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빅마켓 켈슨 데니쉬버터쿠키 피터래빗 Kelsen Danish Butter Cookiesn (Beatrix Potter) 커피안주






빅마켓에서 구매한 
켈슨 데니쉬버터쿠키 
(피터래빗 베아트릭스 포터 틴케이스)
Kelsen Danish Butter Cookies
Beatrix Potter

가격은 9490원이었어요 :)
코스트코 켈슨쿠키가 가성비 더 뛰어난데
(양대비 가격이 더 저렴함)
요즘 갈때마다 코스트코 켈슨 데니쉬쿠키
틴케이스는 맨날 똑같고...안바뀌고 
그래서..게다가 포장도 좀 많이커서 ㅋㅋ
빅마켓은 포장이 그래도 코스트코보단 작더라구요 


틴케이스때문에 산게 맞은^^;;ㅋㅋ


매장에 여러가지 그림의 케이스가 판매중이었어요~
하나같이 다 귀여워서 고르기가 참
힘들었지만^^; 저 다홍색 테두리로 된 케이스로
할까 고민하다가 노랑케이스에도 모자쓴토끼
있어서 ㅋㅋ노랑이 테두리 틴으로 집어옴^^




The World of Beatrix Potter 
비트릭스포터에 대한 내용은 위키백과 에서 퍼왔어요 

비트릭스 포터(영어: Beatrix Potter1866년 7월 28일 ~ 1943년 12월 22일[1] )는 영국아동문학 작가이자 일러스트 작가로, 평생 환경 보호에 헌신한 환경 운동가이기도 하다.

포터는 영국 문학계의 살아있는 신화이자, 대표적인 아동 문학 작가로 기억되며, 지난 100년 동안 전 세계 1억 5천만부 이상 판매되며, 30개 언어로 번역된 동화의 《피터 래빗》 작가로 유명하다. 피터 래빗의 캐릭터는 20세기는 물론 21세기에도 아이들의 사랑을 받는 받고 있다.[2]


포터는 1866년 영국의 런던의 니어 소리라는 작은 마을에서 방적 공장을 경영하는 상류층 가정의 외동딸로 태어났다. 그녀는 어린 시절 유독 조용하고 수줍음이 많았다고 알려진다. 평소 동물을 너무나도 좋아해, 집안에 토끼부터 개구리고슴도치, 심지어 박쥐까지 많은 동물들을 길렀으며, 또한 그림이나 이야기를 만들면서 풍부한 상상력으로 동물을 배경으로 하는 일러스트를 그리거나 관련 소설을 쓰는 것도 매우 좋아했다.

1882년 그녀가 16세때 가족들과 함께 영국 북서부 지역인 레이크 디스트릭으로 휴가를 떠났는데, 이 때 그녀는 그 곳의 아름다운 풍경에 감동하며, 마음을 완전히 사로 잡힌다. 이 곳은 포터가 어린 시절부터 동물들을 관찰해 《피터 래빗》의 탄생 배경이 되었던 장소이기도 하다.[3] 유복한 가정의 외동딸로 엘리트 코스만을 밟고 자란 포터는, 뼈대 있는 집안의 남자를 만나 결혼을 올리는 것이 당대 여성들의 목표였던 것에 반해 그녀는 오직 자기가 좋아하는 일에만 몰두했다.

그런 포터에게 자신의 재능을 믿어주며, 《피터 래빗》의 출판에 큰 도움을 준 워렌사의 편집자 노만 워른과 점차 사랑에 빠지게 되고, 둘만의 미래를 약속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의 부모님의 반대를 받게 된다.

1902년 프레드릭 워런 출판사에서 《피터 래빗》 이 첫 발간되었는데, 이는 그녀가 쓴 최초의 문학 소설이었다. 또한 《피터 래빗》은 발간과 동시에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게 되었고, 이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그녀를 좋아하게 되었고, 그녀 역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다.

15세 때의 모습

1905년 포터는 레이크 디스트릭트에 거주지를 옮긴 후, 그동안 책을 팔아 모은 돈과 자신의 유산을 모두 합쳐 그 곳의 땅과 농장, 집을 구입했다. 그녀가 그 곳에 땅을 사게 된 이유는 개발 위기에 놓인 레이크 디스트릭트가 더이상 파괴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후 포터는 농장 14곳과 집 20채, 땅 4000에이커(약 500만 평)를 환경단체 내셔널 트러스트에 기증하였다.[4]

그해 노먼 워런은 포터에게 청혼하고 한 달 뒤 갑작스러운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게 된다. 이에 충격을 받은 포터는 더욱 일에만 몰두하며, 40세가 넘도록 홀로 지내었고, 47세에 자신의 변호사인 윌리엄 힐리스와 결혼하였다. 그녀의 어머니는 결혼을 반대했다고 한다.

1936년에 월트 디즈니로부터 《피터 래빗》 을 영화로 만들자는 제안을 거절하기도 하였다. 1943년 12월 22일 랭카셔 주의 니아소리에서 77세를 일기로 사망하였다. 포터는 《피터 래빗》 의 탄생 배경이 된 500만 평에 이르는 땅과 농장, 저택을 기부하며 자연 그대로 잘 보존해 달라는 단 한가지 유언을 남겼다. 현재까지도 포터의 유언대로 피터 래빗이 탄생한 "레이크 디스트릭"은 영국의 보호를 받으며 보존되고 있다. 또한 그녀는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았음에도 불구하고 평생을 작은 시골마을 힐탑에서 살면서, 오늘날 영국을 대표하는 민간단체 중의 하나인 내셔널 트러스트 운동에 매진하기도 하였다.

포터가 사망한 3년후인 1946년 힐탑에 있는 그녀의 집이 대중에 공개되었고, 현재까지도 매년 7만 5천 명의 관광객들이 다녀가고 있다.



틴 옆면에도 삽화가 그려져있어요
완전 사랑스러움 ㅠ_ ㅠ)
반대편도 삽화가 있구요(양쪽면 삽화가 달라서
더 좋아요)
피터래빗 좋아하시믄 소장할만한 듯



이쪽면 그림도 넘 사랑스러워요 :)


제조국은 덴마크 :)
마가린 들어가지 않고 버터만 들어간 쿠키예요
버터 26% 들어갔고요~
예전엔 데니쉬 버터쿠키 버터비율이 더 높았던걸로
기억나는데 삼십몇퍼였던것 같은데 낮아졌나;;ㅎㅎ
4조각에 150kcal 칼로리 깡패입니다 
하지만 4조각만 먹을 순 없어요 ㅋㅋ
한번에 8조각도 막 들어가죠;;;;



오픈오픈 ^^
종이로 한번 덮어져있어요 


종이를 들어내면


유산지컵에 쌓인 귀여운 데니쉬 버터쿠키들이
얼굴을 쏙 내밀어유 ㅎㅎ 
총 20개의 유산지컵이 2층으로 되어있고요
컵 하나당 쿠키는 3개가 들어있습니다
고로 틴케이스 안에는 총 120개의 쿠키가 들어있어요

 
알흠다워라 
살짝 더 누리끼리한데 폰카로 찍으니 사진이 ㅎㅎ
카메라 고장나서 요즘 계속 폰카 포스팅..ㅎㅎ


모닝커피타임에 
종류별로 하나씩 꺼냈어요 ㅎㅎ

코젤맥주잔에 아이스라떼 ㅎㅎ
맥주잔 전용팩에 들은 컵들은 유리컵이라
아이스커피 담기 너무 좋아요 ㅋㅋ
커피컵을 사는 셈;;;(집에서 맥주는 잘 안마시니;)


살짝 네모진쿠키랑 프레첼같은 모양의
쿠키에는 설탕조각이 후두두둑 뿌려져있어서
저 위에 원형과 버터링모양 쿠키보단
아주 살짝 더 달콤해요 
근데 거의 당도나 맛은 모양에따라
다르지않고 비슷한정도



단면


단면사진 쪼르르륵
켈슨 버터쿠키는 일반적인 버터쿠키에비해
꾸덕하거나 묵직하진 않은편이예요
바삭거리는 가벼운 식감이라는요 ㅎㅎ
사실 전 묵직하고 엄청 버터리한 쿠키를 선호하는데!
켈슨쿠키는 바삭한 식감인데도 켈슨쿠키만의 매력적인
맛이 있어서 좋아합니당
버터향도 풍부하고 바닐라향도 퐁퐁나요 ~ 
그래서 식감이 가벼워도 매우 맛있게 느껴지고요
처음식감은 엄청 가볍지만
씹을수록 입안에서 바스락하고
달콤하게 녹아드는 맛이 좋아요 
씹을수록 녹진하고 버터리하달까 ㅠ_ ㅜ)
넘나 맛난 것 ㅎㅎ


4개만 먹겠다하고 다먹고 4개 또 꺼냄..ㅎㅎㅎ
일주일정도 커피안주 먹을 수 있을 듯 
(이라고 써놓고 일주일이나 가려나 ㅋㅋㅋㅋ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131412
10024
1191845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3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