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단


광교아브뉴프랑 바나나립(바나나테이블) 얌운센, 쏨땀카이톳, 푸팟퐁커리 광교카페거리 브레드랩 먹부림





친구만나러 광교아브뉴프랑의 바나나립 :)
광교는 처음와보는데
신분당선 정자에서 강남은 많이가봤어도
반대쪽으로는 생기고 한번도 못와봤는데 엄청 편하네요..
진짜 가깝다는;; 놀라버림 ㅋㅋㅋ

 쏨땀까이톳(파파야 샐러드와 닭고기튀김) 
찹쌀밥도 제공되용 ㅎㅎ 
쏨땀이 너무 맛있었어요
태국요리 정말 좋아라하는데
짝꿍님이 별로 안좋아해서 거의 못먹으러 다님 ㅠㅜ
매일 먹고싶은 쏨땀..ㅎㅎ
치킨은 약간 오버쿡 되어있었음
좀 많이 튀겨짐ㅋㅋ
살짝 딱딱해서 아쉽 ㅠ 맛은있었는데..
찹쌀밥은 넘나 맛나고요 
푸팟퐁커리랑도 잘 어울리고^^

내사랑 얌운센 ㅠ 이게 얼마만에 먹어보는 얌운센이다냐..
진짜 매일 먹고픈 얌운센..ㅎㅎ
새콤새콤/ㅅ//



푸팟퐁커리 :)
게만있는줄 알았는디
중간에 치킨도 있어서 읭?했음 ㅋ
치킨이랑 게튀김이 같이 들어있는 건가봐요 ㅎㅎㅎ


친구가 직접 만들어준 컵홀더 :)
귀여워..

다먹고 광교 카페거리가서
커피한잔 :)
약간 보정동 카페거리(용인카페거리) 느낌이였어요 
롱브레드에서 커피 ^^ 


초코헤이즐넛 케이크 :)
달콤달콤 맛나요 
케이크 플레이트가 깊어서 ㅎㅎ
뭔가 푸팟퐁커리 담아야 할 것 같은 느낌 크크
롱브레드는 여의도에서 샌드위치(파니니) 먹어봤는데
케이크도 꽤나 맛있네요 초코초코하던


1인 1케이크니
밀레포글리에 케이크도 
안에 들어있는 커스터드 크림 짱맛 
많이 달지도 않고요^^ 


밥은 친구가 계산해서 영수증이 없음 ㅎㅎ



덧글

  • 알렉세이 2017/02/24 23:27 # 답글

    뿌빳퐁커리에 게 말고 치킨을? 읭? 했습니다.=ㅅ=
  • 듀듀 2017/02/26 13:17 #

    ㅎㅎ저도 놀랐어요 닭고기튀김도 시킨터라 거기 있는거 혹시
    잘못들어간거 아닌가 갑자기 뿌빳퐁커리에 들은 치킨먹고
    동공지진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래 여긴 뿌빳퐁커리에 치킨이 들어가나봐요;;ㅋㅋㅋㅋ
    아니면 제가 치킨들어간다는 설명을 못보고 시킨걸 수도 있고요^^;;ㅋㅋㅋㅋ
    근데 일반적으로는 뿌빳퐁커리에
    닭을 넣진 않으니;; 좀 놀랐어요;;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mail

개인적 문의는 lovelydyudyu@gmail.com 블로그의 모든 사진과 글은 어떤용도로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네이버로 이사갔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누르시면 새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아이허브

구글번역

2017 대표이글루_food

Donate

다이나믹식품

2016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rightside-small

AD

통계 위젯 (화이트)

202196
1517
1216606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351

쿠팡다이나믹추천

웹폰트 (나눔고딕 ExtraBold)

counter

마우스오른쪽금지

right side square

해외여행베스트쿠팡