감소,pH 감소와 SCFA 함량 증가)이다.

강국희 등(1996)은 이눌린 가수분해물인 프락토올리고당을 하루 8g씩 4주간 건강한 20대 남자에게 섭취시킨 결과, 대변의 pH가 감소하고 장내 유익균이 증가함을 확인하였다. Williams 등(1994)의 연구에서는 하루 4g씩 단쇄 프락토올리고당을 14일간 섭취시킨 결과 총 혐기성 균은 변동이 없으나 유익균이 증가하였다. Gibson 등(1995)은 15일 동안 8명에게 하루 15g의 프락토올리고당을 섭취시켜, 총 균수에는 변화가 없으나 장내bifidobacteria가 증가하고 bacteroidesclostridiafusobacteria는 감소하였으며, 배변양이 증가하나 변의 단쇄지방산과 호흡으로 배출되는 메탄가스의 양에는 변화가 없다는 결과를 얻었다. Bouhnik 등은 1996년의 연구에서 건강한 사람 20명에게 프락토올리고당을 하루 12.5g이 되도록 3회에 걸쳐 섭취시킨 결과, 총 혐기성 균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나 대변의 bifidobacteria의 수가 증가함을 확인하였다.

또한, 1999년의 연구에서는 40명의 건강한 사람에게 하루에 프락토올리고당 2.5, 5, 10, 20g을 7일 동안 공급한 결과 총 혐기성 균에는 영향이 없었으나, 프락토올리고당을 많이 섭취할수록 대변 내 bifidobacteria 수가 증가함을 확인하였다. Tuohy 등(2001)은 31명의 건강한 사람에게 21일 동안 6.6g의 프락토올리고당이 포함되어 있는 비스킷을 섭취시킨 결과 bifidobacteria의 수가 증가하나 섭취 중단 후에는 다시 초기 수준으로 복귀되며, 총 균수와 대변의 pH, 배변 빈도수에는 변화가 없음을 보고하였다. Guigoz 등(2002)은 양로원에 거주하는 노인 19명에게 3주 동안 하루에 8g이 되도록 2번에 걸쳐 프락토올리고당을 섭취시킨 결과, 섭취 당시에는bifidobacteria가 증가하나 섭취를 중단하면 초기 수준으로 복귀되며, bacteroides의 수는 증가하고 다른enterobacteriaceaeenterococcilactobacilli 등의 수, 헛배부름과 배변 빈도수에는 영향이 없다는 결과를 얻었다.

[네이버 지식백과] 프락토올리고당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 2011., 식품의약품안전처)


솜과함께 등장한 타블렛 ㅎㅎ
알은 꽤 큼직해요 ^^ 
쓰거나 하지않고 약간 정제체서
상큼하고 달달한 맛이 나간합니다 
물론 맛을 느끼며먹진 않지만
정제의 향이나 머금었을 때 입에서
은은한 단맛+상큼한과립비타민향 스러운향이
느껴져요 ~
유산균만 먹다가 FOS랑 같이먹고 있는데
같이먹으면 좋다고하니 꾸준히 먹어주려고요^^ 

(누르면 아이허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동안의 아이허브 리뷰들은 요기 click

추천코드(: 필요하시면 써주셔도 됩니다~


CSS875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12546
18712
1093777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7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